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하철 담배빌런

 

 

와 꼰대드립을 치고있네 ㅋㅋㅋㅋㅋ

 

 

고화질로 볼 개붕이들은 여기로 가라고!

출처 : youtu.be/MfBtEZKZtvU

 

173개의 댓글

2021.06.16

쟤 멘탈 나간거같은데 목에 상처도있고;;

2
@리나인버스

뭔가 정신이 나간거같긴함..

0
2021.06.16
@코로나언제끝나냐냐

실수고 민폐긴한데 아재들이 잘 감싸준거같아

너무 욕만 안했으면 좋겠다

0
2021.06.16
@리나인버스

술깼어??

0
2021.06.16
@푸수수수숫

아니 쟤가 잘못하고 실수한건 맞는데

공공장소에서 저러는거 자체도 잘못한것도 맞고 지탄 받아야함

근데 목에 상처있는거보면 무슨 이유가 있을까 싶은거지...

0
2021.06.17
@리나인버스

이유가 있어도 공공장소에서 저러는건 걍존나패야함

이시국에 마스크처벗는거도 모자라서 흡연까지ㅋㅋ

2
2021.06.16

말리는 아저씨 멋있다

1
2021.06.16

정신병자

1
2021.06.16

주먹마렵다

0
2021.06.16

주작이지 주작이야 그치? 주작이라말해줘 제발

0
2021.06.16

저정도면 그냥 정신병자생키지. 말리느 아저씨가 진짜 대단하다.

0
2021.06.16

저 남자 말투 딱 코트 약빨방에서 듣던 말투인데 ㅋㅋㅋ 10년전이였으면 바로 누군가가 주먹으로 때리고 끄집어 냈다 ㅋㅋ 시발 시대가 변하긴했네 지하철에서 담배 피고 있어도 좋게 좋게 말해주네 ㅋㅋㅋㅋㅋ

0
2021.06.16

이새끼 존나 취했나 왜저래? 근디 비틀거리지도 않는거 보면 술취한거같지는 않아보이는데 마약했나? 마약한새끼는 본적이 없어서

0
2021.06.16

뭐 살다보면 저럴때 한번쯤 있지

그렇다고 남에게 피해주는게 용서되는건 아니니 힘든 사람 살리는셈치고 사형하는걸로 합시다.

1
2021.06.16

목에 상처며 걍 안건드는게 상책이긴함.. 아재 용감하시네

0
2021.06.16

꼰무새 색희 극혐 이네

0

이거 오늘 유튭 short 영상으로 봤는데

진심 ;;; 꼴받더라

0
2021.06.16

흡연충, 문신충들은 정상이 없음ㅋ

0
2021.06.16

이미 어디서 쳐맞고왔네 목에 상처봐 ㅋㅋㅋㅋ

0
2021.06.17

다른데도 아니고 지하철 안이잖아. 자칫 잘못하면 대형 사고 날 수 있는 사람 많은 곳에서 저런 행동은 심신미약이건 뭐건 간에 쌍욕 먹어도 할 말 없지.

0
2021.06.17

아가리찢어 죽여야됨 병신새끼

0
2021.06.17

마약 한거 같은데?

0
2021.06.17

왜 다른 시민들은 모자이크 안하고 저 빌런새끼만 모자이크 한거야 ㄷㄷ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75조원 버는법 18 털달린바퀴벌레 16 1 분 전
(후방) 멍청한년을 찾아서 32 베지밀B 35 4 분 전
금수저집 처음 들어가본 흙수저..jpg 36 슈퍼장애맨 25 6 분 전
일본! 공무원증 제도에 혁명!! 41 정지되서공시합격함 27 7 분 전
의외로 대한민국에서 합법적으로 과태료를 물릴 수 있는 행위 24 치킨버거는햄버거... 24 7 분 전
우리 나라에 몇 없는 방탄 유리 전문가...jpg 14 SAMSUNG 33 8 분 전
조카가 분식집에 전시되어있는 튀김을 모두 엎었어요. 48 오호오호홓 35 12 분 전
홍진호 유튜브 근황.jpg 34 LG벨벳 46 14 분 전
'숏jot' 발언한 그분 나무위키 근황 33 Bomi 69 26 분 전
"숏죳" 발언한 배우 근황 57 네말이맞아 45 29 분 전
일본여성들 사이서 최근 유행한다는 놀이.jpg 110 SAMSUNG 106 45 분 전
시진핑, 제2의 문화대혁명 시작 85 SAMSUNG 75 51 분 전
약후) 수진이네 몽미가게.manwha 49 SAMSUNG 65 53 분 전
알몸남이 출현한다는 지역 어머님들 반응 18 다코다 51 53 분 전
"지금 집사면 낭패,시기 늦춰라" 77 개소리꾼 53 56 분 전
쌍욕박던 상남자 배우 정만식 근황 120 콜라한잔시원하게 84 1 시간 전
요즘 페미 욕하면.. 51 목요일에출근 75 1 시간 전
ㅇㅎ) 한국 사람이 미국 생활에서 실수하는 것 98 츄이로 103 1 시간 전
24년이 지나도 왕따기억이 생생한 스파이크 36 사이버고물상 85 1 시간 전
사람이 죽었지만 좋아요가 더 많은 기사 89 교수님이IMU센서다... 92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