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3대 인터뷰

36개의 댓글

개붕이들은 다 반대로 아니냐 ㅋㅋ

0
2021.08.04

이누나는 이정도 건방진게 딱 밸런스가 좋다 ㅋㅋ

0
2021.08.04
@도미는생선

이 누님에겐 이게 겸손한거다

25
2021.08.04
@네다찐

ㄹㅇ 오히려 겸손떨면 역으로 건방져보일지도 ㅋㅋ

1
2021.08.04
@도미는생선

ㄹㅇ 이누나가 겸손떨면 기만이야

5
2021.08.04
@리플리증후군
0
@도미는생선

잘하면 건방떨어도 용서가 되지

0
2021.08.05
@동작그만밑장빼기냐

그게 아니라 저정도도 겸손하게 이야기하는거임

0
2021.08.04

나쁘게생긴드립넷 회원들 1패

0

김연경이 그렇다면 그런거지

0
2021.08.04
@사이버렉카기사협회장

ㄹㅇ 전혀 반박할수가 업다 ㅠㅜ

0
2021.08.04
0

제시가 김연경 앞에서 찍소리도 못한거 생각나네 ㅋㅋㅋㅋ

0
2021.08.04
@아니그건니생각이고

김연경앞에서 제시고 나발이고 누가 찍소리 내겠누. 쎔 그 자체인데.

0
2021.08.04
@아니그건니생각이고

제시도유해졌지

0
2021.08.04

??? : 내가 승리한 것이지 한국이 승리한게 아냐

1
2021.08.04

이런 사람을 담그려했다고 ㅋㅋㅋㅋ

1
2021.08.04

존나 카리스마 있어 ㅋㅋ 이러니 뻑이가지

0
2021.08.04

저렇게 말해도 아무도 반박을 못할정도로 잘하니 넘좋아 오만한 먼치킨

소설도 저렇게쓰면 욕먹는다고ㅋㅋㅋㅋㅋㅋ

1
2021.08.04

이세돌같네 ㅋㅋ

0
2021.08.04

건방진데 실력이 넘사니 겸손해 젠장 ㅋㅋㅋ

0
2021.08.04

나보다 당연히 누나인줄알았는데... 난 이룬거 없이 늙기만하네ㅋㅋㅋㅋㅋㅋ

1
2021.08.04

이런게 진짜 털털한 성격이지 별 인간으로서 뭘 포기한 성격가지고 털털하다 표현을 하니 ㅋㅋ

0
2021.08.04

약간의 거만함 필요한캐릭이긴함 ㅋㅋ 너무잘해서

0
2021.08.04

ㄹㅇ 실력이 받쳐주니까 존나 멋있음ㅋㅋㅋ

0
2021.08.04

정우성 얼굴드립치는 거 같네

0
2021.08.04

실력이 월등하니 저정도 태도는 상대적으로 겸손한 것 ㅋㅋ

0

찢었다 너무 겸손하다

0
0
2021.08.04

The One And Only

 

2021년 1월 8일, 국제배구연맹 Roster 100 #

 

한국 배구의 심장이자 영혼

러시아의 체격, 미국의 힘, 일본의 기술, 브라질의 민첩성이 모두 있는 선수

 

2019년 12월 30일, 국제배구연맹

 

 

6
2021.08.04
@파랑1

와 무슨 게임 SSS급 캐릭터 설명같네

0
2021.08.04
@파랑1

원 앤 온리 라는 타이틀 존나 멋있네..

0
2021.08.04

내가 곧 트로피이고 팀이며 배구이다

삼위일체

0
2021.08.04

존나 멋있넼ㅋㅋㅋㅋ

0
2021.08.04

와씨 잘난사람이 말하니까 존나멋있네 ㅋㅋㅋㅋ 적토마탄 관우같달까?히이잉

0
2021.08.04

배구 월드 넘버원이라며 저래도 될듯 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625가 왜 일어난지 알아요? 14 말머리수집가 18 1 분 전
형사사건에 연루되면 자력구제 해야 하는 이유 10 공익이공익이 18 2 분 전
실화탐사대 영탁 막걸리 논란 정리 11 슘페터 23 5 분 전
장수말벌로 술만들기 36 뽀뽀한다해놓고혀... 23 5 분 전
코인판 쳇바퀴 메타 26 단기어변경 28 6 분 전
옷사고 환불하면서 입고있는데 누가 커피 쏟았어 ㅠㅠ 53 사다수 37 10 분 전
출시 예정인 남성 피임기구.jpg 103 말머리수집가 34 14 분 전
화이자-모더나 접종간격 6주 → 4~5주로 61 Untitled1psd 21 14 분 전
BTS와 오징어 게임이 우리에게 주는 교훈 36 섬마을 55 15 분 전
급했던 조현 31 로니콜먼 29 15 분 전
🐴🐴🐴) 미성년자 친손녀 4년동안 성폭... 41 착한말좋은말전도사 30 17 분 전
여자와 남자의 특징.Manga 32 비트코인 24 18 분 전
싱글벙글 무혐의촌...jpg 27 사이버렉카기사협회장 41 18 분 전
실시간 ㅈ된 로아갤러....jpg 37 사이버렉카기사협회장 45 25 분 전
LA 갈비 먹으러 간 여자 20 라온힐조 35 36 분 전
경상대생 입장에서 부산대가 개좆같은 이유..jpg 185 쥬지쥬스 67 38 분 전
2인 1조의 현란한 움직임..gif 58 슘페터 33 39 분 전
한국 엔터테인먼트, 할리우드에 심각한 위협이 될 수도 101 허엌허엌 35 40 분 전
스압)퇴사한 회사에서 자꾸 전화가 옵니다 114 재치있는녀석 61 48 분 전
옆집에 촛농테러한 디시인.jpg 46 말머리수집가 37 49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