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설마설마했다ㅋㅋ

와 ㅅㅣ바 ㅋㅋㅋ 질뻔했어 아니 그냥 졌어ㅋㅋ

2개의 댓글

2021.05.09

마지막에 진짜 고스트 끌려가서죽엇으면...... 끔찍허다

0
2021.05.09
@080200807

ㄹㅇ 보고 와 시발 절로 곡소리나옴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6034 [e스포츠] 프레딧 브리온은 한번씩 담원패네 자유의이차선 0 1 시간 전 81
36033 [e스포츠] 고버지 다시 나올꺼같음?? 5 한화우승 0 1 시간 전 137
36032 [e스포츠] 이게 프레딧? 한화우승 0 1 시간 전 33
36031 [e스포츠] 이게 프레딧 브리온.. 1 신혜선 0 1 시간 전 95
36030 [e스포츠] 하나 확실한건 올해 롤드컵에서 lck는 우승 도전 힘들겠다 3 ㅡㅡㅜㅜ 1 1 시간 전 106
36029 [e스포츠] 원래 이런 경기가 정상인데 NRK 0 1 시간 전 58
36028 [e스포츠] 담판 탈론하자 NRK 0 2 시간 전 92
36027 [협곡] 세트 계속 발분 가야됨? 록콜록콜 0 2 시간 전 63
36026 [e스포츠] 아니 방금 바론에서 캐니언 뭐냐? 2 와나두5렙 0 2 시간 전 125
36025 [e스포츠] 세체미 캐니언 ㄷㄷㄷ 에어장 0 2 시간 전 67
36024 [e스포츠] 간만에 졸린 경기네 NRK 0 2 시간 전 73
36023 [e스포츠] 캐니언이 키아나로 이번판 캐리하면 ㄹㅇ 1 DogDrip1 0 2 시간 전 83
36022 [e스포츠] 라바도 원딜갔다가 망하고 다시 미드온건데 NRK 0 3 시간 전 100
36021 [e스포츠] 성적은 둘째치고 만약 이렇게 롤드컵 나가면 흥행 어떨거 같음? 4 ㅡㅡㅜㅜ 0 3 시간 전 117
36020 [e스포츠] 진짜 캐니언 미쳤네 시발 1 DogDrip1 0 3 시간 전 188
36019 [e스포츠] 라이즈가 저래서 어려운듯 Tyler 0 4 시간 전 109
36018 [e스포츠] 중국에 축구하러간 외국애들 다 쓰레기 된다. 오리꽉꽉 0 4 시간 전 126
36017 [e스포츠] 한화 문제는 보는사람도 역겹게 만듬 다음좌표는 0 4 시간 전 89
36016 [e스포츠] 한화 선수들은 다들 이적 확정이냐? 1 닼린이 0 4 시간 전 151
36015 [e스포츠] 라칸 세트 한가운데로 궁 박네 1 Tyler 0 4 시간 전 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