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때려칠까 고민중

ec3ddfc6 2021.08.03 203

뷔페알바 하고있는 개붕이야

 

오늘 출근했는데 탈의실 청소를 싹했더라구

 

근데 신발장에 내 신발이 안보이더라 ( 일할때만 신는 용도 신발이라 신발장에 그냥 둠 )

 

내꺼 이외에도 신발 많이있었거든 근데 하나도 안보이더라

 

매니저님한테 가서 신발이없어졌다고 어디로 치웠냐고 하니까 어제 다 버렸대 ㅋㅋ

 

전달받은것도 없고 어이가없어서 ... 같이 분리수거장 찾아가보니 이미 수거해갔더라

 

미안하다는 말도 안하심 ㅇㅇ 

 

매니저님이 '검은색 신발 집에 남는거 있지 ??' ㅇㅈㄹ 하길래 그냥 무시하고 슬러퍼신고 일했다

 

검정계열 신발 신어야하는데 집에는 없는상황 내일 뭐신지 생각하다가 갑자기 빡쳐서 그냥 가기싫어져

 

근데 내가 안가면 스케줄빵꾸나는거라 남은사람들이 고생할거뻔하고

 

근데 내가 빡치는거 생각하면 이기적으로 굴어도 될거같고 모르겠네

10개의 댓글

88e626cb
2021.08.03

매장신발이야? 아님 너가 돈주고 산거야?

0
ec3ddfc6
2021.08.03
@88e626cb

내가 돈주고 산 신발이지 ... ㅇㅇ

0
7de5c091
2021.08.03
@ec3ddfc6

와..십쌔끼네

0
88e626cb
2021.08.03
@ec3ddfc6

개빡치네 ㅅㅂ 진짜 돌대가리새끼들 채석장에서 파쇄시켜야됨

0
fd248ed9
2021.08.03

개좆같은곳 걸렸네

0
c7319670
2021.08.03

아니 뭔 병신같은ㅋㅋㅋㅋㅋㅋ

0
62ddc01b
2021.08.03

깽판쳐야지 무슨깡으로 남의 신발건드리냐

0
a38fc611
2021.08.03

이건 시발 ㅋㅋㅋ 빡대가리네

0
55f76d46
2021.08.03

ㅋㅋㅋㅋ나가 그냥

0
6e481e13
2021.08.04

고생많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35614 일면식도 없는 거래처에서 메일로 목소리가 이쁘다 1 ac4836b5 2 분 전 5
335613 화이자 1차맞고 가슴 아팠던 개붕이 있냐? 2 1a87aa74 3 분 전 6
335612 정신적으로 힘들다. 9e7e36bd 6 분 전 7
335611 삼대 575 13 e923ecc7 17 분 전 33
335610 첫 만남이 잘못된 거 같아서 마음이 안생긴다... 2095ff8a 19 분 전 41
335609 스트랭스 프로그램 돌리는 개붕이 질문 3 2e78c03c 23 분 전 19
335608 친구한테 빨리기vs친구꺼 빨기 6 dd336ab0 40 분 전 126
335607 여친때문에 포기한 여자가 자꾸 생각나면 끝내야하나 7 c591f80f 41 분 전 145
335606 우리나라는 왜 이렇게 3 174a67ae 48 분 전 52
335605 금수저/다이아수저 15 839fe68d 48 분 전 81
335604 너네는 여친을 정말 200% 믿을 수 있냐? 10 98074913 51 분 전 215
335603 마스크 안쓰고 엘베탔따.. a3a1b9e4 55 분 전 25
335602 여름 빼곤 양말 신고 잔다 1 8a1fa422 59 분 전 27
335601 집사는데 부모님한테 보태달라고 하기 미안한게 고민 2 9d7b1098 1 시간 전 53
335600 20대 개붕이들은 애낳을 생각 있음? 23 dfd2640f 1 시간 전 222
335599 복근이랑 체지방 질문좀 7 d4e83e02 1 시간 전 140
335598 안좋게 끝나고 다시 만나본 사람? 4 9268a1be 1 시간 전 99
335597 방바꿀까 고민 1 3328b86a 1 시간 전 39
335596 후 시발 곤지름이래 8 bdb9bc60 2 시간 전 193
335595 집에서 반대하는 결혼을 준비중인데 존나 죄인이 된 기분 35 51056f5f 2 시간 전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