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들이 흥분한다는 아내의 복장.jpg

25개의 댓글

2021.05.07

???:어어...?갑자기 집에 온다니 무슨말이야 여보...어?왜 목소리가 떨리냐고?아니야...그냥 오랜만에 장인어른 만난다고 나갔는데 집에 돌아오니깐 여보 기분 안좋을까봐 걱정해서 그랬지...근데 여보 자지말고 씻고 있으라니 그게 무슨소리야....?

6
2021.05.07
@ssooll12
0
@ssooll12

좀 가만히 좀 있어라

5
2021.05.07
@ssooll12
0
2021.05.07
@ssooll12

여보, 쌓여있잖아

0
2021.05.07
0
2021.05.07

잘가 혜림아~ 엄마랑 같이 빠빠야 해야지 ~

 

혜림이 할머니집가서 맛있는것 많이 해달라고 그래 ~

 

그래 그래 도착하면 아빠한테 전화해

 

히히히히힣ㅎ

8
2021.05.07
@나는 미남이다

혜림이 아부지....

2
@나는 미남이다

아빠 엄마가 갑자기 안간대

어?어디냐구?지금 집엘레베이터!

0
@나는 미남이다

난 아빠랑 있을래!

0
@나는 미남이다

내 마누라 이름이 혜림인데...

 

장인어른!!

2
2021.05.07

???:야 와이프친정간닼ㅋㅋㅋㅋ ㄱㄱㄱ

0
2021.05.07
@쥬지떼로

무슨소리야... 너 미혼이잖아.. 제발 정신차려.....

8
2021.05.07
@쥬지떼로

여보? 카톡 잘못보냈어

집에서 기다려

0
2021.05.07

???:뭐가 그렇게 좋다고 히히덕이야?

남편:아니..그게..아니고..

0
2021.05.07

그러게.유부남 친구들 다 쾌재 부르더라

0
2021.05.07

하 놔 쉐키

확인사살 겸 공동현관이나 차까지는 짐들어주고 가는 것 까지 봐아지

집 문 앞에서 빠빠하면 기분상해서 다시 들어올 수 있다고

0

??? : 결혼이 불행하다는 밈이 있는데 사실 밈이 아니에요. 그걸 인정하는 순간 진짜 비참해져서 밈화시키는거야.

0

보끼리코지털...

1
2021.05.07
@햄스터만보면추

그건 누구임

0
@보소리오지털

오소리의 친척 아닐까?

1
2021.05.07

이과장 아님??

0
2021.05.07

꼭 시발 애들댈고 친정가면 설거지하고 건조기 돌리는거 시키고 가더라

20분만에 끝내지만^^

0

조건이 있다. 애들 싹 다 데리고

0
2021.05.07

장인어른 입금했습니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하찮은 고양이 녀석.gif 18 추억의초코우유 26 4 분 전
KT 기가인터넷 쓰는 사람들 KT이놈들 봐라 ㅋㅋ 60 콘치즈콘 41 13 분 전
매일 짬1지 삶는 자매.jpg 40 비트코인 57 30 분 전
스압) 호에로펜 - 전설의 남자가 되는 법 28 유상의행복은있어요 42 37 분 전
"1만2000원 내면 8월에 화이자 맞는대"…난리난 대... 97 차카케살자 36 40 분 전
드레이븐좌의 전설이 시작된 만화 31 므겡므겡 66 1 시간 전
🐴) 돈없는 남친을 만나면? 85 또싸운닼ㅋㅋㅋㅋ 55 1 시간 전
헬스장 트레이너 존나 웃기네 ㅅㅂ 73 쿠쿠까까 107 1 시간 전
🐦동전의 비밀 34 핫챠이거야원 95 1 시간 전
현재 진행중인 중국 공안의 알파벳 지우기 (feat.총박이) 72 코코아비스킷 61 1 시간 전
전세계 브리트니 팬들 난리난 사건 터졌다.jpg 41 난지금행복해그래... 87 1 시간 전
개붕이 렌코쿠 코스프래함 ㅋㅋ;; 136 베이컨에그맥머핀 130 1 시간 전
싱글벙글 저출산의 원인 50 맨정신이아님 57 1 시간 전
개드립간 어느날 잠수이별한 누나 전남친 결말 50 맛있는빵 85 1 시간 전
현재 3080 Ti 완벽요약 58 SAMSUNG 52 1 시간 전
K-양심 근황 38 냥이는매력있다 68 1 시간 전
올여름을 노린 신제품 비빔면 정리(1).jpg 111 돈찐 59 1 시간 전
짱구는 못말려 1화 연재본.manga 26 호롤로이 55 1 시간 전
블박으로 신고 당하는 사람 특 36 비둘기는하늘의쥐 38 1 시간 전
싱글벙글 당근마켓 35 장트러블맨 41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