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클로버 좋아해..?

 

Screenshot_20210614-011733_YouTube.jpg

 

오늘도 지하철에서 나만의 세계에 빠져있는 개붕쿤..

 

 

 

Screenshot_20210614-011716_YouTube.jpg

Screenshot_20210614-011743_YouTube.jpg

 

 

 

어디선가 다가온 이쁜 누나가 말을 걸어온다

 

 

두근..!

 

 

 

"개붕쿤 클로버 좋아해?"

 

 

 

Screenshot_20210614-011815_YouTube.jpg

 

 

 

누나의 이쁜 얼굴에 홀려 등을 내주게 되는 개붕쿤 ..!

 

 

 

 

 

 

 

Screenshot_20210614-011826_YouTube.jpg

 

 

누나는 미소를 지으며 떠나가고...

 

개붕쿤의 등에는 조금 특별한 클로버만이 남게되었다.

 

 

 

 

 

 

 

 

오늘의 교훈

여자가 먼저 말걸면 

신천지 혹은 썅년이니 주의할것

 

32개의 댓글

2021.06.14

저정도예쁘면 알고도 당해줌

0
2021.06.14

뭔가 좀 불길한 영상같다

12
2021.06.14
@주식맨
0
2021.06.14
@주식맨

끝까지 봤는데 열차 와서 멀쩡히 탐

3
@vsdfew

너 덕분에 오늘밤은 그냥 잘수있어

1
2021.06.14
@주식맨
0

뭔가 트렌치 코트에 헤드폰 쓰고 있는거 간지네

1
2021.06.14
@포켓몬이니친구냐

맥코튼데…

0
2021.06.14
@개돼지드립넷

옷에 관심없는 사람들한테는 얇고 긴 코트는 다 트렌치코트임

0
2021.06.14

저러다가 나중에 잡혀서 저거만한거에 굴복하는 영상 안가지고오면 니 아이디로 일베 가입함

4
2021.06.14
@NMNSe

그러지마.. 내가 할거야

1
2021.06.14
@남성시대

이미 가입된

0
2021.06.14

ㅅㅂ 클로버가 아닌데?ㅋㅋㅋㅋㅋ

0
2021.06.14
0
2021.06.14

영화장면인가 싶어서 찾아 봤는데 뮤직비디오네

1

세상에서 젤 예쁜듯

0
2021.06.14
@아니내가고자으라니

옆모습 개쩌네

0
2021.06.14
0
2021.06.14

https://youtu.be/eG5W7u47OZs

3
2021.06.14

여자 모델뺨치는데?

0
2021.06.14
@주관적인요정

왜냐면 모델이니까

0
2021.06.14

와 여자 등장할때 개이쁘네

0
2021.06.14

몰카가 아니었구나 어쩐지 남자 간지난다 했다 ㅋㅋㅋㅋㅋ

0

헐 감사 이거 찾고 싶었던 뮤직비디오인데 키워드가 생각 안나서 못 찾았던 건데 여기서 찾네

0

자지가 아니라 보지그려줫으면 포상인데 ㅉㅉ 여자애 남알못

0
2021.06.14

푸씨!!!!!!!!!!!!!!!

0
2021.06.14
0
2021.06.14

당하는 입장에선 여자 하이킥미들킥싸커킥 차례대로 날려도 무죄

0
2021.06.14

여자 마약했을수도 좀 하이해보임

0
2021.06.14

아니 저걸 눈치못채? 했는데 뮤비인갑네 ㅋㅋ

1

좋을듯

0
2021.06.14

모델 https://www.instagram.com/neginvaand/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베주의) 친자확인 레전드.avi 18 입만벌리면거짓말... 17 6 분 전
개붕이 유료 개드립 가즈아 24 취포취포 23 15 분 전
당신은 아빠가 맞....?? 16 입만벌리면거짓말... 27 19 분 전
홈쇼핑.gif 21 겨울이온다 31 32 분 전
북한군 명물 기름밥.jpg 46 decoy 36 49 분 전
남긴 빚 6천만(6억)원을 막노동으로 갚은 어머니 31 사이버고물상 38 58 분 전
얘들아 일론 머스크 놀러왔어 39 웃만이123 26 1 시간 전
요즘 대학교 남학생들 말투...jpg 28 akilna 52 1 시간 전
갤2부터 갤 21까지 갤럭시만 썻는데 담폰 아이폰가봐야겠어 140 크파크파 61 1 시간 전
도쿄올림픽 개막식 닌텐도 협업 내용이었던것 25 불가능은있다 52 1 시간 전
개쩐다는 요즘 문신.mp4 31 파일을찾을수없음 32 1 시간 전
남북한, 연락사무소 재건설 논의중.. 145 서어엉자아앙 85 1 시간 전
예능감 폭주하는 조승우 58 치킨집흑형 130 2 시간 전
골목식당) 닭갈비집... 오늘자 충격발언.mp4 110 옴팡이 60 2 시간 전
뭔가 익숙한 픽토그램.jpg 18 SAMSUNG 54 2 시간 전
의외로 이번 도쿄 올림픽에서 크게 바뀐 것 29 번째인생을사는사람 53 2 시간 전
[속보] 올림픽 남자축구 8강 대진표 완성 104 까스박명수 41 2 시간 전
🐴 일본주심 비디오판독 인정안함 (여자배구 74 마튠법빌런 106 2 시간 전
코로나 시국 이수역에서 구걸하는 남자 jpg 44 Gstyxbr 67 2 시간 전
볶음라면 물 버릴때 꿀팁 106 악마지망생 37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