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캠퍼스 다시 와보니까 느낌 새롭네

440529d9 2021.05.14 34

졸업 후 취직하면 다시 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졸업 이후로도 백수네 씹ㅋㅋㅋㅋㅋ

3개의 댓글

11f20f6d
2021.05.14

나도 백수탈출 언제하냐 ㅅㅂ

0
1eaf087f
2021.05.14

나도 전주한번가봐야하는데

0
c3e757ee
2021.05.14

여캠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91741 와 오늘 존나 아담하고 숏컷에 고양이상 예쁜여자봄 ㅅㅂㅋㅋ 5 157729a3 2 분 전 35
891740 요즘 인중주변에 뾰루지가 너무 자주난다 3 07709e2a 4 분 전 12
891739 총각 쉬다가 1 497906dd 5 분 전 9
891738 뭔 배달이 90분이나 걸려 2 ab302f58 5 분 전 19
891737 개드립간 강릉 자살3명 거기 사는 개붕이인데 3 95ec0715 5 분 전 24
891736 지구의 신을 왜 나메크인이 하는거냐? 4 3b9ff9fe 7 분 전 24
891735 휴식에 대해서 재밌는거 발견함 3 09ed1a2b 10 분 전 20
891734 예아 하면 솔직히 그분 떠오르는데 정상이냐? 8 d73b46c0 11 분 전 32
891733 빨간알림 말고 노란알림 첨받아보네 3 3d5f42d9 14 분 전 26
891732 2년 살던 집 짐정리하고 빈방에 있는데 5 9bd58c92 17 분 전 42
891731 펨코는 그냥 일베 이중대네 12 c008126c 20 분 전 60
891730 2일연속 잠만잤는데 잠 더자고싶어 2 38cd23f3 24 분 전 39
891729 액상전담 추천좀 9 d2e31231 25 분 전 30
891728 몸이 너무 아프다 1 41fbfbec 30 분 전 30
891727 국밥집 애새끼 날뛰길래 때렸음. 11 185cf25d 30 분 전 103
891726 살빼려고 식단 빡시게하는데 고기가 너무 먹고싶다 4 ad547337 30 분 전 32
891725 대전 사는 개붕이들아 1 9b004ebf 31 분 전 26
891724 페이스앱 개쩌네 이거 d6195678 31 분 전 28
891723 개좆슼 컷!!!!!!! 00dccbe1 31 분 전 15
891722 게임은 이팩트가 중요한거 같아. 2 09ed1a2b 33 분 전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