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

[1편 스포] 에일로이가 못생긴건 문제가 안됨

1.jpg

 

 

근데 못생겼고 캐릭터 매력이 진짜 하나도 없는 데 주변에서

 

예쁘다 매력적이다 띄워주니까 존나 꼴받음

 

호라이즌 제로 던 해본 사람들은 다 느낄거임

 

게임이 메카닉 부분, 액션 부분 이런 건 존나 잘만들었는데

 

전체적으로 캐릭터들 생동감이 뒤져있다는 거

 

 

 

내가 서브 퀘는 깨는 걸 좋아해서 어지간하면 서브 미션은 다 깨는데

 

호라이즌은 진짜 서브 퀘스트 존나 재미없어서 중간부터 다 패스하고 엔딩으로 달림

 

스토리는 둘째 치고 진짜 서브 퀘에서 인물들 생동감이 하나도 없거든

 

 

 

그런데 깨다보면 에일로이 이쁘다

 

너를 가지고 싶었다. 넌 정말 매력적이다 

 

이런 표현들이 나옴

 

 

몇 부분에 걸쳐서 서로 다른 인물들이 에일로이를 이렇게 표현함

 

 

 

이 부분에서 되게 꼴받음

 

게임 내에서 에일로이가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준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진짜로 이쁜 것도 아님.

 

 

 

 

1.jpg

 

예쁘다는 사람이 은근 있던데 솔직히 되게 상남자스럽고 근엄한 인상은 맞다고 생각하는데

 

예쁜 얼굴은 아님. 얘네 말이 원시인이지 미래인이잖아.

 

 

 

 

 

얘가 여성적인 매력을 어필하는 것도 아니고 그런 어필의 순간이 게임 내에 존재하는 것도 아님

 

 

 

어크 오딧세이에서는 사랑에 빠지기 전에 서로 사랑을 하기 위한 준비 과정을 거쳐줌

 

달콤한 대사도 좀 쳐주고, 어쩌고해서 서로 스윗한 분위기를 만들어준단 말이야?

 

 

 

그런데 에일로이는 '그냥' 사람들이 호감을 가짐

 

플레이어에게도 에일로이의 어떤 매력이 발휘되는 순간이 거의 없는데

 

에일로이는 일단 멋지고 매력적이라고 주장함

 

서사는 얘 중심으로 돌아가고 에일로이가 자기 과거랑 고대의 비밀을 찾아서 탐험하는 이야기인데

 

에일로이한테 매력이 진짜 하나도 없음.

 

정확히 말하면 얘한테 그런 감정이나 매력을 표현할 포인트를 하나도 안줌.

 

 

 

 

 

난 이게임 진짜 스토리 재밌게 깼음

 

세계관 설정도 그렇고 마지막 엔딩도 되게 좋았다고 생각함

 

근데 에일로이한테 매력이 있냐고 물어보면 얘는 그냥 외모를 떠나서 매력없음

 

왜냐면 그런 걸 어필하는 순간이 진짜 없거든.

 

 

 

 

 

 

얘가 니어의 2b, 위쳐의 시리, 트리스, 바이오 쇼크의 엘리자베스, 바하의 질 발렌타인 뭐 이런 애들  같이 이뻤으면

 

 

 

 

와 그건 쩔었겠네

 

외모가 못생겨서 매력이 없는 거였네

 

 

 

 

 

 

 

 

 

 

 

 

 

 

5개의 댓글

2021.05.28

근데 2편와서 더 못생겨질줄은 몰랐어, 그렇다고 모션 캡쳐 배우분이 못생긴것도 아녀....

0
2021.05.28

초안 이뻤는데 시벌

0
2021.05.28

얘는 정면에서 보면 눈썩음, 얼짱각도가 있다

0
2021.05.28

하면서 뇌이징 된건지 계속 하다보니 못생겼다는 느낌은 못받겠더라 ㅋㅋ

그래도 pc때문에 억지로 병신같이 만든건 아닌거같고 저정도 생긴건 그래 척박한 환경속에서 자라는데 저럴 수 있지 라고 생각함

비현실적으로 못생긴것도 아니고 충분히 있을만한 얼굴이란 느낌 이었는데

이번에 발표한거보니까 와 이렇게 까지 면상 박살내야하나 싶은 생각이 들더라 ㅋㅋ

0
2021.05.29

인트로에서 꼬맹이 모습에서 앞구르기 한번하고 성인모습 나올때 존나 놀랬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2276 [닌텐도] 롤켓몬 재밌는데 친구가 없다.. 2 보거 0 3 시간 전 76
32275 [기타] 오큘러스) 꽁짜 악세사리 신청해라 3 클리랑토리스 1 4 시간 전 197
32274 [닌텐도] 야숨 신수3개 깨고나면 하기 싫어짐 3 밴모 0 6 시간 전 165
32273 [플스] [근 펌]슈로대 og전 개최 4 dlffldh 0 14 시간 전 183
32272 [플스] 씹덕 스타일 게임은 손이 안감 5 년째야스못함 0 23 시간 전 286
32271 [플스] 플스5 샀음 7 유투 0 1 일 전 359
32270 [닌텐도] 프로콘 짭 겁나돌아다니나보네 ㅋㅋㅋ 2 효수 0 1 일 전 386
32269 [닌텐도] 에이스번 사랑해 2 고독한미식가 0 1 일 전 169
32268 [닌텐도] 라이넬 씝것... 12 구라임 0 1 일 전 176
32267 [닌텐도] 야숨도 할인하지? 14 Gintama 0 1 일 전 328
32266 [닌텐도] 즐거운 포오스 6 고독한미식가 0 1 일 전 173
32265 [플스] PS5 예약판매(이번엔 선착순 아닌듯?) 5 슘페터 0 1 일 전 319
32264 [플스] 어제 퇴근하고 하루종일 게임했다 3 년째야스못함 1 1 일 전 240
32263 [닌텐도] 스위치 2대로 할수있는게임이 6 픽돌이 1 1 일 전 310
32262 [플스] 다시 플레이 했을 때 인상이 바뀐건 레데리인듯 5 simsimta 1 2 일 전 450
32261 [닌텐도] 재미가 있는 포오스(롤켓몬X) 고독한미식가 0 2 일 전 350
32260 [닌텐도] 마딧세이 고수님덜 질문좀 5 티키타카조무사 0 2 일 전 234
32259 [닌텐도] 젤다 스소 2 나쁜말도가끔함 0 3 일 전 354
32258 [플스] 라오어2 게임하는데 텍스쳐질문인데 nisecom91 0 3 일 전 149
32257 [플스] ps5에 쓸 무선헤드셋 사려는데 추천좀ㅠ 6 고이다못해썩은물 0 3 일 전 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