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대표하는 음식 중 호불호 갈리는 것

unnamed-8.jpg

 

바로 불고기

 

1. 급식/군식에서 부스러지는 개ㅆ똥망 음식이 왜 우리 대표음식이냐

 

2. 그래도 간도 잘 되어있고 맛있지 않냐

 

3. 차돌박이로 했으면 모를까 다른 고기음식보다(보쌈,족발 등) 맛없는건 사실 아니냐?

 

4. 서민음식 중 대표한다는데 애초에 소고기 아니냐?

 

 

 

 

 

 

불고기가 대표음식이면 전문점도 많고 그래야하는데

 

별로 불고기를 대표한식으로 할만한 요소가 민간에는 없는 듯

 

솔직히 급식이나 군대식단에서는 품질이 보통이 아니기도 하고

72개의 댓글

2021.08.28
@라오스

대량조리 음식 퀄리티가 한식의 세계화랑 무슨 상관임?

0
2021.08.28
@후방추

자국민은 맛없는걸 표준으로 먹는 것을 세계인에게 고퀄리티로 내놓는다

0
2021.08.28
@라오스

니가먹은 맛없는 학교밥 군대밥이 왜 표준이라고 생각함?

 

니가 세상의 중심이야?

 

맛있는 밥 먹은 사람들은 표준밥 먹은게 아니라 고퀄리티 급식을 먹은거야?

0
2021.08.28

불고기가 호불호갈리면 물고기는 어떨려나? 하하하하

0
2021.08.28

?

0
2021.08.28

불고기는 일상화돼서 급식 짬밥 가정식 백반집 함바집 마트시식코너 등등에서 꽤 자주 만나는 느낌

0
2021.08.28
@옴팡이

한솥 불고기만도 그리 맛있지는 않은데

0
2021.08.28
@라오스

그야 니가 언급하는것들은 전부 싸구려니까...

0
2021.08.28
@옴팡이

자칭 서민음식이 싸구려에서 맛이없나

0
2021.08.28
@라오스

싸구려도 정도가 있지 ㅅㅂ ㅋㅋㅋㅋ 급식은 이탈리아 서민음식도 맛 없게함 ㅅㄱ

0
2021.08.28

불고기를 군대에서만 먹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저냥 ㅇ음식집 가서 불고기 먹어도 맛있던데

0
2021.08.28
@루온하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0
2021.08.28

붐게나 가

1
2021.08.28
@reversee

찍어서 보내라

0
2021.08.28

걍 병신임 외국 군대 조차도 음식점 보다는 퀄리티 훨씬 떨어짐 급식에서 병신이였다고 대표음식 안되면 다른 것들은 더 안되

0
2021.08.28
@llllllllllllllI

보쌈은 급식으로 나와도 맛있는데 왜 불고기만 못한가

0
2021.08.28
@라오스

나 보쌈 급식 많이 거르는데 ㅈㄹ ㅋㅋㅋ 고기 잡내 하나도 못잡아서 김장김치 떨어지는 순간 ㅅㅂ 타이어 식감에 역겨운 냄새인데

0
2021.08.28
@llllllllllllllI

그렇게 잘 거르신다는 분이 부서지는 불고기는 안거르셨네

0
2021.08.28
@라오스

걍 병신 붐업 부서지는 불고기 먹는단 소리 1도 없는데ㅋㅋㅋ 븅신이 그리고 모든걸 급식이나 군식에 쳐 맞추려고 하네 ㅅㅂ ㅋㅋ

0
2021.08.28
@llllllllllllllI

남한테 욕박기 전에 맞춤법부터^^

안되X

안돼O

0
2021.08.28

붐게 ㅎㅇ ㅋㅋ

0
2021.08.29

다들 입맛 고급지네. 짬밥불고기 존나 맛있다 생각하고 먹었었는데. 뭐 내가 좀 없이커서 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왜인진 모르... 9 인터넷을떠돌아다... 3 시간 전
결혼마려운 manhwa 13 전I여친 6 시간 전
유명인들의 이름을 웃기게 바꿔보자 10 MElonMusk 7 시간 전
'그' 시간이 왔다. 11 오이입니다만김밥... 8 시간 전
애플이 로고빨 아닌 이유.jpg 18 약간맛이감 12 시간 전
ㅎㅂㅈㅇ) 오늘자 팬티 노출한 성소 7 zenga 14 시간 전
ㅆㄷㅈㅇ) ㅇㅎ) 엿장수 똥구멍 manhwa 6 회색곰왑 15 시간 전
개드립간 아사모 애플페이 개붕이 당사자 본인임ㅇㅇ 36 항가항가항가 15 시간 전
오빤 참 바보다? 14 숨페터 17 시간 전
개드립 ㅆㄷ 사태 보고 느낀점.txt 8 Venny 20 시간 전
3번째 도전이다. 4 노림 21 시간 전
있잖아 과기부 그거해봐 20 코흘리개튜브 21 시간 전
씹덕 테라포밍당하는게 반응이 좀 웃기긴하네 8 인생만망한줄알았음 1 일 전
ㅆㄷ) 금발 여고생이랑 음모 찾는 manwha. 7 참견조무사 1 일 전
10월 26일 개드립은 루리웹에게 함락되었음을 선포합니다. 14 등급존잘 1 일 전
네놈들 커뮤는 망했어! 11 에레무스 1 일 전
ㅆㄷㅎㅂ) 호불호 없는 ㅆㄷ 짤 6 날조와선동 1 일 전
씹덕.만화. 올리지 말라고? ㅋ 8 날조와선동 1 일 전
씹덕만화 올리지말라고? 7 암튼쿨돌았고근황임 1 일 전
[붕탁] 나두 십덕물로 달린다 ㅅㅂ 5 슈퍼장애맨 1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