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끼 까치 도와줬는데 기분이 안 좋아..

3ff88700 28 일 전 180

자다가 까치들이 엄청 시끄럽게 울어서 창문 봤는데

고양이가 새끼까치 막 건들면서 괴롭히더라 

둥지에서 떨어져서 못 나는 까치였나봐 좀 작기도 했어

그래서 일단 살려야 겠다 하고 비닐장갑 들고 갔지

 

어딨나 후레쉬로 밝히니까 차 밑에 가만히 있더라구

그래서 살살 잡았는데 손 처음 닿아도 안 도망가더라

들고 가랴고 하니까 그제서야 울고..

 

우리집 20m 앞에 조그만한 놀이터 있고 나무 한 14그루 정도 있고 정자 있어서 풀 숲에다가 놓고 가려고 하니까 없더라 

 

찾아보니까 얘가 어두운 곳으로 기어 들어가는 거였어

위에 전선에서 가족들이 울고있는 데도 아무 소리도 안 내고 그냥 가만  히 있음.. 많이 무서웠나봐..

 

또 잡아서 가족 근처에 있는 곳으로 갔어 잡으니까 그 때 다시 울고..

가족들도 나름 위치 파악 한 것 같았어 

그래서 아 이쯤이면 되겠다 해서 다시 내려놓았는데 

또 어두운곳으로 기어들어갔어 내 손이 닿지 않는 곳으로..

 

옆에는 다시 아까 그 고양이 서성거리고 바로 위에 가족들이 우는데 새끼는 울지도 않아ㅠㅠ 

 

고양이 계속 쫓아냈는데 새끼 까치는 미동도 없더라... 그냥 얼어붙은 것 처럼.. 

 

내 딴에는 그냥 냅두면 고양이가 잡아먹을 까봐 잡아서 고양이 떼어내고 둥지있을 만한 곳으로 갔는데

 

얘가 위험하게 다시 차 밑으로 들어가서 꼼짝도 안 하니까.. 

결국 고양이 한테 잡아먹힐 것 같고.. 

나름 걱정되서 그렇게 행동 한 건데 오히려 독이 된 것 같아...

그래서 마음이 답답해

동물들의 세계는 건드리면 안되는 거 알지만 후....ㅠㅠ

2개의 댓글

daec5054
28 일 전

앞으론 손대지말어

0
22a7e287
27 일 전

새끼고양이:엄마 오늘은 왜 밥을 못머나요ㅠㅠ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26439 ㅅㅂ사타구니에 뭐가 잡히면서 아픈데 이거 피지낭종이지? 3 5c1f46eb 1 시간 전 132
326438 고등학교 동창 죽었다고 연락왔는데 6 7a9b32fe 3 시간 전 447
326437 불면증이 고민이다 2 912a4e80 3 시간 전 59
326436 헬스장에서 요가해도 되나? 2 6d3d44c2 3 시간 전 124
326435 30살 취준생 고민 3 bc55ca2a 3 시간 전 198
326434 백신 맞은 후 무기력하고 좀만 걸어도 현기증나는데 7 16241b84 4 시간 전 99
326433 로스쿨 진로 질문좀 2 b7f1c03b 4 시간 전 60
326432 안슨다 1 fc46577a 4 시간 전 43
326431 나무 기르는거 질문 좀 b7f1c03b 4 시간 전 24
326430 취업성공패키지 3단계 취업단계에서 멈춰있는데 알바도 못함? 4 bc55ca2a 5 시간 전 121
326429 27살 고졸에 살아온 이야기 12 85649388 5 시간 전 212
326428 손목,손가락은 재활과 , 정형외과중 어디가야돼? 2 60dcb543 5 시간 전 43
326427 익판이랑 고판 차이가 뭐임? 2 54f04d37 5 시간 전 62
326426 숫닉이다!!! 07093231 5 시간 전 15
326425 두통 정신과 vs 신경과 어디가 나을까? 3 89cc56dd 5 시간 전 42
326424 애들아 이 신발 게이같니 6 2df665ef 5 시간 전 110
326423 구수한 커피를 좋아하는데 추천할만한 커피집 있음? 2 efe878fa 5 시간 전 52
326422 해어진 전애인이 나랑 그넘 둘다 가입된 팬카페에 글쓴거좀 ... 5 45e3043c 5 시간 전 122
326421 운전 잘하는데 아반떼 vs 운전 별로인데 아우디 5 ae61254a 6 시간 전 99
326420 아들은 아버지를 어쩔수 없이 닮는것 같다 5 14294966 6 시간 전 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