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페미는 아직 확정짓기 어려움

20130822_172340.jpg

내 생각에는 그냥 이런거 같이 그냥 귀여워서 쓴 이유가 더 클거 같긴하다

근데 뭐 실수든 뭐든 웅애웅 이란 단어를 쓴건 해명해야 하는거고

정말 모르고 썻다면 몰랐다고 다시는 안쓰겠다고 인스타에 써줬으면 좋겠음

근데 역겨운건 이때다 싶어서 나도 올림픽 피 좀 빨아먹자 하고 나대는 사람들이랑 페미들이지

개드립에도 이거 때문에 흥분한 사람들 많은거 같은데 진정좀하고

아직 금메달 딴 직후인데 충분히 기달려 주자고

54개의 댓글

2021.08.08
@1등

언론이 페미에 유리하게 편파보도한게 사실이라면서 장악하지 않았다는건 뭔 말장난이야 장악이라는 용어의 정의부터 하지그러냐 성별갈등에 대해서 보도할거면 김재덕 남자라고 유충소리 듣고있는거나 보도했어야지 그냥 체급차 안맞는거에 확정적이지 않은걸로 들어가서 역풍맞은거다란말로 끝내지 쓰잘대기없는 개소리는 왜함

0
2021.08.08
@행복한랍스터

딱 주어진 사실만 보셈.

 

1. 웅앵웅은 언론에서 다뤄지지 않았다.

2. 재기해와 같은 혐오용어의 느낌이 나지 않는다.

3. 그런 애매한 표현으로 최고의 명예를 가진 선수에게 시속 300km/h로 갔다박았다.

4. 역풍맞을만한가?

 

상대차가 중침을 했어도 니가 300km/h로 달리고 있었으면 너도 여론에서 존나처맞어 ㅋㅋ

0
2021.08.07
@행복한랍스터

해명은 본인이 필요성 못 느낀다는데

양궁선수가 페미니즘을 하든 안 하든 그것조차 상관이 없을 것 같구만

무슨 요즘 유행하는 말 좀 썼다고 뭔 이중성 타령에 빡친다고 하고 있어요?

 

선수 본인도 양궁협회도 저처럼 조또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니까 해명을 안 하는갑죠.

그와는 반대로 예로 드셨던 노무노무를 쓴 서ㅇㄹ 선수는 조또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했으니까 해명했겠구요.

님 말로는 쇼트트랙 선수가 노무노무를 써서 양궁협회가 대신 사과문도 썼다는 것 같은데 찾아봐도 자료가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때는 양궁협회도 조또 큰 의미가 있었다고 생각했으니까 님 말처럼 대신 해명까지 하고 그랬는가 봅니다.

0
2021.08.07
@행복한랍스터

아니면 뭐 쇼트트랙 서ㅇㄹ 선수의 제2의 자아가 안ㅅ선수임?

그렇다면 태도를 바꿨다는 말도 나올만 할 듯.

 

그때는 몰라서 썻다고 사과해놓고 이번엔 사과를 왜 안하냐? 이번에는 몰라서 쓴거라고 실수라고 안 하는 걸 보니 알고썻다는거냐? 할 수 있겠구만 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가슴 큰 여자 구별법 12 iz 12 시간 전
개드립 정치기준 보면 이해가 안간다 41 소고기무국 12 시간 전
추석 플렉스 해버렸지 모얌 25 언니는살아있다 12 시간 전
길거리에서 이상한 명함 받았다 23 애니브리띵 13 시간 전
[ㅎㅂ] 남자를 반하게 만드는 동작.gif 14 번째주주총회 15 시간 전
조선족 혐오발언을 보면서 느끼는 점 63 렙이상모쏠아다페인 21 시간 전
요즘 인터넷 댓글상태 왜이러냐? 8 닉네임자 1 일 전
후방)폴댄스 쩍벌샷 11 Tectonix 1 일 전
아 씨발 인도네시아 라면 짜증나네 21 환상의섬쓰리섬 1 일 전
DP고 뭐고 쓸데없음 5 raptor 1 일 전
후ㅂ장주의) 터질듯한 특급 몽미 16 신선생선 1 일 전
요즘 커플 근황 28 볼빨간오춘기 1 일 전
싸가지없는 키오스크 9 풍기홍삼액 2 일 전
D.P 다봤다. 8 yomi 2 일 전
TJ 잘들으시오 6 쮹딱춘 2 일 전
???: 목사님 그런 큰 마이크는 삼킬 수 없어요! 9 트라이던트 2 일 전
평생 연봉 10억 받기 vs 비트코인 5만개 받기 11 젬민이 2 일 전
연봉 10억에 무기징역 50년 이상 받기 vs 비트코인 1000개 받기 16 젬민이 2 일 전
(ㅎㅂ)나만 볼수 없는 짤.jpg 8 강형욱 3 일 전
ㅇㅎ)) 조혜련 섹시 무대 9 재일짬찌인내가이... 3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