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으로 간 아이맥

7A3F3695-AE1D-4577-ACA3-378C7324D225.jpg

9959CE4D-C742-4F45-8271-A75494851076.jpg

 

 

 

 

중국에서 전산 오류로 잘못 배송돼서

 

전남 순천으로 가야 할 아이맥이 

 

북한 순천으로 배송 됨

100개의 댓글

2021.06.19

체신성은 사람이름이 아니라 우체국아닌기래요?

5
2021.06.19

이거는 애플측에서 책임지고 사과하고 다시 보내줘야지

병신새끼들 저걸 완료찍으면 어쩌자는거야

22
2021.06.19

이래서 내가 좆럭시 씀

0
2021.06.19

유엔 대북제제 위반했네

20
2021.06.19

정은이가 잘 쓰고있겠네.

6
2021.06.20
@재치있는녀석

순천 별장으로 갔을 듯 ㅋㅋㄱ

0
2021.06.19

dhl은 무슨 북한에서도 장사하냐ㅋㅋㅋ

2
2021.06.19
@년째외톨이

안할거 같으면서도 함 ㅇㅇ

5
2021.06.20
@년째외톨이

우리한테야 북괴뢰지 외국 입장에서는 그냥 많이 폐쇄적인 공산국가 정도지. 왕국도 남아있는 마당에 머.

2
2021.06.19

정은이 꺼어어어억

1
2021.06.19

국정원에서 전화왔어? ㅋㅋㅋ

2
2021.06.19

부칸에도 순천이 있구마...

1
2021.06.19
@베토벤

평안도에 있을걸?ㅋㅋㅋ

0
JFO
2021.06.19

ㅋㅋㅋ 북한에 있는 너랑 동명이인 총살당한거 아니냐 ㅋㅋㅋ

 

3

정은이 아이맥 의문의 업그레이드

0
2021.06.19

또 서명은 누가한거야 ㅋㅋㅋㅋㅋㅋ dhl 저 서명 규정 빡센지 무지 깐깐하던데ㅋㅋㅋㅋ

1
2021.06.19

부칸 해커가 뭐 깔아놨을거 같음 ㅋㅋ

0
2021.06.19

저게 나면 애플본사 고소할거같음

3
2021.06.19

ㅁㅊ ㅋㅋㅋㅋㅋ 어이가없네

0
2021.06.19

이게 그 대북송금인가 뭔가 그거야?

0
2021.06.19

그럼 북한에 도착하면 북한이 모조건 낼름함?

0
2021.06.20
@토끼전문가

할수 있는거면 웬만하면 다 먹을걸?

2

https://www.dogdrip.net/dvs/d/21/06/19/03a658bcbce3cfdf468ba176653adece.jpeg

개꿀!!’

11
2021.06.20
@굵은악마의함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

0
2021.06.21
@굵은악마의함성
0

북한 1호 아이맥

0
2021.06.19

후기 내놔

0

배상안해줄거 같은데 ㅋㅋㅋ

0
2021.06.20

애플 코리아는 신뢰감이 제로인데 환불 , 재배송 안해줄듯

2
2021.06.20

근데 저거 받은놈이 장마당 들고가도 아무도 안살듯ㅋㅋㅋ

0
2021.06.20
@쌕스턴마틴

간부

0
2021.06.20

직구하면서 주소 영어로 안쓰는 간 큰 인간이 있네

오배송이 두렵지 않은가

0
@Loots

저거 직구 아니야

애플은 구매하면 중국에서 dhl로 배송와

1
@Loots

국가명만 영어로 쓰면 인천공항에서 걸러서 한글로 써도 상관없음.

0
2021.06.20
@치킨을치킨에싸서드세요

국가명 영어로 안쓴거같은데?

0
@Loots

애플 공홈은 나라 이름 임의로 못바꿔.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Korea만 영어로 쓰고 나머지는 한글 주소로 써도 잘 온다. 일단 한국만 오면 한국에서 처리하는거라 상관없어.

2
2021.06.20
@치킨을치킨에싸서드세요

임의로 못바꾸는데 왜 국가명 영어로 쓰랬어

0
@Loots

응 니똥

2

애플새끼덜 분명히 커뮤에 안올리면 절대 책임 안질텐데 잘올렸다

2
2021.06.20

ㅋㅋㅋ 북한새끼 소한마리값 벌었네

1
2021.06.20

??? : 어? 뭐지 선물인가? 흐믓..

0
2021.06.20

북한 뉴스나오면 잘 봐야할듯

파란색 아이맥 있나 ㅋㅋㅋ

1
2021.06.20

근데 북한에저 저거 받은놈도 잘못하면 아오지 배송티켓받은거아니냐 ㅋㅋㅋㅋ 국정원 전화온거 개웃기네

0
2021.06.20
@Por Favor

장마당에 팔면 개이득이라 싱글벙글 할 듯

0
2021.06.20
@Por Favor

순천에 정은이 별장 있을걸?

0
2021.06.20

아니 근데 도시 이름만 같지 우편번호도 다르고 상세 주소도 다를텐데 그걸 기어코 배송해내는 DHL이 병신새끼들아닌가

1
2021.06.20

이 새끼 이거이거 유엔안보리위반인데 말티즈 조심해라

0
2021.06.20
0

주소 해룡면 좌야로 중흥? 이야.. 시골 부자동네 사는놈이네 부럽누...

0
2021.06.21

국정원에서 전화오다니 신기하다 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카약200m 조1위로 준결승 진출하는 조광희 선수 ㄷㄷ 16 르디디디디 18 1 분 전
남페미, 보빨러를 50년 전에 간파했던 철학자, 심리학자.. 8 Prinny 31 4 분 전
제이데커 공식 설명 43 SAMSUNG 22 11 분 전
특허 도둑질 하려다 닌텐도한테 소송걸린 회사 근황.jpg 46 코코아비스킷 52 17 분 전
무인 편의점 근황.jpg 19 년째외톨이 44 19 분 전
역수입?) 귀신이야기 51 Deepdark 55 22 분 전
복면가왕 일본 진출 68 비트코인 47 28 분 전
윗집에 사는 미친년 썰 44 합리적조작 57 29 분 전
잠시뒤 7시 한일전 야구 반응 72 콜라한잔시원하게 37 29 분 전
⚽ 女 축구팀 vs 男 '외발' 장애인 축구팀 55 하몬 34 30 분 전
어제 고백한 짝녀 인스타스토리 상황 31 개월댕댕 52 30 분 전
동물 키울떄 허가제가 필요한 이유 29 SAMSUNG 38 31 분 전
중국 출산율 하락폭이 끝장나는 이유 89 오호오호홓 56 32 분 전
오늘 한일전 개드립갈 짤들 스포.jpg 25 콜라한잔시원하게 61 38 분 전
태고의 달인 18 Lv막찍음 43 39 분 전
응답하라부터 슬의생까지 신원호류 작품에 대한 의견 149 오호오호홓 57 47 분 전
1억을 드리겠습니다. 70 소고기조아 69 48 분 전
보겸, 윤xx교수 상대 1억 손배소 제기.news 76 사이버렉카기사협회장 79 51 분 전
현 네이버웹툰 느와르물 탑티어 98 월레스와그로밋 43 56 분 전
참깨와 스시국 계산하는 방식 77 냥이는매력있다 56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