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아이패드프로 5세대 대충 1주일 사용해보니

다 좋음 화질이고 성능이고 다 차고넘침

 

근데 이번세대만 그런건지 QC이슈가 너무 많더라 내것도 그렇고 센터가보니 직원도 구매했는데 그래서 교환했는데도 또 그렇다라고 얘기하고

 

카페보면 불량이여서 몇번 교체했다는사람도있고 등등 QC이슈만 없었어도 더 좋았을텐데 더구나 인기제품이라고 교환하려면 최소1~2주 라해서 대충 애케플들고 쓰기로함 한달안에 서비스센터가면 새제품으로 교환해준다고는하더라 사실 고민중이긴한데 가봤자 재고도없으면 바로 못받아서 애매함

 

그리고 펜슬쓰면서 느낌점은 초반엔 몰랐는데 화면 눌리는게 보이더라 에어나 프로11인치 1세대랑보고 비교해보면 프로5세대만 그러는거같았음

 

근데 M1들어갔는데 배터리가 전세대랑 비슷하네 이러는 얘기 왜케 많냐 인텔칩셋대비 전력소비량이 줄어 맥북에서나 눈에보이는 차이가나는건데

 

 

17개의 댓글

14 일 전

당연한게.. 이전 아이패드가 인텔 칩이 들어간게 아니잖아;;

이전 아이패드는 아이폰에 들어가는 A시리즈 강화판이 들어갔음

0
13 일 전
@숨은음은

그니께 그말인데 그거가지고 왜 배터리 빨리닿는다라는말을하는지 이해가안됭

0
13 일 전
@잉여도스

보통 아이패드는 기본 동작 10시간을 상정해서 지들이 광고하는데

이전 모델이 12시간 가던게 이번 모델이 11시간 가면

애플에서 말하는 10시간은 넘었지만 빨리 닳는다고 얘기할 순 있지 뭐

0
13 일 전
@숨은음은

ㅋㅋㅋㅋㅋ 그렇긴한데 이제 M1이 인텔칩셋대신 들어갈때 배터리타임이 늘어났다라고 광고를해서 그런건지 왜 안늘어나냐 이런식이라

0
13 일 전
@잉여도스

그건 뭐 머가리 깨진 소리고 ㅋㅋ

0
13 일 전
@숨은음은

그러니까 머가리 깨진소리를 많이한다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

 

난 배터리타임 만족스럽던데 대기전력소모도 낮아서 좋더라

0
13 일 전
@잉여도스

난 프로 2세대 써본 입장에서 아이패드는 그냥 진짜 용도가 확실한 사람만 써야 생산성있고 유용성있지

용도가 사라졌거나 아니면 그냥 막 사는 사람에겐 그냥 넷플릭스 유튜브 머신 그 이상 이하도 아니더라

첨에 대학 필기용으로 샀을 때는 존나 썼는데 졸업하고 나니 그냥 안쓰게 됨 ㅋㅋ

0
13 일 전
@숨은음은

프로라인업 그것도 12.9인치는 더더욱 용도가 정말 프로인사람이 쓰는게 맞다고봄 스펙도 그렇고

 

난 그냥 병걸려서 샀는데 그림그리니까 재밌더라

0
13 일 전
@잉여도스

그래서 아내 줬더니 아내도 안쓴다 ㅅㅂ..

0
13 일 전

ㅋㅋㅋㅋㅋ 오히려 엠원칩 되면서 더 전기량 늘어난거 아님? 에이 하고는 비슷한가?

0
13 일 전
@촐랑까마귀

늘어나도많이는안늘어나지

 

근데 맥북에서할비교를 아이패드에서하는사람이 많다는거지

0
13 일 전

화면 눌리는게 그렇게 티가나는 정도임?? 화면크기 때문인가 아미면 미니엘이디여서 구런거야??

0
13 일 전
@촐랑까마귀

그걸 모르겠어 전세대12.9는안써봐서 눌리는감이 티가나

0
13 일 전

11인치는 m1 덕분에 배터리 사용시간 늘어남. 12.9보다 3시간 더 갈걸. 12.9는 mLED 때문에 전작이랑 비슷하고

0
13 일 전
@다음좌표는

오11인치는 늘어남?

0
13 일 전
@잉여도스

ㅇㅇ.. 11인치는 전세대랑 배터리 용량도 같음. 근데 12.9는 배터리 용량도 늘어났는데 전세대보다 같거나 조금 못함. mLED가 전력 많이 먹는듯. 1600니트까지 밝히니 당연한건가 ㅋㅋ

0
13 일 전
@다음좌표는

밝기는 존나 밝긴한듯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151494 [프로그래밍] pid 제어 해보신분? hebsbcjjd 0 방금 전 0
151493 [모바일] 카툭튀 폰 생폰쓰는사람있음? 눈물이주룩주룩 0 4 분 전 2
151492 [모바일] 핸폰에서 유튜브 갑자기 실행되는사람있음?? htwoh 0 44 분 전 18
151491 [컴퓨터] 주력 PC 몇년째 쓰는중? 9 Chromium 0 58 분 전 65
151490 [잡담] 윈도우11 무겁나? 5 루시루시 0 2 시간 전 234
151489 [컴퓨터] 개붕이 컴퓨터 촛됐다 7 14추천막타 0 6 시간 전 210
151488 [컴퓨터] 노트북 하나 사야되는데 1 lIllIlllIIlllIll 0 6 시간 전 68
151487 [잡담] 아이폰 쌩폰으로 쓰는 사람 있음? 13 오이는맛있어 0 9 시간 전 327
151486 [프로그래밍] 아 일하기 싫다 개또라이 0 9 시간 전 98
151485 [컴퓨터] 아버지 사무용 컴퓨터 한성에서 사면 됨? 1 뤼미에르 0 9 시간 전 108
151484 [프로그래밍] 퇴사하면 공부 디지게 할줄 알았는데 5 앙호호앙잉 0 9 시간 전 192
151483 [잡담] 곧 윈도우 11 관련 발표 예정 10 씃파이 0 10 시간 전 334
151482 [정보] 선생님들...디씨...디씨를 들가고싶워오 6 밍기이잇 0 11 시간 전 193
151481 [프로그래밍]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코찔찔이 쌉뉴비 오라클 질문드립니다. 16 층에사람있다구요 0 11 시간 전 75
151480 [컴퓨터] Dock 쓰는 사람 있음? 6 개꼴떼우승하면성불 0 11 시간 전 151
151479 [컴퓨터] 형들 본체 이렇게 사려는데 어떨까? 5 섹드립이패시브 0 12 시간 전 169
151478 [잡담] 네카라 코테보고 면접한번이 끝임?? 1 식견좌 0 12 시간 전 124
151477 [모바일] 폴드2가 좋은점 3 똥나와라뚞딲 0 13 시간 전 246
151476 [프로그래밍] 처음으로 안드로이드 앱 만들어서 구글에 올려봄 9 유닉 3 13 시간 전 187
151475 [컴퓨터] 인터넷이 자꾸 멈추는데 김장항아리 0 13 시간 전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