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롤켓몬 대충 3시간 조진 후기

2021072123253500-339470D1C820D6D2392320FD0992BB5E.jpg

 

나름 ㄱㅊ았음

 

그런데 롤켓몬보단 포오스가 더 어울림 시스템 자체가 포켓몬보단 히오스에 가까움 스킬트리에 따라 스킬이 변하고 롤에 아이템 개념이 없는거보면

 

많은 포켓몬을 안해봐서 뭐라말하기 애매하긴한데 나름 조합같은거 생각은 많이 한 느낌이듬 왕귀형 이런거 만들어놓긴 했음

 

어차피 포켓몬은 엄청 많으니 새로운 포켓몬 걱정 안해도 될거같은데 밸런스는 솔직히 모르겠음 지금도 그렇게 잘맞는거 같지 않고

 

ps. 아 그런데 짱/깨련들 쳐먹기만 ㅈㄴ 쳐먹고 골대에 골을 ㅈㄴ 안넣더라

2개의 댓글

6 일 전

나도 롤켓몬보단 포오스라고 생각

0
4 일 전

레벨업 뒤쳐지면 끝날때까지 얻어맞다가 게임 끝나드라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2264 [플스] 다시 플레이 했을 때 인상이 바뀐건 레데리인듯 1 simsimta 0 3 시간 전 91
32263 [닌텐도] 재미가 있는 포오스(롤켓몬X) 고독한미식가 0 4 시간 전 62
32262 [닌텐도] 마딧세이 고수님덜 질문좀 4 티키타카조무사 0 6 시간 전 83
32261 [닌텐도] 젤다 스소 2 나쁜말도가끔함 0 6 시간 전 137
32260 [플스] 라오어2 게임하는데 텍스쳐질문인데 nisecom91 0 9 시간 전 81
32259 [플스] ps5에 쓸 무선헤드셋 사려는데 추천좀ㅠ 3 고이다못해썩은물 0 12 시간 전 87
32258 [플스] 용과같이 극2 클리어 후기 13 xxxkkk 0 16 시간 전 196
32257 [플스] 여친과 잇테익스투를 끝내고 12 minkoonim 0 17 시간 전 346
32256 [플스] PS5사서 게임 오질나게 사두고는 9 FIex 0 21 시간 전 401
32255 [플스] 월드워Z 재밌고 괜첞네 3 년째야스못함 0 1 일 전 158
32254 [플스] 블본 플4로 도대체 어떻게 했냐 5 너무어려웡 0 1 일 전 218
32253 [닌텐도] 롤켓몬 재미따... 3 보거 0 1 일 전 313
32252 [닌텐도] ㄹㅇ 썬망겜 4 벨트갑시다 0 1 일 전 387
32251 [닌텐도] 롤켓몬 특 1 판다티모 0 1 일 전 301
32250 [플스] 블쟈랑 유비겜 걸러서 다행이군 3 년째야스못함 0 1 일 전 129
32249 [플스] 플스 스카이림 사고싶어서 고민중 5 AD HD 0 1 일 전 128
32248 [닌텐도] 롤켓몬 꿀잼 2 예상댓글 0 1 일 전 268
32247 [닌텐도] 롤켓몬 난 왜이리 랙걸림? 3 보거 0 1 일 전 170
32246 [닌텐도] 유나이트 현질좀 하려함 3 지크르와인 0 1 일 전 283
32245 [닌텐도] 개붕이들때문에 하데스 입문했다.. 질문대답해줘 14 부르르억 1 1 일 전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