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같은거 필요없어

51a9b714 20 일 전 41

난 그냥..... 옛날처럼만 살 수 있었으면 좋겠어

이젠 그럴수 없을것같네 잠이나 쳐자야지 뒤지는 약이 없네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54253 페이스앱 얼마나 많이 올라왔으면 승희가 하지말라고 하냐ㅋ... 1 156cdf39 5 분 전 24
854252 많은 병신들이 착각하는점 ㅋㅋㅋ 1 b5a0a611 8 분 전 31
854251 어제 공지 새로 올라왔던데 뭔 일 있었음? 3 1669e275 10 분 전 30
854250 디씨 댓글 웃기네 ㅋㅋ 1 6bf33fbf 12 분 전 33
854249 이거 어떻게 따먹음?? 5 dfeb2067 15 분 전 71
854248 이거 기분나쁜거맞지? 1 3cf033fd 15 분 전 22
854247 요즘 살면서 제일 잘했다고 느끼는거 1 02693585 17 분 전 26
854246 나는 왜 퇴근하고 2끼는 먹어야 만족하는 돼지새끼인 걸까 2 04e74e9e 17 분 전 14
854245 팔레스타인이 이스라엘 죽여줬으면 함 2d5df781 20 분 전 14
854244 개드립 새끼들 ㄹㅇ 병신들 많네 4 1aaac2a4 25 분 전 58
854243 채용연계형 전문인력양성과정 괜찮을까? 7f3a0c15 25 분 전 13
854242 개붕이들 실베갔네 ㅋㅋㅋㅋ bee62689 25 분 전 36
854241 근친혼 논란의 요점은 3 2bf11c9f 26 분 전 27
854240 사회 초년생인데 신용카드 왜쓰는거임? 14 54b9631d 30 분 전 72
854239 개붕이들 하이~에이치아이~ 95fe1761 30 분 전 7
854238 돈을 잘버는데 수익이 요동치는 프리랜서라 쓰기가 무섭네 1 a5c01e26 34 분 전 37
854237 수도권 쏠림 없앨라면 15 73d6a1e0 37 분 전 38
854236 고양이튀김 7 57e8270f 37 분 전 34
854235 와 오늘 날시 캡짱좋아 156cdf39 38 분 전 8
854234 삶의 질 최고인듯 1 dfe84d3a 39 분 전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