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펙

골드4 진짜 개빡세네 ㅋㅋ

플3유저인데 이번에 초기화되고 골드에서 다시오르는중인데 항상 골드가 제일 빡세더라 ㅋㅋ 팀원탓하기 싫은데 진짜 벙신들 너무 걸림

7개의 댓글

쪽테인,쪽프마스터금지좀

0
@나만아니면돼애애엑

팀원버리고 파밍하러가는새끼 진심 대가리 쪼개고 가짜사나이 보내고 싶더라

0
2021.08.07

응애 나 에린이 버스타고싶어

0

친구들이랑 해서 9시즌에 골4까지 왔는데 최대 3000점까지 찍고 못올라감ㅋㅋㅋ

0
@하루하루힘들다

내가 롤을 한번도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에펙은 티어강등이없어서 골4가 심해임ㅋㅋ골2까지만 와도 전술적으로 하더라

0
@헤이헤이유예아유

나도 에펙얘기한건데... 친구들이랑 에펙 골4에서 못벗어나겠어

0
@하루하루힘들다

넌 친구있어서 좋겠다.. 난 솔랭이라 복불복임 ㅋㅋ 혼자서 쌉캐리할정도 아니면 헤딩하면서 올라갈수밖에없음 ㅠ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72130 [POE] 길드초대 받을때는 케릭이름으로 하는거에요? in2u0124 0 24 분 전 14
372129 [POE] 형들 길초좀 해줘유~ 080200807 0 37 분 전 17
372128 [POE] 근데 생각해보면 강탈만 돌면 개짱 좋은거 아님? 2 in2u0124 0 3 시간 전 64
372127 [POE] 안녕안녕 형들 개붕이 길초좀 1 have nin 0 4 시간 전 40
372126 [POE] 원소 과부하 안터지는거 레딧에서도 이야기중이네 므르므르므 0 6 시간 전 80
372125 [스팀] 데바데 ) 아...이거 죽나...? 드높은천상물반도 0 6 시간 전 49
372124 [에펙] 이 사람은 뭔대 이렇게 자기 마음대로 막 만들어서함? 1 므르므르므 0 6 시간 전 68
372123 [스팀] 게임 다 연기하니까 좆같다 8 바이든대통령 0 7 시간 전 123
372122 [기타] ㄷㅂㄷ) 21000포인트 사용한 최고의 가성비세팅식구 1 드높은천상물반도 0 8 시간 전 53
372121 [POE] 개드립 길초 플리즈 1 최후의광휘 0 9 시간 전 63
372120 [스팀] 인투 더 브리치) 커스텀 4섬 클 3 번찍어넘어가는나무 0 10 시간 전 46
372119 [스팀] 할로윈 스팀 할인때 길티기어 할인할라나? 1 휴먼in고라니 0 11 시간 전 60
372118 [POE] 원소 과부하 터지는 사람있음? 6 므르므르므 0 11 시간 전 88
372117 [하스스톤] 용변단 해보고 느낀점은 아.. 1 바이든대통령 0 11 시간 전 78
372116 [기타] 3d 게임 추천좀 3 호랑나빕di 0 12 시간 전 70
372115 [POE] 필터 이 색깔은 왜 뜨는거에요? 4 in2u0124 0 12 시간 전 114
372114 [POE] 나두 개드립 길초해주라 1 레벨익명아이디 0 13 시간 전 59
372113 [히오스] 역행쿨감특 트레이서 한타 캐리 영상 8 YMT05 0 15 시간 전 78
372112 [기타] 파크라이 엔딩봤다 (스포조금있음) 스타벅스오렌지쥬스 1 15 시간 전 59
372111 [스팀] 백4블(백포블) 같이할 사람? 1 렙용사 0 15 시간 전 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