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fps가120hz나 144hz 200hz도 넘게 발전되고 있는데, 애니메이션이나 영화는 그런거 같지 않아서...
게임은 플레이어가 죽거나 죽이거나가 달려있어서 발전된거고, 애니메이션이나 영화같은 미디어는 그런 이유가 없어서 발전이 안된거임???
그냥 궁금해서 그럼
13개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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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은 fps가120hz나 144hz 200hz도 넘게 발전되고 있는데, 애니메이션이나 영화는 그런거 같지 않아서...
게임은 플레이어가 죽거나 죽이거나가 달려있어서 발전된거고, 애니메이션이나 영화같은 미디어는 그런 이유가 없어서 발전이 안된거임???
그냥 궁금해서 그럼
이나온주사위
느낌이 확 죽음
유상의행복은있어요
영화는 24hz 기반으로 영상기술들이 발달해화서
조금만 주사율을 올려도 어색해지고 연출하고자 하는 느낌이 안살아남
쪼렙고양이
CG처리하다 죽을듯 ㅋㅋ
김치말곤잘모름
아주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게임은 반응속도의 영역이고 애니메이션,영화는 감상의 영역?? 에서 오는 차이때문이지 않을까 싶긴한데
1초에 24장만 그리던걸 60장, 144장 그려야되면
그만큼 제작비도 늘어날태고...
https://www.youtube.com/watch?v=pZuaPDAdHRY
이런거 보면 덜 익숙한것도 있겠지만 영화라기보단 하이마트 tv코너에서 틀어놓는 영상같이 느껴짐 ㅠ
FIex
와 영상 보는데 영화의 느낌이 아예 안나네;;
KTO
ㄹㅇ 갑자기 분위기 무슨 1980년대 영화같네
FIex
그칰ㅋㅋㅋㅋㅋㅋ
IlIIlIII
나는 감성이라고 알고 있음
예전에 다른 컴관련 커뮤에서 30 영상을 60이상으로
변환시켜 재생하는 법 유행해서 해봤는데
영화가 사람이 연기를 하는게 아닌 실사 애니메이션 같더라고
유저093
제작비 상승도 있는데 영화느낌이 안남.. 120hz로 보간해서 보면 겁나 부드러운데 뭔가 애니메이션 느낌이 강하더라고
독우리
굳이 그럴 필요가 없으니까
댕굴이
애니메이션 그렇게 만들면 애니메이터들 자살함
년째재수강
DLSS처럼 기술로 늘리는건 별로일까
년째재수강
DLSS가 아니라 플루이드 모션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