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존예녀한테 공개고백한 복학생.jpg

88개의 댓글

2021.05.14
@개꼴떼우승하면성불

ㅋㅋㅋㅋㅋ

0
2021.05.13

고백은 상호간 구두 협의 끝난 내용에 대해 날인 하는거지.

혼자 급발진 해서 공개장소에 고백하는건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없는거지.

0
2021.05.13
@IiIilliiiillil

ㄹㅇ 서로 밥도자주먹고 술도자주먹고 이상야릇한 분위기가 퍼질때 일주년 챙기기 쉽게하는게 고백이지ㅂㄱㅋ

0
2021.05.13

고백은 마침표지 시작점이 아녀ㅠㅠㅠㅠ 이미 당장 내일부터 손잡고 뽀뽀해도 어색하지 않을때 하는게 고백이다 시발롬드라.. 갑자기 고백받고 로맨틱하다고 사랑에 빠지는 소설같은건 현실에 없다 개놈드라

3
@응슷응찡

없지는 않지 ㅋㅋ 가끔 고백에서 시작하는 사랑도 있긴 하지

 

다만 그 주인공이 너일 확률이 지극히 낮을뿐

0
2021.05.13
@아린땜에심장아린

그런확률 있다고하는게 더 나빠ㅠㅠ 주위에서 그런 삽질로 조진걸 본게 한두번이아니다ㅠㅠ 걍 자연스럽게 지냇으면 연인관계로 발전할수잇엇던 사람들인뎅...

0
@응슷응찡

왜 로또 1등도 확률은 존재하잖아 ㅋㅋㅋ 그래서 사람들도 로또를 사는거고

 

하지만 로또 한장을 샀다고 그걸 믿고 사표부터 던지고 일단 집이랑 차 계약부터 하는 새끼는 병신이잖아

 

저런새끼들이 그런 새끼들이지

5
2021.05.13
@아린땜에심장아린

오.. 좋은 비유네 개붕이 말잘한다 ㅋㅋㅋㅋ

0
2021.05.13
@아린땜에심장아린

설득당해버렷..!!

0
2021.05.13
@아린땜에심장아린

전국구 돌아댕김서 여자보일때마다ㅜ고백하면 한명쯤 나오겠군

0
2021.05.13
@응슷응찡

진짜 아 시발 내가 여기서 일베 손가락하고 워마드는 삼일한이지 해도 괜찮아 오빠 해주는 상황아니면 고백하지말자

0
2021.05.13

[삭제 되었습니다]

@ililiillIil

근...

0
2021.05.13
@반바지소년정수

신...

0

카톡 대화하는 둘 다 병신이다

고백받은 여자가 좆같아해도 그건 그냥 걔 일인거지 지가 뭔데 상관도 없는 사람한테 주제를 알라니 어쩌구 씨벌 ㅋㅋ

사람 한 무더기 있는곳에서 일부러 보라는것도 아니고 상대방 배려도 안하고 공개고백 박아버린 글쓴새끼도 레전드고

3
2021.05.13
@이제착한말만할게

웬 씨벌럼이 내 친구 울리면 나같아도 화날것같긴 해

1
@모루카

당연히 화가 나고 어이가 없겠지 친구니까 나도 그럴듯. 친구랑 둘이선 이미 재가 될때까지 뒤에서 깠겠지.

근데 그걸 왜 친구가 오지랖으로 관여하냐고 ㅋㅋㅋㅋ 어쨌든 둘만의 일이고 본인들 인생인건데

고백받은 애가 친구한테 '저 새끼한테 한마디 해줘' 라고 했으면 걔가 병신인거고, 그 말안했는데 고백한 남자한테 가서 왈가왈부하는 년은 더 병신임. 고백받은 여자가 무시하면서 살거나 직접 '그건좀 아니었어요' 라고 하거나 하는건 걔의 선택이야

남의 개입이 있으면 안되는거라고 아무리 고백공격으로 멘탈 부셨지만 둘만의 문제니까

0
2021.05.13
@이제착한말만할게

한마디 해줘야 직성이 풀리는 오지라펀가봐

0
2021.05.13

우리 아버지 어머니한테 학교 도서관앞에서 공개고백하심

0
2021.05.13
@병호사

기만자시네... 제발 아들 꼬추는 3cm!

0
2021.05.13
@발광다이옥신

내꼬추를 왜 3센치만드냐

0
2021.05.13
@병호사

나도 고추 3센치에 한표 건다. 아니면 너무 불공평하거든. 아버님 기만자...

0
2021.05.13
@뭘로해야되냐

80년대자너.. 내 고추는 좀 놔줘라

0
2021.05.13
@병호사

1cm 할려?

0
2021.05.13
@병호사
0
2021.05.13
@발광다이옥신

이젠 연좌제를 적용하네 제아꼬삼!

0

도망칠만 했네 ㅋㅋㅋㅋ

0
2021.05.13

만화보는 십덕이 혼자서 미연시 상상하다가 고백햇네..

0
2021.05.13

별로였나.. ㅋㅋㅋㅋㅋ

0
2021.05.13

저게 성공하려면 얼굴이 개연성이여야지

0
2021.05.13

별로였나 ㅇㅈㄹ

0
2021.05.13

고백하는 건 죄가 아니다. 그렇지만 제 3자가 나서서 주제를 알으라느니 여자를 사귀려면 최소한 갖춰야 하느니 모독하는 건 문제가 있다.

3
2021.05.13
@도기드립

주제넘게 지랄하는 저 여자도 문제지만

고백은 확인 단계고, 일방적으로 직장,학교에서 '공개'고백은 죄 맞다

4
2021.05.13
0
2021.05.14

카톡 배경봐라 시발ㅋㅋㅋㅋㅋ

0
2021.05.14

군대전역 하고 복학했는데 99인가? 98인가랑 같은 학년이더라고. 진짜 개좆같이 생긴 후배년이 자꾸 끼부리고 다른 여자애들한테까지 나를 좋아한다고 티 존나냈나봄. 만나는 여자애들마다 ㅇㅇ이랑 언제부터 사귈거예요? ㅇㅈㄹ..여초학과라 거절해도 좆될것같고 사귀면 내가 자살각뜰것같고 진짜 힘들었다. 시발. 가뜩이나 여자 존나많아서 하나골라사귀려했더니 나대기좋아하고 말많은 년한테 찍힐줄이야..

0
2021.05.14
@불혹아재

아이구 형님 고생하셨네 나도 비슷한 상황이었는데 애들 일부러 막 술자리 불러내고 바래다 주라그러고 그러니까 미치겠더라 시밤....

0
2021.05.14
@KING

ㅜ ㅜ 한녀죽어 ㅜ ㅜ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약스압) 바텐더에 대한 로망을 부수는 남자 24 판정승 25 5 분 전
코로나19가 끝나고 다시 창궐할 질병 35 이라고시따 29 21 분 전
테트리스 좋아하는 일본 아이돌.mp4 33 콜라한잔시원하게 28 24 분 전
아들을 룸쌀롱에 데리고 간 아버지 79 합리적조작 46 29 분 전
알바 짤린 이유를 모르는 여자 50 오늘은내가짜파게... 46 42 분 전
유튭 레전드 댓글 33 연희동갈매기 64 1 시간 전
뭔가 미국성님들이 오해하고 있는 제품 51 llllllllllllllllllll 50 1 시간 전
밤만 되면 갈기갈기 찢기는 고무장갑 45 커뮤니티잘안해요 57 1 시간 전
인구 290만인데 뭔가 부족한 인천 130 진혜윤 71 1 시간 전
애니과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50 llllllllllllllllllll 60 2 시간 전
BTS 어제 팬미팅 85 이라고시따 103 2 시간 전
연예계 진정한 스승.jpg 9 커뮤니티잘안해요 82 2 시간 전
촬영 현장 유쾌하게 만드는 핵인싸 24 인생포기자 55 2 시간 전
간단하게 바탕화면 정리하는 법 13 합리적조작 36 2 시간 전
혹시 클로버 좋아해..? 23 vsdfew 48 2 시간 전
작은 은하 36 쪼왁 54 2 시간 전
요즘 헬스하는 여성들 사이에 유행하는 것.jpg 59 커뮤니티잘안해요 64 2 시간 전
욕나오게 만드는 자막.jpg 85 커뮤니티잘안해요 42 3 시간 전
현재 논란이 되고있는 배틀필드 인게임영상 26 다들사랑합니당 50 3 시간 전
월 250받았던 공익 근황...? 57 진혜윤 49 3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