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35라운드 챔스/유로파권 클럽 경기 결과

- 레스터 2 : 4 뉴캐슬 (패) - 4위로 추락

- 첼시 2 : 1 맨시티 (승) - 3위로 한단계 상승

- 웨스트햄 0 : 1 에버튼 (패) - 챔스권과 멀어지는 웨햄

- 리버풀 2 : 0 사우스햄튼 (승) - 챔스각?

- 토트넘 1 : 3 리즈 (패) - 챔스 진출 사실상 불가능

- 에버튼 1 : 0 웨스트햄 (승) - 유로파 진출의 희망을 살리는 에버튼

 

36라운 경기 일정

 

13일 (목) 첼시 VS 아스날

12일 (수) 레스터 VS 맨유

16일 (일) 웨스트햄 VS 브라이튼

14일 (금) 리버풀 VS 맨유 (연기되었던 일정)

17일 (월) 리버풀 VS WBA

16일 (일) 토트넘 VS 울버햄튼

14일 (금) 에버튼 VS 아스턴 빌라

 

4개의 댓글

2021.05.10

스포츠판의 빛이군 일정 감사

0
2021.05.10
@farewell

맨유 리버풀은 뛰다 죽겄다 일정 빡세네ㅋㅋ

1
@farewell

그러게 경기미룬거 너무 빡싱데이하게 하는데ㅠㅠ

0
2021.05.13

케파 선발 ㅋㅋㅋㅋ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1535 [클라이밍] 클린이 한달차 1 벼가안 0 57 분 전 10
31534 만치니 이탈리아 진짜 존나 세다 1 이늬야 0 5 시간 전 37
31533 폴신 코로나 양성 뭐냐 ㅋㅋㅋㅋ 1 한마음구원교교주 0 7 시간 전 41
31532 터키 왜캐 못함? 1 부고낭다 0 8 시간 전 16
31531 웨이크보드 초급자 강습 한방에 뜨고 옴 자도라 0 12 시간 전 39
31530 [오피셜] 왓포드, 대니 로즈 영입 3 부고낭다 0 15 시간 전 79
31529 2021년 올 NBA 팀 발표 꽁승먹는꽁꽁이 0 1 일 전 79
31528 프랑스 진짜 멤버 엄청 강하네 좋인성 0 1 일 전 81
31527 콜라 치워 ㅅㅂ(2) 일째금딸중 0 1 일 전 74
31526 독일은 왜 프랑스 상대로 훔멜스 센터 쓰리백쓰지? 뽀삐털 0 1 일 전 43
31525 개쩔었다 호우!!! A매치 105번째 골 2 달달 0 1 일 전 178
31524 와 경기장 많이 들어찬거 오랜만에 보네 이늬야 0 1 일 전 38
31523 스포츠 뭐뭐 좋아하냐 13 아졸려 0 1 일 전 77
31522 복싱 글러브 사이즈 큰거 구매할떼 온스밖에 없음? 9 사랑하는아버지 0 1 일 전 48
31521 콜라 치워 ㅅㅂ 2 일째금딸중 0 2 일 전 132
31520 피닉스 선즈 서부 컨퍼런스 파이널 진출! 3 패러독스인터렉티브 0 2 일 전 84
31519 남태희가 국대에서 왜 저평가 받는거지 5 와치넷 0 3 일 전 216
31518 류현진 요즘 잘못해? 4 세계최강운을가진사람 0 3 일 전 310
31517 이기긴 했는데 잘하는건지 모르겠다 고로쇠물 0 3 일 전 99
31516 흥민이 23 세레머니 눈물나네 ㅠㅠ 4 세줄요약 0 3 일 전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