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진주박물관이 대비하고 있는 것

32개의 댓글

2021.07.25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이런 나사 하나 빠진것들이 왤케 웃기지 ㅋㅋㅋ

8
2021.07.25
8
2021.07.25

여기 유튜브 꽤 재밌음. 취토군 이런거 재밌었어 ㅋㅋ

2
2021.07.25

제목 ㅈㄴ 취향저격이네 ㅋㅋㅋㅋ

1

타임슬립 대비해야하거든요ㅋㅋㅋ

0
2021.07.25

ㄹㅇ이세계갈거면 화약만드는거부터 알고가야지

5
2021.07.26
@선장입수

비누와 페니실린도 매우 중요!

0
2021.07.25

살다보면 한번쯤 타임슬립할때가 있잖아요?

1

타임슬립은 못참지ㅋㅋ 아ㅋㅋㅋ

0
2021.07.26

타임슬립은 중대사항이지

0
2021.07.26

엑스컴해보면 알겠지만 1%도 방심못한다.

1
2021.07.26

아 알못이네 타임슬립할거면 비누만드는거 배워가야지 ㅋㅋ

 

1
2021.07.26
@고기마을

유대인이요?

0
2021.07.26
@골방철학가

비누 보급만 잘

0
2021.07.26
@고기마을

근육조선 봤니

0
2021.07.26
@악마지망생

걍 조선시대 타임슬립하는 소설들 8~90프로가 비누로 시작할걸 ㅋㅋㅋㅋ

0
2021.07.26
@고기마을

조선시대빼도 8~90프로는 비누팔이함 ㅋㅋㅋ

0
@AAAAAAAAA

그냥 과거든 이세계든 무조건 비누 제조는 필수임

2
2021.07.26

괜히배우고싶네

0
2021.07.26

오줌으로 암모니아 비료 만드는것도..ㅋㅋ

1
2021.07.26

이세계 소환이 갑자기 일어날 수도 있으니

0
2021.07.26

아 이세계 대비는 해놔야지 ㅋㅋㅋㅋㅋ

0
2021.07.26

다른 국립박물관들도 주제가 잡혀있긴 하지만 대부분 국가단위, 시대단위로 잡혀있는데

진주박물관은 임진왜란이 주 테마라서 컨셉 하나하나 훨씬 뚜렷하게 잡음ㅋㅋㅋ

1
@트리케라톱스

진주대첩말고는 할게 없어.... 박물관도 진주성 안에 있기도 하고

0
2021.07.26
@병신이면ㅗ날림

애초에 그것땜에 설립한 박물관이라 ㅋㅋ

1
2021.07.26

쓸줄만 알고 만들줄은 모르면 타임슬립해도 소용이 없지~~

1
2021.07.26
0
2021.07.26

오 ㅋㅋ

0
2021.07.26

비누 염초

0
2021.07.26

굿굿👍🏼👍🏼👍🏼

0
2021.07.26

드립 좀 치네 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주갤 여성 1인가구 분석 레전드.jpg 10 말머리수집가 17 1 분 전
어설픈 재능은 저주다 40 물리공부하는사람 21 2 분 전
모든 사람이 겪는 첫 신체훼손의 공포.mp4 19 walter 26 6 분 전
ㅇㅎ?) 요즘 무협 웹소설 요약 66 퉤퉤퉤에엣 24 8 분 전
너네....진짜 흙수저 동네 특징이 뭔지아냐......? 28 가끔똑똑해짐 47 8 분 전
일본 vs 다른나라 방송 22 헤으응형아 31 10 분 전
그런데 장애인들은 왜 애낳는거임?.pann 60 쥬지쥬스 42 11 분 전
검단아파트 입주자들은 어쩔거냐는게 웃긴점 17 효도하자 57 15 분 전
네이버웹툰 대표급에게 막말이 가능했던 웹툰작가 32 비트코인 35 16 분 전
(초스압)배민 2천만원 치킨분쇄기의 후기모음 71 개드립문학 42 27 분 전
검단 아파트 그냥 지으면 개쩔긴 할듯 45 Psilocybin 55 32 분 전
정신과 전문의 개붕이입니다. 314 정신멘탈갑 68 39 분 전
중국의 전력난 상황 94 Untitled1psd 97 44 분 전
김포 아파트때문에 유네스코 세계유산 지정이 취소되면 생기... 92 니글니글 83 56 분 전
'판사 성추행' 신고자 "경찰이 판사 유죄 만... 49 말머리수집가 40 56 분 전
속보) 경희대 37퍼 난민 신청.everytime 47 슬픈페페 65 57 분 전
광희가 생각하는 PD란 무엇인가 24 인싸지망생 66 58 분 전
중앙대 신용카드 겸 학생증 37 말머리수집가 89 1 시간 전
렉 때문에 못해먹는 게임 87 비트코인 61 1 시간 전
식습관때문에 파혼당한 사람 126 일째프로그래밍 74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