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괜찮은데~ 어쩌고" 하는 사람

"OO아 난 괜찮은데 XX이가 이해를 못할 것 같아서 설명 좀 해줘봐"

 

설명해주고 30초 후

 

"아니 이거 다시 설명해줘봐 난 진짜 괜찮은데 XX이가 이해를 할까?? 다시 설명 해줘봐"

 

"이거 이렇게 하면 안될것 같다. 난 괜찮은데 △△가 싫어할 것 같아."

"난 그런거 진짜 괜찮은데, ☆☆이는 이해를 못하더라. 넌 어떻게 생각해?? 난 괜찮은데"

 

이렇게 말하는 사람 어떰??

 

난 개꼰대 병신같음.

 

그냥 싫으면 싫다고 말하면 되는걸 지는 쏙 빠지려고 딴사람 핑계대고

 

정작 그 사람들은 아무렇지도 않아 하고

 

주위사람들 머리 위에 있다고 생각하는 좋은 사람이고만 싶은 개병신 샛기들임

 

 

8개의 댓글

2021.06.17

평소 행동거지가 프리프리한데 걱정해주고 그러면 별 생각없는데 평소 개꼰대새끼가 그말 쓰면 코웃음도 안나옴.

0
@개드림잼민이

내말이!! 내말이 이거였어 ㅋㅋㅋㅋㅋ 역시 난 글재주가 너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같잖치도 않음

4
2021.06.17

난 괜찮은데 개붕이들이 싫어할거 같아서 이런 글은 유게에 올리는 걸 지양하는게 좋지 않을까?

0
@요로리요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게는 많이들 안보잖아

저렇게 생각하고 말하는 사람들 보고 반성 좀 하라고

듣는 사람들 다 알고 있다고 바보가 아니라고

뭐 보고 반성까진 아니어도 말할때 생각하면 더 하게되면 다행이고

아니면 거기까지인 사람인거고 ㅋㅋㅋㅋㅋㅋ

0
2021.06.17

이런건 익게에 올리는게 좋지않을까? 난 괜찮은데 붐베가면 작성자가 상처받을까봐 그래

0
@류세화

혹시나 우리회사 부장이 보게되었음 좋겠닼ㅋㅋㅋㅋㅋㅋ

0
2021.06.17

난 안 괜찮은데~ 애들이 괜찮다니까 넘어가는 줄 알아

0
@나쁜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개붕이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 B염.jpg 파일을찾을수없음 0 방금 전
예능감 폭주하는 조승우 8 치킨집흑형 10 4 분 전
얘들아 일론 머스크 놀러왔어 8 웃만이123 4 4 분 전
미국을 뒤덮고 있는 공포의 식물 10 비트코인 2 5 분 전
유튜브 주의) 김제덕 선수 코스프레 3 파일을찾을수없음 3 8 분 전
누가봐도 한국 3 akilna 2 9 분 전
홈쇼핑.gif 2 겨울이온다 5 9 분 전
남긴 빚 6천만(6억)원을 막노동으로 갚은 어머니 7 사이버고물상 5 9 분 전
오 이런! 진핑이가 머리카락을 잃어버렸어요 7 게이목욕씬 1 9 분 전
나이팅게일이 대단한 이유.jpg 8 케네스 1 10 분 전
??: 웅, 오조, 허버는 인터넷 용어인데 너무 예민하긔 2 사이버고물상 3 11 분 전
뇌절) 애플 풀셋 특 18 가시참피 1 12 분 전
삼성 풀셋 vs 애플 풀셋 밸런스 어떻게 맞추냐 16 유닉 6 13 분 전
무서운 눈사람들 모음 2 사이버고물상 2 13 분 전
사이버는 엄두도 못내는 원조 렉카의 품격 6 사이버고물상 7 14 분 전
와이프가 삐졌습니다 어쩌죠jpg 6 비트코인 1 14 분 전
이웃집에서 누가 훔쳐보는지 발견 2 사이버고물상 3 15 분 전
후방주의)야밤에도 덥다 야밤엔 가슴이지 4 렙이상모쏠아다페인 4 16 분 전
보기보다 힘들게 먹고 사는 딱다구리 11 사이버고물상 4 19 분 전
공돌이가 캠핑하는 법 3 똥박사 6 20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