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사친중에 세탁할려는애 있음

d388e208 2021.08.01 224

애 과거를 아는데 요즘 세탁하고 결혼할려함

보고있는데 별 생각이 다들더라

22개의 댓글

caf2c861
2021.08.01

이쁨?

0
d388e208
2021.08.01
@caf2c861

이쁘긴함

0
caf2c861
2021.08.01
@d388e208

결혼할남자한테 과거 까발릴거라고 협박하고 섹스하셈

1
8a8ffd37
2021.08.01

과거가 어떤지는 알려줘 궁금함

0
d388e208
2021.08.01
@8a8ffd37

바람 환승 원나잇 섹파 골고루 다 있음

0
af8412e2
2021.08.01
@d388e208

ㅋㅋㅋㅋ NTR 망가 스토리 하나 나오네

0
8a8ffd37
2021.08.01
@d388e208

요즘시대에 엄청유별난건 아닌데

꺼리게 되네

0
d388e208
2021.08.01
@8a8ffd37

바람 환승은 걸러야지

원래 유흥 좋아했는데 코로나 타이밍이랑 지금남친이랑 딱 타이밍맞게 사귀고 결혼할려고 그러는거같더라

0
8a8ffd37
2021.08.01
@d388e208

진짜호구 아니면 아무리 숨길려해도

가치관에서 부딪혀서 들통나는데

호구 잡힌거면 남자가 불상하긴하다

0
b163af1b
2021.08.01
@d388e208

에이 창녀 짓 한것도 아닌데 뭐 어때

0
af8412e2
2021.08.01

이쁘냐?

0
d388e208
2021.08.01
@af8412e2

ㅇㅇ

0
47666dff
2021.08.01

호구 하나 잡아서 시집감??

0
d929ab9e
2021.08.01

너랑 안해줬다고 열받냐 ㅋㅋ

0
d388e208
2021.08.01
@d929ab9e

딱히 소개팅은 많이 해줘서

0
c3fe4540
2021.08.01
@d388e208

그럼 가만히 있어야지

0
59dac73a
2021.08.01

그걸 니가 왜신경쓰냐ㅋㅋㅋ

0
d388e208
2021.08.01
@59dac73a

앞에서는 아무렇지 않은척 존나하는데 남자분 좀 안타까워서.. 모르면 행복할려마 그렇게 생각한다

0
59dac73a
2021.08.01
@d388e208

오지랖이 넓다 신경쓰지마 그걸왜 니가 걱정해ㅋㅋ

1
fa5484f4
2021.08.01

과거 세탁한다해서 무슨 몸이라도 판줄 ㅋㅋㅋㅋㅋ

0
77eeaa4d
2021.08.01

물론 전부 알고있는이상 마음은 쓰이겠지만 너가 신경쓸 문제는 아닌거같음. 그리고 신랑쪽도 사람보는눈이 없어서 생긴거니 그닥 동정심도 안생김

0
cd4a5cd7
2021.08.01

전형적인 찐따 망상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87872 혹시 아랫집사는사람 깜짝놀라게 하는방법 없음? 51ab7162 방금 전 1
987871 난 노래 취향 왜케 안바뀌지 1 318e980f 방금 전 2
987870 편의점 전담 피는데 ㅈㄴ뇌까지 시원하네 d3ea56e1 방금 전 3
987869 친한친구 있으면 자꾸 장난치고싶음 28f06217 방금 전 3
987868 오늘 오전 공원에서 있었던 이야기 7bdf131f 1 분 전 2
987867 그렇게 돈 많냐  씹새들아  ? 3 27735f03 2 분 전 16
987866 유부남의 하루 6 b971329f 5 분 전 30
987865 주변에 주식추천하고 뭐 오른다 이러는거 알려주는 이유가?? 5 de308138 6 분 전 23
987864 밖에서 왠 좆고딩새끼들이 모여서 야동보고있길래 1 f73753b5 9 분 전 74
987863 프리스톤테일은 아무도 모를걸 7 6930dc79 10 분 전 29
987862 세면대에 발 올리고 씻는거 비매너임? 6 24d4de9e 11 분 전 42
987861 예전에 개드립에 여혐글 쓰던애 있었는데 04f9faa0 11 분 전 16
987860 추석끝나자마자 시험이라 본가못가고 자취방에 남아있는게 레... 2 7f2485ed 12 분 전 17
987859 12시30분 닭집 손 선발 3 d3ea56e1 13 분 전 28
987858 과제완료. b4c4e0a8 14 분 전 19
987857 오늘 생일이였다 1 70691e1a 15 분 전 13
987856 사람은 고쳐쓰는거 아니라는 말 어떻게 생각함? 21 50567515 16 분 전 57
987855 p2p 사이트 추천 좀 4 34748737 16 분 전 17
987854 문재인이 한 여성우대 정책 뭐있음 3 6ebb0576 19 분 전 45
987853 치킨 시켜말아 8 5c5714fa 19 분 전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