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 별로 맛없지않음?

a8c3d869 2021.07.26 44

차라리 돼지가 더 나은거같은데

 

소고기 뭔가 존나 느끼하고 좀 기억으로는 질겼던 느낌이 좀 있음

 

전에 누가 와사비랑 먹으면 괜찮다고하는데 그건 안먹어봐서 잘 모르겏고...

 

그냥 기분내려고 먹는정도면 ㅇㅈ인데 맛까지 있음?

5개의 댓글

537c8200
2021.07.26

개취니까

0
9e9eb4fa
2021.07.26

소고기는 맛있긴한데 돼지고기처럼 많이는 못먹겠음

1
8b1d863c
2021.07.26

안창살 먹어봐

0
a89899ba
2021.07.26
@8b1d863c

안창살 내장이랑 가까이 있는 부위여서 냄새 나지않음??

0
9135448f
2021.07.26

소고기는 질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85309 익명판 메인?에있을때는 bce699cd 방금 전 0
985308 시총이 회사선택에 있어 중요한지표가 될수있음? 2e491891 방금 전 1
985307 우송대 65g도 시대를 잘못 타고난듯 4 209a68f1 3 분 전 66
985306 친구가 여자 둘한테 불려서 복도 나간적있는데 1 4e8ad204 3 분 전 20
985305 전쟁나면 진짜 군인들이 싸워주겠지? 2 2664665a 4 분 전 18
985304 플스4 중고로 사는거 어케생각함? 7 deb49a0f 5 분 전 19
985303 다음달부터 헬스 끊기로 했다 1 b1660c20 5 분 전 13
985302 헬스장 주시녀 유부녀였네 아 ㅋㅋ 2 c2868ad7 6 분 전 62
985301 앙 기모링 이번달월급 760만원 2 7b63d636 6 분 전 36
985300 차 오토바이 킥보드 다 타는입장에서 느낀점 1 462b6e7a 6 분 전 17
985299 울까 말까 5 c94894b4 7 분 전 24
985298 죽여주는 여자 후기 4 2464ffc9 7 분 전 45
985297 어제 헬스 사진 올렸던 헬게이 하체 3 77a00484 8 분 전 42
985296 내가 생각하는 은근 좋은 아이스크림 5 27c3afde 10 분 전 44
985295 추석이라 다들 기분이 좋은가 3 e1b20347 10 분 전 19
985294 ㄹㅇ 돈 안쓰는 버릇하니까 5 2bdf84f8 12 분 전 43
985293 백신 맞고 4일차인데 이제 운동 해도 되지 않을까 3 8a1dbdac 12 분 전 15
985292 입사한지 일주일된 계약직 선물셋트 준다 vs 안줘도 된다 26 626cd7c6 12 분 전 48
985291 복사기 쓰는데 개 뻘짓햇네 1 26f126d5 14 분 전 16
985290 오늘 하루 개택 2번 봤네 dcd97136 15 분 전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