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페미가 있을때

02928068 2021.06.18 39

못생겼다 = 비둘기 취급

평범하다 = 은행나무취급

정말 가끔이지만

이쁘다 = 앙칼진 고양이 취급

 

못생긴 페미가 페미랄할때

비둘기 머리 달려있다 상상하면 소소한 재미가 있음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31282 남자 셀프 브라질리언 해본사람? cb59e110 방금 전 1
931281 시바스리갈 마싯냐 7b44bedb 방금 전 3
931280 신발 존나난해한데 이거신고 위에뭐입음? 3 702577fb 1 분 전 12
931279 큰일이다 안선다... 1 7bfd53ac 2 분 전 11
931278 일베2중대 3 35838566 3 분 전 16
931277 쪽1바리들 메달 존나 땄네? 1 fbf198c8 3 분 전 24
931276 너희 사주 믿냐 25d0311c 4 분 전 17
931275 다음 정권 바뀌면 또 보복 수사 들어가겠지?? 5 8d9beb45 6 분 전 27
931274 사촌누나 아들 친자검사했더니 내아들이래 3 1311bc56 6 분 전 58
931273 한밤중에 매미가 울어 싯팔 1 2a8a79fb 6 분 전 11
931272 업소가보고싶은데 어디서정보봄? 1 de8a5dea 6 분 전 27
931271 보건소 폐쇄됐는데 성병검사 어디서 받냐 4 df1523b0 6 분 전 14
931270 아이폰사고싶은데 너무비싸다 3 de8a5dea 7 분 전 20
931269 오사카 나오미 아니나 다를까 씹본이 또 욕했네 ㅋㅋ 6 3da3a319 8 분 전 22
931268 지금 나만 습해? 2 6fe14c71 9 분 전 19
931267 코리아 화이팅!!! 1 7aac1a02 10 분 전 16
931266 여유증 수술하고 가장 크게 달라진점 3 97134c23 14 분 전 78
931265 무도 오랜만에 보다가 8 99ebaa9f 15 분 전 40
931264 자기전에 롤이벤트모드 한겜 이기고잘려고했더만 ㅅㅂ 2b3fce9b 17 분 전 16
931263 부모님 재산 나한테만 물려주도록 하는 방법 없음.? 6 7d283545 17 분 전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