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주 입장문 떳다

42개의 댓글

역시 내이름들은 착해

0
2021.06.18
@냥이는매력있다

현주야..!

7
2021.06.18
@냥이는매력있다

현주야 오늘 저녁 뭐 시켜먹을지 추천좀

0
@가능성탐구자

파인애플피자

0
2021.06.18
@냥이는매력있다

파인애플이라니 악마네

2
@냥이는매력있다

손현주 형님?

1
2021.06.18
@냥이는매력있다

현주엽

0
2021.06.18
@냥이는매력있다

박초롱초롱빛나리 유괴범 이름 현주인데...

0
2021.06.18
@냥이는매력있다

현주엽

0
2021.06.18
@냥이는매력있다

현주컴퓨터

1
@로보트

시발아 내별명

0
2021.06.18
@냥이는매력있다
1
2021.06.18
@냥이는매력있다

내동생은 개 쓰레긴데

0
2021.06.18

신부후보합격;

0
2021.06.18
@decoy

그만 괴롭혀!!

13
2021.06.18
@decoy

폭력 멈춰

6
2021.06.18
@decoy

국주 누나한테 한얘기야 ??

3
2021.06.18
@decoy
1
2021.06.18
@decoy

나도 지금 후보 꽉차있는데 누굴빼지;;

0
2021.06.18
@美親年

널 빼면 모두 행복할 것 같은데 어떨까

0
2021.06.18

저 글을 보고 가해자들은 무슨 생각을 할까? 미안할까? 부끄러울까?

1
2021.06.18
@주식맨

가식이라 생각할듯

11
2021.06.18
@주식맨

그런생각을 할정도 였으면.. (메모장)

8
2021.06.18
@주식맨

아 씨 개 짱나게 착한척 코스프레 한다고 생각하겠지

4
2021.06.18
@주식맨

좋은생각은 안할거라고 보지만 내 추측이니 자세히 언급은 못하겠다

0
2021.06.18
@주식맨

담배존나피고잇겟지

3

사람이 심하게 착하면 돌을 맞아도 웃는구나

3
2021.06.18

현주..너란 여잔 정말..!!

0
2021.06.18

현주 관련 글 볼때마다 이친구가 얼마나 예의있고 착한 친구인지 알게되는거 같다

3
2021.06.18

이런거는 중립을 지키고 싶은 입장인데, 글만 봐도 왠지 이 사람이 착해보인다.

인성이 글에 묻어나는거라 생각됨..

3
2021.06.18

에휴 왜 그리 착한거야

3
2021.06.18

누군데

0
2021.06.18

나만몰라 ㅠㅠ 누군데

0
2021.06.18
@크파페퍼

전 에이프릴 현주

1
2021.06.18

DSP는 자기소속 연예인 두명이나 죽여놓고 뻔뻔하게 엔터장사하는꼬라지 가관이다. 해체가 답이다

4
2021.06.18
@카타클리즘

근데 구하라가 자살한 게 소속사랑 연관이 있어? 남자친구와의 불화 아니였나?

0
2021.06.18
@헤헿?

소속사가 관리 잘했음 그런 양아치깍새랑 안만나겠지. 연습생 자살한건 백프로 소속사잘못이고

1
2021.06.18
@카타클리즘

다 큰 성인인데 소속사에서 연애를 보통 관리를 함?

0
2021.06.18
@헤헿?

관리하긴하지 근데 저걸로 까는건 쫌;;

1
2021.06.18
@그만해줘

ㄹㅇ;; 아니 무슨 부모님도 못 막을 연애를 소속사가 어떻게 막음.. 막으면 또 막는다고 난리칠테고.. 구하라 당시 나이가 거진 30이었는데;;

1
2021.06.18
@카타클리즘

;;; 아니 구하라가 나이가 뭐 10대도 아니고 20대후반인가 30살인가 였는데 양아치랑 연애하는걸 어떻게 막음;; 부모님도 못 막겠다 연애는..

1
2021.06.18
@카타클리즘

팩트) 구하라가 자살했을때 소속사 DSP 아니었음.. 카라 사실상 해체 후에 자살한거..

2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외계인과의 첫만남이 실패한 이유.jpg 20 비트코인 25 5 분 전
자식이 죽었을 때 부모가 우는 모습을 본 적 있음? 44 렉카기능사 40 12 분 전
조용한 식당이나 카페에서 은근 짜증나는거..jpg 100 Fdgsystffsg 48 15 분 전
성욕에 지배당함 레전드.jpg 46 만병통치약치킨 37 18 분 전
일본 도톤보리 살인사건 근황 34 가고싶다 34 18 분 전
약혐) 라미네이트 치아의 현실 124 사이버고물상 40 22 분 전
한국 최초 육상 세계선수권 메달리스트.jpg 21 구독좋아요알림설정 47 24 분 전
결혼을 챙녀와 해야하는 이유.jpg 38 사이버렉카기사협회장 68 32 분 전
투수 진짜 장애인인가 14 4958683 32 34 분 전
특수부대 탈락에 열받아 항모에 불지른 수병 59 트리오브세이비어 28 34 분 전
소개팅때 입고 갈 30만원짜리 옷 109 사이버고물상 38 35 분 전
개드립 가불기 36 케이크랜베리 43 35 분 전
브라질 여자 배구 선수 쉐일라 실시간 트위터 53 Fdgsystffsg 69 43 분 전
댕댕) 웰시코기 능지 수준 32 사실상1베개드립넷 45 43 분 전
[오싹오싹] 친구에게 소재달라고 조르는 만화 26 Johndoe 69 44 분 전
쉰내나는 틀딱 댓글 40 준구 54 48 분 전
🐴)한국방송사가 라이트 켜서 일본 선수 방해했다고 ... 32 병신이면ㅗ날림 46 49 분 전
전투 ㅅㅅ 짤의 진실 43 SAMSUNG 64 52 분 전
우리 집 브로콜리의 이상한 취미 65 국밥좋아 65 53 분 전
킹스맨 교회씬 43 아는척잘함 35 53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