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3600을 받는다면???? 세후기준

454f2b3c 2021.08.05 223

 

월 300으로

 

적금 150

월세+관리비 40

가족통장 15

공과금납부 55

식비 30

교통 10

 

 

흠>????????????????????? 식비 부족에 교통 더들어갈거같은데 

15개의 댓글

454f2b3c
2021.08.05

2200을 받는다면?????

 

월 185만

가족통장 15

공과금남부 55

식비 60

교통 20

적금 35

 

흠........?

0
a08f50ee
2021.08.05

월세 관리비가 저정도로 가능…?

0
454f2b3c
2021.08.05
@a08f50ee

원룸 30 관리비 10하면 가능하지 뭐 대부분 월세 30이자너

0
8b27d510
2021.08.05
@454f2b3c

어디사냐에 따라 다르지 서울이면 30 택도없다

0
454f2b3c
2021.08.05
@8b27d510

서울아님.. 충청도/경기도임...

0
616df992
2021.08.05
@454f2b3c

충청 북부, 경기 남부도 월 40 으론 진짜 개씹그지같은 곳만 될텐데

0
454f2b3c
2021.08.05
@616df992

글세...... 난 전에 수원역 근처에서 월 25에 괜찮은곳에서 살았어서....

화성에서도 글코

직방보면 싼데 많던데..........

0
f5dff8c5
2021.08.05
@454f2b3c

인계동은 어떰?ㄴㅋㅋ

0
cbf37dcb
2021.08.05

공과금 55? 뭐 하길래 저래나옴?

0
454f2b3c
2021.08.05
@cbf37dcb

보험 2개 폰 1개 이것저것 세금 해서 저정도 나와

0
cbf37dcb
2021.08.05
@454f2b3c

ㅇㅎ

0
4b0b2d6f
2021.08.05
0
57f0e2f4
2021.08.05

식비는 컨트롤 잘하면 저 아래로도 가능하지

회사밥 여부가 중요함

0
454f2b3c
2021.08.05
@57f0e2f4

존나처먹는타입이라

0
130f4b9a
2021.08.05

세후 3600이면 세전 4000 인데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96395 호바밧 dcff7538 방금 전 0
996394 프린팅 옷 오더 어디가좋음? a1e19425 방금 전 3
996393 오늘 한 일 2 b3b4963b 2 분 전 7
996392 육아웹툰보면서 힐링중인데 3 8a7ee4dc 2 분 전 11
996391 과씨씨 네번 해봤으면 1 470153d1 3 분 전 18
996390 유튭에 보컬코치 라고 올려놓고 1 46f32708 5 분 전 32
996389 시발 동네 개새끼 존나 짖네 ㅋㅋㅋ 1 0ecdb805 5 분 전 13
996388 7시까진 기분 좋았는데 출근시간 가까워질수록 좆같네 1 37ac00df 7 분 전 10
996387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제야 봤는데 2 5a150cd4 7 분 전 18
996386 에어포스살려고 나갔다왔는ㄷ 2 784ca07c 7 분 전 12
996385 하얀 스니커즈 산다/안산다? 2 af60e304 7 분 전 8
996384 고렙하나 탈퇴했네 fcdea222 9 분 전 44
996383 개드립에 부동산 중복글이 어딨냐 빼액 대던글 결국 임시갔네 4 8158ba30 9 분 전 18
996382 클래식 우려먹기 좋아하는 블쟈놈들아 1 197f5472 11 분 전 17
996381 기립성 저혈압으로 병원 가볼까 4 a2c77244 13 분 전 23
996380 오늘의 운동 (달리기, 헬스) 4 f760df41 14 분 전 37
996379 맛잇닭 닭가슴살 졸라 맛없다..... 아놔... 1 9057762a 15 분 전 26
996378 지금 아이폰 13이랑 미니랑 고민하는 놈들이 병신인 이유 3 1e394921 16 분 전 50
996377 양도세가 존나 쎈줄 알았더니 좆도 아니대? 3 390e5ff2 16 분 전 41
996376 수능 부정행위 고발한 여학생 e68cc1c2 17 분 전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