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오래된 진돗개 사진

906bbdf202b0bd6aec9f51b0cd67229c.jpeg.jpg

 

1915년 진도-해남 경계 옛 우수영 터 근방에서 찍은 사진

 

출처: https://herocosmos.tistory.com/m/54

40개의 댓글

2021.06.13

잘생겼다

4
2021.06.13

진돗개 하나

0
2021.06.13
@클린개드립

진돗개 시바견 둘

7
2021.06.14
@그란체스카

시바견이면 일본침공이냐?ㅎㅎㅎ

1
2021.06.13
@클린개드립

실전나갈때 생각나서 무섭네 ㅅㅂㅋㅋㅋㅋㅋㅋ

0
2021.06.14
@좌끼

당직사령이 전파한다 화스트페이스 화스트페이스

1
@클린개드립

이곳은.. 로미오.. 포인트..

0
2021.06.14
@llllllllllllllllllll

하늘소..하늘소..

0
2021.06.13

아재 윙크하는거 귀여우시네ㅋㅋㅋㅋ

5

할배 몇년 생일까

0
2021.06.13
@스타벅스모카라떼

차이코프스키랑 비슷한 연배일듯

0
2021.06.13
@스타벅스모카라떼

38살일거 같음

0
2021.06.13
@스타벅스모카라떼

75정도 아닐까ㅋㅋ

0
2021.06.14
@스타벅스모카라떼

1852년생 강필구

0

커엽다ㅎㅎㅎㅎ

0
2021.06.13

걍딱 시골댕댕이 ㅋㅋㅋ

0
2021.06.13

진돗개는 4천년 정도 가축화 과정을 거쳤다고 한다

0
2021.06.13

저때도 생긴건 똑같네 ㅋㅋㅋ

2
2021.06.13

아직 자 개 살아있냐

1
2021.06.13

이때 도지샀어야했는데 ㅅㅂ..

14
2021.06.13
@흑인노예상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6.14
@흑인노예상인

ㅁㅊㅋㄱㅋㅋㅋㅋ

0
2021.06.14

개똑같이 생겼네;

0

옛날에 개의 역할은 그 집 사람들이 먹다 남긴 음식물 처리해주는거고 도둑으로부터 집을 지키고 나중에 가서는 보신탕 식재료로 희생하는것

1
2021.06.14
@나는야한남자가좋아요
0
2021.06.14
@나는야한남자가좋아요
0
2021.06.14
@나는야한남자가좋아요

호랑이 몸빵을 빼먹으셨군요

0
2021.06.14

커엽

0
2021.06.14

둘다 지금은 없겠지...

0

개 입마개 안했너

0
2021.06.14

할배 눈 왜케 뒤틀려있지

0
@얏삐

윙크!

1
2021.06.14

할배밑으로는 4,5세대 나왔을거같은데

 

댕댕이는 밑으로 몇세대나 나왔을까

0
2021.06.14

진짜 진귀한 사진이네

대청마루 밑을 막아놓고 개구멍 만든거 보니 확실함

저게 뭐냐면 호랑이가 헤엄쳐서 섬에 자주 출몰하기에 개 피신처 만든거임

진돗개가 범 무서운지 모른다는거 개뻥임

4
2021.06.14
@후로게이머

바로 꼬리 똥꼬 밑으로 말아버리지 ㅋ

0
2021.06.14
@후로게이머

마당에 호랑이 어슬렁 거리고 있으면 개 쫄리겠네 진짜

1
2021.06.14

저 개가 나의 일부분일수 있어

0
2021.06.14

블로그 읽을게 많네

1
2021.06.14
1
2021.06.14

목줄안하셨어요 선생님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023년에 폐지되는거.jpg 13 walter 19 1 분 전
아니 마누라한테 쭉쭉빵빵이라고 했는데 욕 먹음;;; 12 합리적조작 28 10 분 전
나이 서른둘 먹은 개붕이 포경수술 후기 2.ssul 57 펑골residents 23 11 분 전
만신의 쇼미더 럭키짱 근황.jpg 33 내삶의반 42 18 분 전
ㅇㅎ)사장님네 모델 26 돌멍이 24 27 분 전
요즘 여초에서 논란되는 주제.jpg 35 생각하는팝콘 54 30 분 전
한문철 TV라고 매일 레전드만 나오라는 법 없지 20 난가끔눙물을흘리곤해 27 35 분 전
이대 전단지 미용실 근황+음란물배포로 고발먹음(?) 44 마봉파리 50 37 분 전
컨텐츠 마를일 없는 한문철 tv 근황.jpg 22 지금은몇시섹시흥분 44 39 분 전
밤 지하실에서 싸우는 흑인들을 그린 사람의 다른 작품들 21 freud 29 40 분 전
20대 후반 무직 백수 개붕이 53 RTX2080 54 45 분 전
지금 여행왔는데 까먹고 집에 개밥을 안놔두고 왔습니다...ㅠ... 64 Wingging 34 46 분 전
똥망한 디자인 모음 11 케네스 41 47 분 전
결정사 대표가 말하는 30대 결혼이 힘든이유 42 오목교4번출구 41 48 분 전
친자검사하는 사스케 23 합리적조작 38 56 분 전
지식인 /혐주의) 정확히 답변해주세요 28 그냥그 40 1 시간 전
(스압) 문명에는 우열이 존재하지 않는다.jpg 58 김츼 75 1 시간 전
싱글벙글 한국 세관 34 유아학교 49 1 시간 전
문 안잡아주는 남친.. 제가 예민한가요 114 서울특별시교육청 68 1 시간 전
애미 씨발 옆집 신음소리 59 Schizophrenia 72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