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넷플 입문했는데 영화나 드라마 추천좀

수술받고 집구석에서 휴식중인데 할거없어서 넷플릭스 결제했는데

 

근데 뭘봐야하는지 모르겠네

 

영화나 드라마 다 괜찮은데 취향이 액션,코미디,sf,판타지 쪽임

 

왕좌의게임,폴라,승리호,나쁜녀석들,분노의질주 정도 봤어

 

로맨스나 사회풍자같은 드라마나 영화는 안좋아함

 

넷플릭스 볼거 추천좀 게이들아

15개의 댓글

2 일 전

러브 데스 로봇

블랙미러

1
2 일 전

러브

길리언 제이콥스 나오는거 재밌음

1
2 일 전

기묘한 이야기 브루클린 나인나인

1
2 일 전
@민초애호가

둘다 무슨 장르야??

0
2 일 전
@뭐 왜 뭐

기묘한 이야기는 괴물나오는 판타지고 브루클린 나인나인은 경찰 코미디 시트콤임

0
2 일 전

나이트플라이어

1
2 일 전
@푸르하이

퀸스갬빗도 재밌음

좋아하는 장르에는 없지만

0
2 일 전

브레이킹배드, 종이의집, 슬기로운감빵생활

1
LTB
2 일 전

본 시리즈(액션, 첩보)

미션임파서블(액션, 첩보)

마션(코미디, 드라마, sf)

킹스맨(코미디, 액션)

소스코드(루프, 추리, 액션)

나이브스 아웃(추리, 연극풍)

극한직업(코미디)

인셉션 등 놀란 작품들

머니볼(야구, 드라마)

 

사실 언급하신 취향쪽 작품들이 재밌으면 유명할 수 밖에 없는 장르라, 잘 알려진 작품들 쫘-악 적어봤습니다, 고갱님

 

이미 보신 거면 걍 거르시고

본 지 오래됐거나, 처음 듣는 거면 보고나서 후회는 안하실 겁니다

드라마는 제가 잘 안봐서 영화만 적었습니다

1
2 일 전

가볍게 볼만한 코미디로 모던 패밀리 추천함.

이게 시즌 10까지 있을 정도로 오래된건데 그냥 시즌 1부터 한 번 봐바.

왜 미국 역사상 가장 인기있는 가족 드라마인지 알게됨.

그리고 끊어서 봐도 노상관이라 다른거보다 모던패밀리 에피 몇 개 보고 이런식으로 계속 보게 됨 ㅋㅋ

1
LTB
2 일 전
@다음좌표는

모던패밀리 꿀잼 ㅇㅈ

똑뚜미 여사 여기서 처음알았지

0
2 일 전
@LTB

부작용으로는 다른 드라마에서 보면 적응이 안됨 ㅋㅋㅋ 계속 그 발음만 생각남 ㅋㅋ

0
LTB
2 일 전
@다음좌표는

ㅋㅋㅋ 아메리칸 셰프볼 때, 적응안되긴 했음 ㅋㅋ

0

러브데스로봇

릭앤모티

기묘한이야기

블랙미러

0
1 일 전

나르코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41119 [기타] 머니게임 왜 안 올라옴 1 ODCT 0 14 시간 전 80
41118 [드라마] 섀도우앤 본 본사람 있음? 3 의미없어 0 14 시간 전 43
41117 [드라마] 빈센조 나무위키 이거 진짜임? 1 순살키친 0 17 시간 전 249
41116 [영화] 아웃사이드 더 와이어 후기(스포) 2 뇌삼 0 18 시간 전 32
41115 [드라마] 사랑은 deep하게 1화 봄 룩꼬삼 0 23 시간 전 29
41114 [영화] 이 배우 이름좀 찾아주세요... 5 우디아빠 0 23 시간 전 115
41113 [영화] 영화제목 좀 찾아주세요 3 머리아프다 0 23 시간 전 55
41112 [영화] 윗아웃 리모스는 본사람 없나 임금잡채 0 1 일 전 13
41111 [기타] 나의 문어 선생님 후기 3 국제통상론 0 1 일 전 89
41110 [영화] 후반갈수록 뽕차오르는 영화 없음? 7 DogDrip1 0 1 일 전 216
41109 [기타] 여고추리반 보고싶은데 탈모돼지 0 1 일 전 103
41108 [영화] 반지의 제왕 & 호빗 시리즈 질문 8 JOTKER 0 1 일 전 136
41107 [영화] 악인전 후기 ㅋㅋ 1 DogDrip1 0 2 일 전 177
41106 [드라마] (내용스포, 3줄요약있음) 빈센조 주관적 후기 12 veyron 0 2 일 전 186
41105 [영화] 넷플 오버로드 후기 3 뇌삼 0 2 일 전 270
41104 [영화] 넷플에 스파이더맨 파프롬홈이 올라왔네?? 5 LTB 0 2 일 전 347
41103 [영화] 넷플 입문했는데 영화나 드라마 추천좀 15 뭐 왜 뭐 0 2 일 전 224
41102 [드라마] 빈센조 후기 1 년째여중생 0 2 일 전 199
41101 [드라마] (우주,역사덕후 추천) For all mankind 2 다음좌표는 0 2 일 전 81
41100 [영화] (넷플릭스)미첼가족과 기계전쟁 후기 1 찹쌀잉 2 3 일 전 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