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때 입고 갈 30만원짜리 옷

147개의 댓글

2021.08.06

조선소 동복같이 생겼네

0
2021.08.06

뭐여 응팔 정봉이니?

0
2021.08.06

어머니는 자기아들이니까 그러려니 하겠는데 점원 이새끼는 천벌받을거다 진짜 ㅋㅋㅋ

10
2021.08.06

소고기 먹을 생각에 흐뭇해했나?

0
2021.08.06

저돈으로 pt를 받자

 

1
@그륽

PT 8번 준비!!

0
2021.08.06

계속 보니까 나름 귀여운맛이 있는것 같어

0
2021.08.06

념글 한번 가보려고 아빠 옷 입고 나왔네

0

키크고 슬림하면 이쁠만한데 비율이 ㅋㅋㅋ

0
2021.08.06

뭐 귀엽네

0
2021.08.06

귀엽긴 하네

0
2021.08.06

지랄말고 살부터빼

0
2021.08.06

나도 살면서 청청 으로 입은건 고딩때 몇번 정도 ㅋㅋ...

거울로 봤을떄는 오 괜찮네 싶은데 지금 생각해보니

무리였던듯 ㅋㅋ.... 아무리 소화하기 힘든 옷이라지만

역시 패션의 완성을 가진 얼굴이라면 뭘 입든...ㅠ

0
2021.08.06

직원이 흐뭇하게 웃는다 = 병신 호구

0
@헬다이버

시발저렇게 입는다고? 크크크크크킄

0
2021.08.06

어...음... 두개 톤이라도 다르면 모르겠는데 음....

0
2021.08.06

직원은 팔아서 흐뭇했겠지....

0
2021.08.06

하다못해 재킷이라도 앞에 잠그지 마라 ㅋㅋ

0
2021.08.06

옛날 용접공복장 아니냐?

0
2021.08.06

ㅋㅋㅋ 어디 작업하러가는 김씨같잖아 ㅋㅋㅋㅋ

0
2021.08.06

백골단임?

1
@김채원

가스마스크 마렵네

0
2021.08.06

나갈때 사차원 주머니 빼놓고 가지 말고 꼭 챙겨가라~

0
2021.08.06

백골단 코스프레인듯

0
2021.08.06

씨발 25만원치 닭사먹고 운동후

1만원 반팔티에 4만원 청바지 사입고 나가겟다 ㅋㅋ

0
2021.08.06

ㅋㅋㅋㅋㅋㅋㅋㅋ방독면만 쓰고 바로 진압나가도 되겠네

2
2021.08.06

으악 그냥 차라리 캐주얼정장같이 면접 나가듯이 입어

0
2021.08.06

김정은이 스킨 낀거같네

0
2021.08.06

백골단 시부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8.06

점원은 와 안팔리던 악성재고 정가에 팔았다 갸꿀 이래서 흐뭇한거아니냐 ㅋㅋㅋㅋ

1
2021.08.06

상의 잠궈서 그렇지 풀어헤치면 괜찮을꺼 같은데

0
2021.08.06

단추를 왜 저렇게 다 잠궈놨어

0
2021.08.06

에프터는 몰라도 소개팅녀 기억에는 오래 남겠네...ㅋㅋ

 

0

살빼는게 어렵다면 머리부터 하자

0
2021.08.06

옷걸이의 중요성

0
2021.08.06

요즘 다 커버낫인지 먼지 쳐입던데

0
2021.08.06

흐뭇 = 커미션

0
2021.08.06

어디 조선소 용접하러가냐?

0
rt
2021.08.06

이야.. 저건..

정우성 리즈시절 아니면 소화 어렵겠는데

0
2021.08.06

자켓 워싱 잘빠졌네 검색해봐야겠다

0
2021.08.06

답없는 머리 답없는 몸매 답없는 청청 그 와중에 꼭 닫은 단추들

0
2021.08.06

엄마는 우리 아들 사랑해^^

0
2021.08.06

다.. 당연하지

0
2021.08.06

이걸 GD가 입는다면?

0
2021.08.06

ㄷㄷ 80년대 뚝배기애디션이네

0
2021.08.06

청청이라는게 디테일 잘 살려서 입으면 예쁘게 입을 수 있는데

 

그게 참 쉽지 않지 몸 태도 중요해서

 

갠적으로는 위아래 둘 다 예쁜데 왜 저렇게 답답하게 입은지 모르겠네

 

소개팅 잘 됐으면 좋겠다 내 몫까지 해줘

0
2021.08.06

단추 좀 풀어!!!!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미국 카페 알바 난이도가 헬인 이유 25 착한말좋은말전도사 16 방금 전
지1랄병 시작.jpg 16 강형욱 23 4 분 전
한국식당의 비밀을 알아낸 외국인 32 ghoooost 49 15 분 전
카카오톡 대체제 84 Gaige 79 29 분 전
오징어게임을 본 정용진 부회장 22 번째정지 79 29 분 전
24살에 12살 여자애랑 사귄 로리콘 남 52 다때려치고싶다 43 33 분 전
카카오가 콜택시업계를 말려죽이고 장악하는 법 ㄷㄷㄷ.JPG 71 일째심심함 59 34 분 전
KT대리점에서 할인 미끼로.. 삭제 사진 복원해 유출 64 착한말좋은말전도사 58 37 분 전
지정헌혈-헌혈증 부탁글 40 김슉슉 47 43 분 전
오징어게임에 강호동같은 캐릭터 있으면 재밌을듯 49 라온힐조 56 47 분 전
모르는 누나에게 싸움 배우는 만화 43 착한말좋은말전도사 49 48 분 전
🐴 아동 강간 살인도 풀려나는 나라 37 BlackWolfStudio 39 49 분 전
한국 우유가격이 양심없어지면서 경쟁력이 생긴 것 160 치킨버거는햄버거... 90 53 분 전
헌혈 부탁은 알겠는데 헌혈증은 왜 달라고 하는거야? 70 kl1 52 54 분 전
마카롱이 점점 덜 달아져서 빡침.jpg 98 Sssbdricjkxk 86 1 시간 전
대기업이 줄을 서는 인재 45 원앙시해자 58 1 시간 전
야구선수에게 그림을 선물한 어린이 팬 122 아졸려 60 1 시간 전
말머리) “주민이 준 선물세트 곰팡이 가득, 유통기한 4년 지... 57 말머리수집가 40 1 시간 전
어제부터 카카오톡 불매운동중이다 52 만나서반갑습니다 97 1 시간 전
카카오 곤두박질치는 이 시점, 두고두고 아쉬운 대체재 85 렙짜리 108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