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간첩쉐리들 또 커뮤에 북한 통일 어쩌고 머시기 글쓰네

통일 관심없다. 

대한민국은 지금 이대로가 좋다.

대한민국의지도.jpg

대한민국의국기.png

 

13개의 댓글

2021.07.16

뻘글 ㅂㅁ

6
2021.07.16
@합리적조작

네다북

0
2021.07.16
@복신

나도 통일 반대함 ㅇㅇ

1
2021.07.16

북진마렵다

0

북진통일 말고는 생각없음 ㅋㅋㅋ

0

독일식 통일은 어떄

0
2021.07.16
@영하1000도육각수

라이히….

0
2021.07.16
0
2021.07.16

태극기 극혐

0
2021.07.16

내생각엔 북한은 중국이나 일본이 가졌으면 좋겠어 그치?

0
2021.07.16
@야쓰증후군

걔네도 안 가져갈라 할듯

0
2021.07.16
@야쓰증후군

한 평안도정도까지만 한국이 지배하고 위는 진지하게 미군정 하면좋겠음

중국이랑 국경맞닿는게 너무그래

 

0
2021.07.16

북한 무너지는게 우리 맘대로 되지를 않으니까 저런 글이 나오는거지

북한이 무슨 천년만년 지속될 체제도 아니고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ㅎㅂ)나만 볼수 없는 짤.jpg 8 강형욱 5 시간 전
ㅇㅎ)) 조혜련 섹시 무대 8 재일짬찌인내가이... 7 시간 전
노조에 질린 회사들의 선택 24 슘페터 9 시간 전
스펙은 어케 쌓아야 하는가? 17 정말이지노잼이야 10 시간 전
살면서 유독 여자한테 좆같은일 더 많이 일어나는건 팩트임 29 등급존잘 20 시간 전
혼자서 트롤 하는 법 6 심장마비 20 시간 전
머기업 다닌다고 자랑하는게 부질없는 이유 (feat 월급명세서) 30 토끠넛라떼 22 시간 전
파혼개붕아 넌 여친을 이해 못하냐? 11 무엇이든빨아드립니다 1 일 전
게임은 돈낭비, 시간낭비, 시력감퇴 맞다. 스타 시작... 23 스피드사이언스 1 일 전
ㅇㄱㅇ)플렉스 해버렸다 25 밉상 1 일 전
비행기 좋아하는 사람만 와라 17 이상문학상 2 일 전
속보)빅뱅_수정 9 봉붕이 2 일 전
속보)불났다 7 침묵의종언 2 일 전
피자 사주고 손절한 애 글 마지막 카톡 보니까 5 다르비스 2 일 전
엄청난 크기의 사슴 가이즈 13 허언증정공히키코... 2 일 전
개드립 왔으면 이글부터 봐라 7 Tectonix 2 일 전
이뻐야 하는 이유 24 새끼 2 일 전
앱등이 애플빠놈들아 아이폰소식 그만좀 올려라 19 냥줍달인 2 일 전
저 세상 VR챗, 아이돌 오디션 프로젝트로 뽑힌 아이돌그룹 21 eve3081 2 일 전
ㅇㅎ)엄마 모르게 5 할말은하는놈 2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