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인방이 MCU라면 공혁준은 거의 토니스타크지

그를 중심으로 세계관이 돌아간다 ㄹㅇ...

3개의 댓글

2021.05.05

항상 논란과 이슈의 중심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5.05

큰 빌런은 이새끼 주위로 나오는데 또 없으면 허전함 ㅋㅋㅋㅋ

0
2021.05.05

최악의 빌런이자 게임메이커라는게 새삼 실감남

침투부에서도 가끔 꼽낀거 보면 개웃기고 대박터진 기획에서도 지옥과 천당을 오감 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7923 침착맨 그래도.. 좋아하시죠? 낼부터 안쓰겠지 록콜록콜 0 2 시간 전 260
7922 트위치도 문호개방하는가봐 이제 1 즈믄누리 0 2 시간 전 297
7921 플러리 예비군훈련중 네로로 0 5 시간 전 276
7920 닝구형 삭발하는거 보겠네... 1 썸머헤이트 0 6 시간 전 247
7919 김찬호 여자생기면 도대체 얼마나 방송을 안킬까 2 Lv 0 8 시간 전 390
7918 이말년의 시대가 오겠어요? 4 준선생님 0 9 시간 전 433
7917 김종국행님 영상하나올리고 구독수 111만 ㅋㅋ 2 아이유이지은이지금 0 9 시간 전 318
7916 처음엔 코트만 사과하면 됫다 10 수호랑과반다비 0 11 시간 전 772
7915 박잔디는 왜케 떡상함? 5 탈모돼지 0 11 시간 전 460
7914 시청자를 어떻게 생각하는지가 여실히 드러난 것도 같네 1 결국재가입하게되더라 3 13 시간 전 402
7913 코트가 광고했던 코인 터진거냐? 2 밥밥밥 0 17 시간 전 892
7912 아프리카 향후 대처 궁금하네ㅋㅋㅋ 5 쫀특 0 17 시간 전 917
7911 아프리카 대폭발이네 진짜..;;ㄷㄷㄷ 2 walter 0 20 시간 전 1433
7910 에일리도 방송하네 4 비오는날이면가리... 0 23 시간 전 1044
7909 코트 이거 존나웃기네 ㅋㅋ 6 레벨업하기귀찮다 3 1 일 전 1268
7908 좋좋소 시즌 2 접어들면서 느낀점 6 돌리랑도트가제일좋아 0 1 일 전 746
7907 침착맨도 이제 백만따리 유튜버네 ㄷㄷ 2 기댕이 0 1 일 전 611
7906 혹시 방송 플렛폼 알려줄사람 소담소담 0 1 일 전 206
7905 쌍창크러쉬 어질어질하네 6 산E 0 1 일 전 507
7904 트위치보다가 최근에 아프리카 보기 시작했는데 확실히 분위... 5 현실에서가능한말만함 3 1 일 전 1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