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호감가는 사람이 생긴 게 고민

73533750 2021.06.15 493

내 또래보다 아주 살짝 어린 여자 동료 분이 있는데 호감이 생겨서 고민

 

나랑 같은 팀도 아니고 일로 몇번 교류할 일은 있지만 자주 있는 편은 아님

 

 

 

언제부터 호감이 생겼냐면,

 

어느날 야근하고 있는데 언제 퇴근하냐고 나한테 물어보면서 같이 퇴근하자고 뜬금없이 얘기하길래

 

그렇게 처음 한두 번은 단둘이서 같이 몇 번 퇴근함

 

진짜 별안간 뜬금 없이 정이 든 건지

 

얼굴은 솔직히 내 스타일이 아닌데 피지컬이 조금 내 스타일임 그래서 꽂혔나봄

 

 

 

아침에는 인사도 잘 안 하고 업무중에 거의 뭐 얘기하는 일도 없다가

 

퇴근할 때만 되면 가끔 같이 가자고 먼저 얘기하니까

 

근데 그냥 뭐 동료끼리 같이 퇴근하자고 할 수도 있지..안그래?

 

근데 별 교류 없던 나한테 같이 퇴근하자고 하니까 괜시리 오해하게 만드네

 

 

성격이 원래 그럴 수도 있는 거니까 뭐 사실

 

같이 저녁먹자는 얘기나 뭐 나한테 사적으로 물어보거나 그런 게 전혀 없어서 사실

 

나 혼자서 김칫국 드링킹하고있다고 생각함

 

 

여기서 티 안나게 떠 보는 방법이 있을까? 고수분들 조언좀

 

 

13개의 댓글

8c7d5a0b
2021.06.15

퇴근길에 밥먹거나 맥주한잔하자해도 모를판에..

1
73533750
2021.06.15
@8c7d5a0b

 

0
73533750
2021.06.15

와나숫닉이었네~?~?~

?

0
34bae794
2021.06.15

관심 있으면 니가 배고픈데 저녁이나 먹자고해

얼마나 떠먹여줘야함 ㅋㅋ

0
73533750
2021.06.15
@34bae794

생각해보니까 그러네 ㄹㅇ ㅋ ㅋ ㅋ ㅋ

0
e575188d
2021.06.15

드리블도 없이 공이 가길 원하누

1
73533750
2021.06.15
@e575188d

연애고자라서그럼 진짜 내 스스로도 내 자신이 갑갑한디 보통의 사람들이 봐도 얼마나 답답해보일까 조언좀 바보라서 비유로 설명해주면 뉘앙스만 알지 충분히 못알아들음

0
e575188d
2021.06.15
@73533750

그냥 병신아 정신 차려 정도임

0
73533750
2021.06.15
@e575188d

굿 ㄳ

0
e575188d
2021.06.15
@73533750
0
1f67f4fc
2021.06.16

아니 퇴근길에 간단히 술한잔하실래요? 저녁먹고가실래요? ㄱㄱ

0
51842ad2
2021.06.16

그분이 먼저 퇴근하자고 하니까 갑자기 술은 좀 그렇고 밥먹었어요? 식사하고가실래요? 이정도 말 꺼내보고(덤덤하게) 아니라고하면 언제 시간되면 먹어요 만 하고 더 시도하지마.

 

그리고 나도 같이 근무하는 여자중 부서발령났을때 먼저 다가오고 얘기하고 야근 같이하고 그러는 사람 있었는데 같이 노는 여직원 한명 껴서 그냥 직장내(일부러주말에 보거나연락하진않는데) 팸? 비슷한거 하고있음... 그냥 업무끝나고 술도 가끔 마시고 야근 같이하고 그런 느낌으로... 근데 프렌드 느낌으로 친해지고싶은경우도있으니까 떠보는듯한 행동은 안하는게낫겠다싶음

0
a768a583
2021.06.16

피지컬이면 몸매 말하는건가? 떠보긴 뭘 떠봐 ㅋㅋ니가 맘에들면

같이 있으려고 이거하자 저거하자 요구하면서 자연스럽게 밀착해야지ㅋㅋ 같은직장사람이니 엔조이는 피하자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30945 샤오미 폰 추천좀 52ff7b60 10 분 전 9
330944 다른 사람들 생각이 궁금해 1 851f000f 19 분 전 22
330943 살이 너무 안빠진다 0d7ee65a 36 분 전 21
330942 19) 여붕이들 질문 좀 ㅠㅠ 3 2c16ffee 36 분 전 105
330941 지금 조진거같은데 1 9bfb9d0a 1 시간 전 101
330940 자존감 바닥도 정신과약으로 개선 되냐 15 afc93836 1 시간 전 100
330939 30대 중반 드뎌 취업 준비중… 23 c3b62320 2 시간 전 274
330938 경남 김해나 부산 강서구 대저쪽 사는 개붕이 있냐? 17 11808fb4 3 시간 전 116
330937 여자친구가 페미인 걸 알게 되면 어캐함? 31 962b48f0 3 시간 전 302
330936 이거 혹시 법에 걸리는 문제인가? 13 3e5d1a15 3 시간 전 123
330935 자영업 개붕인데 배달앱에 안좋은 리뷰 달렸다.. 22 646d45bd 3 시간 전 238
330934 너희들도 이러냐 ㅠㅠ 22 d3cb6027 3 시간 전 159
330933 뭔가 바보같은 생각이 멈추질 않아요. 12 2347a714 3 시간 전 109
330932 이직 상담 좀 해줘... 13 38c05e27 3 시간 전 67
330931 익판에 쓰니까 관심을 안줘서 고판에 다시쓰는 글 38 cb1a2bac 4 시간 전 148
330930 첫만남에 영화보는건 좀 아닌가? 7 e34a5feb 4 시간 전 124
330929 나만 그대로인것 같아서 고민 9 a743d930 4 시간 전 67
330928 이거 그린라이트냐 아니냐? 여붕이들아 도와줘. 8 0fcf0a34 4 시간 전 148
330927 닥 대기업 1억이지 븅1.. 7 68a4f9d8 4 시간 전 153
330926 진지하게 정신병 있는 여자 관련되서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10 035d33e9 4 시간 전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