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까지하고 퇴사

e3987d8e 2021.07.20 516

하려고 했으나 스트레스 받아서 짜증나 죽겠는데 어떻함?

입사하고부터 쭉 사람 병신으로 보는데 진짜 사람 존나 스트레스받네 돈 때문에 2월 더 일하려고 한건데 돈 겨우 400 벌자고 스트레스로 먼저 뒤져버릴거같음 주변에 말하니까 니가 너무 예민한거다. 라고 말하네

 

 

입사 때부터 짜증나게한 점

 

 

1.오지랖이 존나 심하다.

(내가 공부한다고 책샀는데 확인한다며 가져와보라라고 하는 심한 오지랖) 

 

2.사람을 개 병신취급하는듯한 존나 심한 훈수질

(메일 보내는거 까지 메일 누르고 메일보내기 누르고 이지랄하면서 훈수질함) (문서 작성하는데 나도 당연히 알고있는 내용인데 자꾸 옆에서 2~3번 말함)<이거 이제 들을때마다 존나 패고싶음

 

3.밥 먹는거까지 존나 참견함

가끔은 사람이 밥이 안먹고싶을수도 있지 왜 밥 안먹냐

쟤 어제도 밥 안먹었다고 존나 떠들고다님 시발 진짜

 

4.강요 서울에 왔으면 맛집을 다녀야한다고 자꾸만 가자고 강요질함 그러면서 사람들이랑 대화하면 코로나 때문에 못돌아다닌다고 지껄임 ㄹㅇ 병신새낀가 싶음

 

5.퇴사하고 나는 진학을 목표로 둬서 말하니까 지 아는 사람이 거기에 있다며 입학원서 날짜를 물어본다 ㅋ

씨발 상식적으로 누가 그것도 안알아보겠냐고 존나 진짜 갸유개짜증

 

6.자꾸 지가 인생의 답을 아는듯이 내가 생각하기에는 이게 맞다고 싶은데~? 맨날 나보고 열심히 해라 이게 니 인생의 답이다~ ㅇㅈㄹ 좃병신새끼 지도 4년제 나오고 좃소회사에서 그것도 지 사촌회사에서 짱박혀서 나이 50 쳐넘도록 있으면서 뭘 인생의 답을 운운하고 자빠졌는지

 

7.비틱질 존나 심함  지 재산세가 어쩌구 저쩌구 아파트가 안팔린다는 둥 아파트를 팔았는데 재산세가 어쩌는둥 지 자식새끼 전교 5등을 했는데 공부를 못한다는둥 존나 안물어봤는데 옆에서 존나 들으랑듯이 중얼중얼 거려서 걍 개무시함

 

걍 짜증나는거 다 적어봄 내가 진짜 예민하게 지랄하는거냐

33개의 댓글

ed0fed93
2021.07.20

병신과 일하는 건 맞긴 한데 적당히 흘려들어야 할 듯 ㅇㅇ..

9월에 퇴사하겠다고 했으니까 그건 최대한 지켜보자.. 별 수 없네 거참..

2
e3987d8e
2021.07.20
@ed0fed93

7월달에 퇴사한다니까 내가 생각하기에는 9월달까지 일하는게 맞다고 생각이 들어서 한 번 생각해보래 알겠다했지 여기까지 괜찮음 근데 씨발 자꾸 저걸 3~4번 쳐 말하니까 사람 존나 빡치더라고 생각해보고 말해달래서 알겠다고 했는데 자꾸 와서 그게 맞는거 같은데~ 그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지껄이는데 존나 승질나더라고 그래서 그냥 8월로 땡길까 생각듬

0
ed0fed93
2021.07.20
@e3987d8e

그냥 병신이다 하고 흘려듣기를 하면 되긴 함....

물론 처음에는 쉽지 않은데 계속 반복되면 오히려 예측되니까 좀 낫지 않냐..?

0
e3987d8e
2021.07.20
@ed0fed93

그게 안되서 나가는거 ㅠ

이제 얼굴만 봐도 짜증이남

그냥 존나 때리고싶음 속에서 부글부글 화가 존나 끓어오름 업무도 넘겼으면 손떼야지 자꾸 마우스 뺏어서 지가 하는데 존나 짜증나 뒤지겠음

0
ed0fed93
2021.07.20
@e3987d8e

저런... 그래도 돈을 생각해보자 돈을 ㅠ

0
e3987d8e
2021.07.20
@ed0fed93

실업급여 받으면 걱정은 없는데 인되면 9월달까지 하는게 괜찮긴한데 돈 때문에 수명파는거같음

0
ed0fed93
2021.07.20
@e3987d8e

음? 실업급여는 자진퇴사가 아니라 권고사직일 때만 나오는건데 ?

0
e3987d8e
2021.07.20
@ed0fed93

사장한테 권고사직 처리 해달라고 할거임

0
8a004465
2021.07.20
@e3987d8e

그거 안 해주는 업장 의외로 엄청 많아… ㅎㄷㄷ

0
e3987d8e
2021.07.20
@8a004465

안해주면 회사 엿맥이는수밖에 주6일 12시간 근무 월급 240 ㅋ

0
8a004465
2021.07.20
@e3987d8e

ㅇㅇ 그런거 미리 다 생각하고 가.

이런 저런 대비없이 갔다간 걍 회까닥 당해버림.

0
ed0fed93
2021.07.20
@e3987d8e

그렇다고 해도 안 해준다면 어쩔 건데;; 회사에서 권고사직 해주는거 불이익이 있어서 진짜 어지간하면 안 해줌

근로조건 안 지켜서 내는 벌금 얼마 안된다고 사장이 내고 말지 뭐 시발 하고 나오면

피해는 너만 보는 거잖아

1
b7e9fdd4
2021.07.20

나쁜맘에 그러는분은아니네

 

그냥 대충 흘려들어..

 

어차피 나갈회산데 뭐

0
e3987d8e
2021.07.20
@b7e9fdd4

나쁜의도는 아닌데 자꾸 같은말을 얖에서 반복하면서 말하니까 짜증이 존나 나더라7월 퇴사 반려당해서 9월달까지 다닐려고 했는데 스트레스 받아서 그냥 8월에 나간다 해야겠어

0
757535a9
2021.07.20

예민한거 맞긴한데 존나게 쌓여서 그런거같다

0
e3987d8e
2021.07.20
@757535a9

6개월 되었는데 진짜 3개월까지는 드냥 그러려니했는데 6개월째 저러니까 승질이 존나남

0
e3cf522d
2021.07.20

개붕이가 경험하는게 바로 인간 세상의 리얼한 모습 아닐까?

그냥 그럴려니 하고 무신경하게 살 수 밖에

없다.

0
e3987d8e
2021.07.20
@e3cf522d

ㅠㅠ 더 이상은 못참아서 퇴사한다.

0
244ab0d1
2021.07.20

오지랖이심해서 그렇지 나쁜뜻은아닌거같음

 

근데 그게 스트레스면 그만두는게맞다고봄

0
e3987d8e
2021.07.20
@244ab0d1

그것 때문에 7월에 퇴사한다고 말했는데 반려당해서 9월달까지 생각했는데 8월이 맞는거같다. 저새끼 때문에 짜증나서 미쳐버릴거같음

0
0060277b
2021.07.20

옆에서 존나 깐족대나비네 ㅋㅋㅋㅋㅋㅋㅋ 나같으면 걍 맞다이뜨고 퇴사한다.

 

어딜가나 저런놈은 하나씩 있어 ㄹㅇ ㅋㅋ

0
e3987d8e
2021.07.20
@0060277b

ㅇㅇ 바로 옆자리라서 피하지도 못함

0
8a004465
2021.07.20

왜 굳이 9월까지 있어?

말한 뒤 한달 정도까지는 이해되는데

9월까지는 진짜 회사가 너무했다.

0
e3987d8e
2021.07.20
@8a004465

9월까지 다니면 돈 조금이라도 모이니까 대학교갈거라서 이제 돈이 좀 부족해질듯 근데 저 새끼 때문에 9월까지 다니면 화병 걸려서 내가 먼저 뒤질거같아서 8월이 답인듯

0
8a004465
2021.07.20
@e3987d8e

8월 가쟈으!!

0
e3987d8e
2021.07.20
@8a004465

가즈아!!!

0
fd9ddac0
2021.07.20

세상에 저런 양반들 많다. 적당히 쳐내고 거리두는 방법을 배워야지 뭐...

0
e3987d8e
2021.07.20
@fd9ddac0

저 정도로 심한 사람은 처음보네요.

0
b531d4d2
2021.07.20

니가 온신경을 저새기 뭐하나 보자에 둬서 더 신경쓰이는거같음

0
e3987d8e
2021.07.20
@b531d4d2

신경쓰기 싫어도 바로 옆자리임 ㅅㅂ ㅋㅋ

0
87560d84
2021.07.20

학창시절 찐따새끼였나보네 ㅋㅋㅋ 찐따새끼는 나이처먹고도 행동하는게 븅신찐따같더라

0
e3987d8e
2021.07.20
@87560d84

주변 사람들한테 하는거보면 엄청 사람 피곤하게 만드는 스타일임 나랑 같은학교 나오긴했는데 20년이 넘는데 자꾸 선후배사이 들먹거리고 진짜 쉽지않음

0
bd1a47a4
2021.07.20

걍 좆같은새낀데 멀 나쁜뜻이 아니라냐 윗놈들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35262 숫닉이라 고민 1 26660695 14 분 전 19
335261 27살 입사 1년차 천만원 모았음 7 dd220283 26 분 전 90
335260 아 ㅅㅂ 대학병원 조가튼거 그런데서 일하지마셈 2 e867a164 40 분 전 121
335259 깔창 티남? 10 30c15b89 58 분 전 126
335258 여자친구가 100일 후에 관계를 갖자는데 어떻게 생각해? 18 4a8af823 1 시간 전 339
335257 다들 취미가 어찌됨? 14 2ad48215 1 시간 전 155
335256 욕실 환풍기 고치려는데 12 c9018918 1 시간 전 94
335255 여친이 내 절친이랑 한 거 같은데 9 21198196 1 시간 전 427
335254 현실적으로 노후에 얼마정도 있어야 할까 2 d79a74a4 1 시간 전 64
335253 무분할운동으로 3달만 해볼려고 23 eba9c1ec 1 시간 전 125
335252 회사 출근만 하면 숨이 잘 안쉬어진다 18 793b7035 1 시간 전 159
335251 취업할때 고등학교 생기부 보냐? 3 51b3e677 1 시간 전 71
335250 좋아하는 누나 2명임 5 d2d0f69c 1 시간 전 187
335249 사촌동생이랑 자취하게 됐는데 5 beafe9b7 2 시간 전 266
335248 고게 요즘 ㄹㅇ 개답답하다 18 6292d4b9 2 시간 전 176
335247 여친이랑 오늘 마지막이 될거같음 22 894d61a4 2 시간 전 363
335246 31살에 전기쪽으로 진로 잡고싶은데 도움부탁드려요 30 06bee753 2 시간 전 138
335245 살면서 한번 꼭 해봐야 할까? 42 d79a74a4 2 시간 전 277
335244 친구가 맞나 고민되는중.. 8 27a60b9a 2 시간 전 170
335243 나이 먹으면 어릴때같은 사랑은 못하나 8 1afac16b 2 시간 전 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