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만 있는 집에 사위의 삶

86개의 댓글

3 일 전

결혼할때 확인하기 어려운 부분이지..

결혼한 사람들이 결혼할때 따져보라는것과 총각들이 보는 부분은 전혀다르다.. 장인장모 성향과 100프로 따라간다. 그래서 결혼전 여친 부모님을 많이 봐야함

1
3 일 전
@지니s

정확하게는 그 집 엄마가 아빠를 어떻게 대우하는지가 제일 중요함.

1
3 일 전
@GRRR

ㄹㅇ 장인어른의 모습이 곧 나의 미래 모습임

1
3 일 전

이혼했거나 이사안갔겠지?

0
3 일 전

보통 딸부자집들이 결혼하고 나면 엄청 화목하게 지내던데

저건 너무 안좋은케이스에 걸렸나봐..

환갑잔치때 서로 요리해가겠다고 난리치던데

0
3 일 전
@강제집행

저기 화목하지 않다는 내용 있나?

백년손님입장에서는 암만화목해도 불편하지...

0
@강제집행

저 집도 화목한거지. 그 뒤에 안보이는 남편들 지옥이라고 그러자나 ㅋㅋㅋㅋ

1
3 일 전
@강제집행

남편들 빼고는 존내 화목한 거 맞네

1
3 일 전

이런글 보면 나도 딸 부잣집으로 장가가긴 했지만 정말 좋은 사람들 천사들 만난거 같다ㅋㅋ 나랑 정반대의 삶이네

0
3 일 전

10년 전 일이다

 

전여친이 5자매였고 막둥이였음

언니 2명 이혼 1명은 노멀 1명은 독신

 

이혼한 언니들이 하도 바람잡아놔서 사귀다가 짜증나서 헤어졌다. 나한테 술먹고 '거지새끼'라고 해서 헤어진 여자였음. 금연까지 하고 대학시절 투잡 뛰면서 만났었는데 지는 취직하니 돈 더 안쓰더라

 

절대 딸부자집 애랑 사귀는 건 괜찮은데

언니들 성향이나 아버지 어떤 대우를 받는지 꼭 보고 결혼해

2
@GRRR

지금은 행복하시죠 ?

0
3 일 전
@아마따트리치아나

지금은 와이프 잘 만났지

연애 때 데이기만 하다 결혼 하난 기똥차게 했다

12
3 일 전
@GRRR

이래서 백신 맞아야한다니까 ㅋㅋ

3

부인이 백수라 모임에 집착하는듯

0
3 일 전

평생의 동반자가 아니라 그냥 자기집 노예를 원했네

0
3 일 전

우리 엄마쪽이 3자매인데 이 글이랑 정반대임.

케바케인듯

0

나같으면 진작에 죽빵갈겼다 시발련이 돌았나 하면서

 

7번 아이언으로 강냉이 추출해줬을듯

0
3 일 전
@오션테크놀러지

장모한테 2억 쓸바에 이빨에 2천 써준다

10
3 일 전
@진한쵸코

ㅋㅋㅋㅋㅋㅋ

0
3 일 전
@오션테크놀러지

아재 실제로 사람 팰때는 우드가 기똥차데요. 7번으로는 스윙연습 ㄱㄱ

0
3 일 전

여자들끼리 바람넣는거 어마어마하긴 하지

0
3 일 전

2억을 태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0
3 일 전

ㅋㅋ그년의 해줘는... 진짜...

0
3 일 전

케바케야

나같은 경우는 누나덕분에 애기 키우는데 도움 많이 받고

처가집에 좀 보내고 싶은데 여자형제가 없어서 도움받을데도 없고

가려고 하지 않아서 힘들다....

0
3 일 전

학군 신경 안쓰는게 아니라 못쓰는거지 쪼다같은새끼

1
3 일 전

결혼 바이럴 올라오니까 귀신같이 이혼 바이럴도 올라옴 ㄷㄷ

0
3 일 전

남자가 효자면 절대 시집가지말라는 메뉴얼도 있으면서 자신들은 결혼하면 효녀되려하는 이중성

3
3 일 전

눈치없음과 적당히를 모르는 콜라보와 말할수없어서 그런 분위기가 더 가속화되가는거지...와우 저거 하나 터지면 줄줄이 터질 불만인데..

0
3 일 전

이건 걍 케바케여

개인적으로 딸부잣집이 좋은게 더 많다고 생각함

자매들은 장모님 모시고 놀고 난 장인 동서 형님이랑 양주 한병씩 까고 놀면서 회포 풀고하는게 나름 사는 재미가 있다

나이들고 가족 생기면 친구들 만나기도 쉽지 않은데 그때는 가까운 가족이나 이웃이랑 북적북적 놀고 캠핑가고 한잔 하는 재미로 사는거지

0
3 일 전
@안되는건안돼

맞음. 케바케임.

사람따라 가정따라 다른거임.

 

0
3 일 전

엥 야동에선 딸부잣집이 좋던데

0
@야생화
0
3 일 전

엠팍!

0
3 일 전

울 와이프가 딸3 아들1 인집인데.. 겁나 쏘쿨이신데 뭐..

상황에 따라 다른거지 ㅋ ㅋ

반대로 외동인데 저러면 외동이라서 베풀줄 모르고 살았다고 이혼하고 싶다 어쩐다 할듯

0
3 일 전

사위끼리 단합을 해야지

라고ㅠ생각했는데 남자가 좆털린 다음에 울고있는 여자 앞에서 뻘뻘대는게 보이네

0

부인이 사교모임에 너무 집착하는거 같으면 취미 생활을 만들어주면 좋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오스트레일리아의 패스트푸드 문화.jpg 16 바이코딘 24 3 분 전
평생 학업과 관심 없는 사람이라도 안 궁금할 수가 없는 연... 6 하와이안불호민초... 19 3 분 전
엄마, 대통령 아저씨차 타고 집에 가고 있어요 37 사이버고물상 38 11 분 전
길고양이 미화에 빡친 페북유저..jpg 39 쥬지쥬스 38 16 분 전
인싸 유부녀 35 오늘은내가짜파게... 39 16 분 전
사우스파크에 묘사된 페미니즘..jpg 5 쥬지쥬스 44 19 분 전
백종원이 분석한 젊은 남자 손님 특징 .JPG 43 다큰아이트 48 22 분 전
🦙)외할머니를 죽인 여대생 41 삼립호빵 51 36 분 전
한국이 아직은 살만한 이유 37 호롤로이 58 38 분 전
배민 사장님 급발진 45 다큰아이트 89 50 분 전
움찔ㅋㅋ.gif 22 양천구좋아욤 28 51 분 전
너무 많이 샀네.... 99 Tectonix 26 51 분 전
여자 연예인에게 각박한 네이트 판.jpg 31 호롤로이 49 1 시간 전
고대 로마식 NTR 16 MountainDew 47 1 시간 전
막장 부모 만화.manwha 19 개드립콘사려고글쌈 58 1 시간 전
10억받고 교도소가기 vs 안가기.jpg 137 추억의초코우유 73 1 시간 전
해리포터)스네이프가 네빌을 괴롭히는 이유 32 ghoooost 84 1 시간 전
하...DDR 치다가.. 후기 60 담비쀼 55 1 시간 전
페미글로 정지먹고 출소한 개붕이 39 번째정지 107 1 시간 전
트짹이가 말하는 남성의 날이 없는 이유 30 쥬지쥬스 94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