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요번 msi 안볼것 같다

그냥 무난하게 담원이 이길것 같아서

 

뭔가 기대도 안되고 재미도 없다고 느껴짐

 

단판은 몰라서 다전제에서 지금 담원을 이기기는 매우 힘들것 같다

5개의 댓글

2021.05.06

난그냥 일하면서 새벽에 겜볼 여력이없다

0
2021.05.06

ㅇㅇ.. 담원이 걍 이길거같음;

그래도 오늘 첫경기는 C9랑 하니까 보려고

2경기부터는 진짜 노잼일듯

0
2021.05.06

그나마 담원이 첫경기라 보지 다른 시간대는 너무 늦어서 보기 힘들듯ㅠㅠ

0
2021.05.06

유후~

0
2021.05.06

쓰벌 누가 안본다고 했냐? 정글모르가나 당연히 봐야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5854 [협곡] 깔끔하게 4연승함ㅎㅎ 기쁘다 통구스카 0 1 시간 전 28
35853 [기타] 롤 클라 렉 해결방법 좀 3 생존게임전문가 0 2 시간 전 30
35852 [협곡] 아 시발 상체차이 개좆같은 새끼들 2 기아짱짱맨 0 3 시간 전 124
35851 [협곡] 정글 서폿 굴리다가 탑으로 옮기면서 느낀점 2 록콜록콜 0 3 시간 전 86
35850 [e스포츠] KT의 밴픽은 전설이다... 라무스요 0 4 시간 전 159
35849 [e스포츠] 담원 2군 원딜 콜업은 안되나. 1 와치넷 0 4 시간 전 186
35848 [e스포츠] 이걸 아프리카가 이기네 파샤 0 4 시간 전 62
35847 [e스포츠] 다이에나가 그렇게 좋나?? 2 이새카이 0 4 시간 전 91
35846 [협곡] 혜지로 실버3 가기 - 26 한라원 0 4 시간 전 55
35845 [e스포츠] KT 뭐냐? ㅋㅋㅋ 2 버거는인앤아웃 0 5 시간 전 167
35844 [협곡] 나 뜬금없이 골드1 갔는데 왜 이럼? 8 겜돌밤톨 0 8 시간 전 239
35843 [e스포츠] DRX 이번 시즌와서 갑자기 왜저럼? 6 잉여17호 0 8 시간 전 366
35842 [e스포츠] 지금 담원한테 진팀은 후유증 오래 갈듯 3 NRK 0 9 시간 전 288
35841 [e스포츠] DRX 너무 무기력함 1 Tyler 0 9 시간 전 87
35840 [e스포츠] 분데도 은근히 극한직업 아니냐 2 에그마요 0 9 시간 전 114
35839 [e스포츠] 라인스왑하고도 이기네 ㅋㅋㅋ 달후 입대 0 9 시간 전 71
35838 [e스포츠] 뭘 노린 밴픽인지 하나도 못보여준거같다 2 닥꽐 0 9 시간 전 103
35837 [e스포츠] 말랑 개잘하네 벤치에서 어떻게 참았냐 3 별바람 0 9 시간 전 159
35836 [e스포츠] 디알엑스는 스프링후반기보다 더 못해졌네 다들진정해 0 9 시간 전 23
35835 [e스포츠] 듀렉스 왜저러냐 환상수첩 0 9 시간 전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