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갈아먹을 과일 추천좀

비싼 믹서기가 아니라 가성비용 싼거라서 그런가 잘 안갈리고 소음이 큼

그래서 잘 안갈릴때가 가끔 있는데 조금 오래 갈면 무난히 다 갈리긴 함

대신 소음이 커서 밤이나 아침에 갈기는 좀 그럼

지금까지 갈아서 먹은거 

1. 바나나

 바나나에 그냥 우유나 요거트 넣고 갈아먹음 바나나 자체가 워낙 맛있어서 엄청 달고 먹을만함 포만감도 크고 앞으로도 계속 갈아먹을듯

2. 사과

 사과는 좀 바나나에 비해서 딱딱해서 가끔 걸리는데 그냥 누르면 결국 갈림 우유나 요거트 없으면 더 안갈리는 느낌 첨에 산지 좀 오래된 사과들 있어서 다 갈았는데 아오리사과였는데 그냥 그럤는데 오늘 사온 홍로? 빨간 사과가 훨씬 잘 갈리고 맛있는 거 같음 

3. 토마토

 원래도 토마토를 좋아해서 자주 먹었는데 가끔 귀찮아서 잊고 있다가 버리는 경우가 있었음 근데 갈아먹으니깐 편하네 앞으로도 계속 갈아먹을듯 엄청 잘 갈려서 좋음

4. 냉동 블루베리

 냉동 블루베리는 그냥 사봤는데 조금씩 섞어넣으면 보라색맛남 맛도 생각보다 강한데 괜찮은듯 나름

5. 우유, 요거트

 항상 둘 중 하나 넣는데 우유가 더 나은듯 요거트는 너무 걸쭉하게 갈림 같이 넣을 필요는 없는듯... 

 

나머지 더 넣어서 갈아볼까 하는데 생각중인건 양상추랑 아보카도? 건강에 좋은걸로... 다른거 추천할만한거 있을까? 너무 달달한거말고 좀 밍밍한게 좋을듯

9개의 댓글

2021.09.16

저걸 다 넣는다고?

0
2021.09.16
@Complement

아니 ㅋㅋ 보통 바나나에 우유만 넣고 마심 근데 사과랑 토마토는 방금 같이 갈아서 먹어봄 그냥 먹을만함 보통은 과일 하나에 우유나 요거트 넣음

0
2021.09.16
@할게없뜸

나도 많이 갈아먹는데

딸기 바나나 조합 좋음

단일 바나나 좋음

단일 블루베리 좋음

단일 딸기 좋음

단일 토마토 좋음

 

사과 오렌지는 내 취향이 아니더라 그냥 통째로 먹는게 좋음

0
2021.09.16
@Complement

바나나가 진짜 맛있더라 딸기는 취향 아니라서 나머지 한번 먹어봄 블루베리도 은근 괜찮은듯 ㄳㄳ

0
2021.09.16

수수수수수수수수바바바바바박

0

냉동 맹고 ㄱㄱ

밍밍한건 떠오르지가 않네.. 밍밍이라.. 밍밍한데 갈아먹을만한게 뭐있지

0
2021.09.17

바나나 우유 제티 해봐 신세계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9.17
@GinTonic

오 끌린다 이거 좀

0
2021.09.18

마즙에 바나나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5320 [수제 요리] 버터양파 카~레 핑구물개쥬지털 0 1 시간 전 24
35319 [수제 요리] 이금기 사천 탄탄면 1 ABC초콜릿 0 2 시간 전 38
35318 [수제 요리] 이마트X현대카드 된장라면 후기 3 ABC초콜릿 0 2 시간 전 45
35317 [수제 요리] 콩나물 유통기한 일주일 지났는데 먹어도 되겠지? 1 참찬참 0 2 시간 전 22
35316 [레시피] LA 갈비는 소로 만든다 돼지로 만든다? 3 화울 0 4 시간 전 65
35315 [잡담] 제육할라고했는데.. 4 Inkdrops 1 5 시간 전 54
35314 [외식] 터키출장3 5 ExchangeRate 2 6 시간 전 87
35313 [잡담] 인천나누리병원 점심 24 년차간호조무사 0 10 시간 전 175
35312 [잡담] 미숫가루 상하면 어떻게 되는지 아는 사람...? 2 페이버마크 0 11 시간 전 84
35311 [잡담] 계란값 올라가기만 하고 내려오질 않네. 1 복권1등가자 0 18 시간 전 90
35310 [잡담] 뻑뻑하고 노맛인 고구마 활용할 수 있는 방법 있냐? 8 드워프포트리스 0 20 시간 전 87
35309 [잡담] 더치오븐관련해서 잘아는사람 집주인 0 1 일 전 45
35308 [레시피] 알리오올리오 같은 파스타 할 때 올리브 오일 질문 6 cubegg 0 1 일 전 152
35307 [수제 요리] 카레조아 3 새우깡존맛 0 1 일 전 156
35306 [잡담] 백수의 한끼7 254 0 1 일 전 158
35305 [외식] 라멘112 포전개물 1 1 일 전 136
35304 [잡담] 인천나누리병원 점심 23 년차간호조무사 0 1 일 전 343
35303 [잡담] 라멘 면 추천좀해주라 4 헤파케어골드 0 1 일 전 80
35302 [외식] 부산 라멘들 8 년째 도피중 0 1 일 전 268
35301 [잡담] 백수의 한끼6 1 254 1 1 일 전 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