어차피 졌어 발목이나 으깨버려라 제발

딱 두 마리만 선수생명 끊어놓자 얘들아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2097 페페-엘네니-나일스-세드릭 1 쟈카맘 0 21 시간 전 69
32096 솔샤르가 나간다면 2달이내에 들릴소리 5 쟈카맘 0 1 일 전 172
32095 진짜 콘테 맹구 가나 4 아졸려 0 1 일 전 114
32094 여기 골프치는사람 있음?? 6 피한정후견인 0 2 일 전 157
32093 로마 나폴리 경기 근황 2 촉수 0 2 일 전 167
32092 속보) 살라 헨리, 재계약 관련 대화 유출 2 촉수 0 2 일 전 321
32091 이런 스포츠 선수 있을까? 5 아카이브원 0 2 일 전 142
32090 맨유는 솔샤르 조금만 더 믿어야지 3 이늬야 0 2 일 전 115
32089 메시 이적할때 PSG로 갈아타고 맹구손절한 내가 승리자 1 Santa 0 2 일 전 85
32088 솔재앙 오대빵 ㅋㅋㅋㅋㅋㅋ 3 연구소인건비루팡 0 2 일 전 134
32087 오늘 맹구 보면서 슬픈점 2 아졸려 0 2 일 전 118
32086 맨유 리버풀 경기 19세 걸어야할거 같은데 촉수 0 2 일 전 99
32085 맨유 리밥 전반 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촉수 0 3 일 전 127
32084 누샤르 나락가네 1 댁더러술달랬어 0 3 일 전 68
32083 딱 빅6 수문장 웨햄한테 개털리네 3 댁더러술달랬어 0 3 일 전 92
32082 아니 시바 외곽 뺑뺑이 돌릴거면 크로스라도 빵빵 쳐야지 연구소인건비루팡 0 3 일 전 33
32081 존나 못하니까 오히려 즐겁다 1 댁더러술달랬어 0 3 일 전 52
32080 빨리 결단 좀 내려 보드진 병신새끼들아 4 아졸려 0 3 일 전 109
32079 런던팀 상대 전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댁더러술달랬어 0 3 일 전 56
32078 ㅋㅋㅋㅋㅋㅋㅋ 이럴거면 풀로테는 왜 돌림 2 연구소인건비루팡 0 3 일 전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