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

PS5 SSD확장기념 판매이벤트중

 

 

 

다른 콘붕이가 쓴 PS5 업데이트 글보고 SSD할인이나 기다려야겠다고 생각하고있었음

 

근데 카톡으로 게임샵들 SSD 판매한다고 광고왔길래 혹 필요한 개붕이들있을까해서 이벤트 링크남겨놈

 

조이캠프 같은곳에서도 판매하지만, 어차피 가격똑같고 tt게임이 좀더 규모도있고 삼성,씨게이트,마이크론꺼 다판매하고 있어서 여기링크만 남김

 

 

씨게이트 - http://ttgame.kr/product/search.html?banner_action=&keyword=%EC%94%A8%EA%B2%8C%EC%9D%B4%ED%8A%B8

삼성 - http://ttgame.kr/product/search.html?banner_action=&keyword=980

마이크론 - http://ttgame.kr/product/detail.html?product_no=3941&cate_no=1&display_group=2

 

기본적으로 전부 가격할인은 들어가는거 같고 삼성이랑 마이크론은 문상증정

 

1TB 기준

씨게이트 파이어쿠다530(히트싱크모델) - 300,000

삼성 980PRO - 266,800 (포토상품평 남길시 문상증정인데 금액 안적혀있음 아마 마이크론이랑 동일?)

마이크론 크루셜 P5 PLUS(방열판 증정) - 231,800 (포토상품평 작성시 문상3만원 증정)

6개의 댓글

아직까진 기본 용량으로 충분해서 확장은 나중에 할듯

0
2021.09.15
@어둠의데스와죽음의다크로느끼며

나도 PC사양이 좋아서 플스에 돈쓸생각없긴함ㅋㅋㅋ

근데 이런거 보면 못참는다거....

0
@년째게임중

한 100기가쯤 되는 게임 여럿 나오면 살지도???

근데 그정도 용량이면 그냥 스팀으로 사서 패드꼽고 할듯

0
2021.09.15
@어둠의데스와죽음의다크로느끼며

앞으로 나올 게임들 뭐 용량 다크긴 할텐데

게임엔딩보고 삭제하고 다른거 깔고하느식이면 본체용량으로도 충분하긴해

독점작도 그렇게 많이 나오는것도아니고, 그래도 난 이벤트 끝나갈때쯤 살까생각중ㅋ

0
2021.09.15

용량 확장 부질없다는걸 ps4할때 느낌. 기본용량 가지고도 충분히 하더라

0
2021.09.16
@푸히힛

본인이 게임시작하면 빠르게 엔딩보고 삭제하는스타일이면 상관없겠지만

그러지 않으면 용량이 많이 작긴함. 난 ps4pro ssd 1테라 추가로 외장으로 물려서 썼는데 딱 적당하더라

ps5로 기변해서도 느꼈지만 2테라까진 오바고 1테라정도는 추가로 쓸만함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2869 [기타] 슈퍼로봇대전 30 한국어판 최종 pv 2 dlffldh 0 1 시간 전 20
32868 [닌텐도] 스위치 하나로 둘이 할수 있는겜 뭐있을까? 4 이렇게된이상가입한다 0 2 시간 전 95
32867 [닌텐도] 호구짓 했다 3 dlffldh 0 8 시간 전 163
32866 [엑박] 올액세스도 싸질까요? 1 사제 0 14 시간 전 100
32865 [닌텐도] 닌린이 지금 뇌정지왔따 도와주라 10 도심속반달곰 0 20 시간 전 248
32864 [닌텐도] 동숲) 아미보 카드 5탄 발매 예정 3 살백수 0 20 시간 전 147
32863 [닌텐도] 갓겜샀다 3 추쫓자 0 20 시간 전 210
32862 [플스] 플4 샀는데 게임추천부탁 6 하히후해호 0 21 시간 전 90
32861 [닌텐도] 와 몬헌 라이즈 존잼이네 13 외노자주린이 0 1 일 전 363
32860 [기타] 오큘러스 퀘스트2 33만원임ㅋㅋㅋ 5 베르통언 0 1 일 전 274
32859 [플스] 갓옵워 해보는데 재밌넹 4 퇴근하고싶소 0 1 일 전 100
32858 [닌텐도] 아 스위치 OLED 뽕찼는데 뭔 추첨이여... 1 냐옹냐 0 1 일 전 196
32857 [닌텐도] 메트로이드 드레드(스포없음) 2일차 DEE 0 1 일 전 138
32856 [닌텐도] 동숲 업데이트 기대중 4 살백수 0 1 일 전 253
32855 [플스] 로스트 저지먼트 플레땄다 4 네테 1 1 일 전 101
32854 [닌텐도] 닌텐도 뉴비 게임추천죰 26 코끼리아저씨 0 2 일 전 452
32853 [닌텐도] 할로우나이트 다시한다 7 나쁜말도가끔함 1 2 일 전 294
32852 [플스] 플스는 2D겜 많이 없냐 9 모그리 0 2 일 전 217
32851 [닌텐도] oled 샀다 10 이재용 1 3 일 전 624
32850 [플스] 플스겜 뭐있음? 4 휴먼in고라니 0 3 일 전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