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야숨 원래 초반에 방어구 안줌??

사원찾아가라그래서 가는데 고지대라그런지 피가 자꾸 까이더라고

 

그리고 어찌저찌해서 무슨 카키케킨지 거시긴지 마을까지 노방어구 드랍템으로 왔는데 원래 이런겜인가..

14개의 댓글

2021.08.02

ㅇㅇㅋ 이제 스토리 진행 하면서 방어구 세트들 모을거임

0
2021.08.02
@룩꼬삼

방어구 파는거 개비싸던데 ㅋㅋ

0
2021.08.02
@lIIlIIl

돈이야 광석 주워다 팔고 음식 만들어 팔고 하면 금방 쌓여 ㅋㅋ

0
2021.08.02
@룩꼬삼

플탐이 높을수밖에 없었구만 이거..

0
2021.08.02

시작할때 옷 안입었음?

0
2021.08.02
@아미에라

안주던데

0
2021.08.03
@lIIlIIl

시작할 때 상자에 낡은 옷 있는데 지나쳤나부네

0
2021.08.03
@아미에라

이런

0
2021.08.03
@lIIlIIl

나도 안 입고 나와서 지나칠 때 사람들이 수군수군 거리더라

0
2021.08.02

처음에 시작할 때 보물상자인가? 암튼 거기서 낡은 셔츠랑 낡은 바지 얻고

시작의 대지에서 할아범한테 방한복 얻는게 끝

그 담은 돌아다니면서 얻거나 상점에서 사야할걸?

0
2021.08.03
@초월체

할아범이 그 왕맞지?

방한복은 안주고 페러세일인가 그거만줬는디..

0
2021.08.03
@lIIlIIl

시작의 대지에서 돌아다니다 보면 오두막에서 요리 퀘를 줌

그걸 클리어 하면 방한복 주는 걸로 알고 있음

다만 나중에 다른데서 얻을수도 있고 방어력도 1인가 밖에 없으니 굳이 안가지러 가도 됨

0
2021.08.03
@초월체

아 먼지알거같다 오두막에 무슨 레시피 관련 수첩인가 있었는데 그건가..

내 사과 .. ㅋㅋ ㄳㄳ

0
2021.08.03

임파 할매가 주는 영걸옷도 있어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72082 [스팀] 다잉라이트 뭔가 재미가 없네 Gintama 0 2 분 전 2
372081 [스팀] 데스티니 가디언즈 이젠 영 가버림? END 0 16 분 전 18
372080 [POE] 엠씨 지진방혈덫 떳네 1 in2u0124 0 34 분 전 36
372079 [POE] 지금 톡식은 어떤 어센 으로 많이함? 2 독립영양생물0 0 1 시간 전 29
372078 [POE] 빡빡이겜 여론 좋아짐? 4 섹시코만도 0 1 시간 전 79
372077 [POE] 뉴비 스타터 질문이 있는거시애오 8 in2u0124 0 2 시간 전 72
372076 [기타] 마크 개붕이섭 하실분? 5 창원시진해구이동... 0 3 시간 전 42
372075 [기타] 야숨 씨발 1 하하기차 0 3 시간 전 68
372074 [하스스톤] 10월 정규 전설등반완료 눈누난나누난나 0 3 시간 전 33
372073 [POE] 톡식 지방덫 스타터 pob 7 nnaul 0 3 시간 전 91
372072 [POE] 톡식vs지방덫 nnaul 0 3 시간 전 48
372071 [기타] 야숨 이렇게 하는거 맞냐? 23 하하기차 0 3 시간 전 118
372070 [배그] 스팀 배그 설정 어캐함? 성웅모택동 0 3 시간 전 42
372069 [POE] 스타터 빌드 뭐할까 10 이글스라행복합니다 0 6 시간 전 166
372068 [검은사막] 캐릭터 추천 부탁 1 빠빠빠용 0 7 시간 전 66
372067 [에펙] 옥테인 이거 왜캐 웃기냐 4 준구 2 7 시간 전 97
372066 [POE] 우리 개붕이들은 스타터 뭐로 하냐 15 층주민 0 7 시간 전 128
372065 [POE] 스타터로 네크 아직 괜춘? 5 정글은언제나맑음... 0 8 시간 전 134
372064 [스팀] 플스 이런거 컨트롤 답답해서 안하는사람 있음? 1 즐기자 0 8 시간 전 53
372063 [기타] [에픽무료]Among the Sleep (10/22 ~ 10/29) 치킨무머거 0 10 시간 전 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