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한국보다 코인 열풍이 일어나지 않는 이유

66개의 댓글

Lv
15 일 전
@잠옷바람

자금으로 따지면 윗세대들이 더 많이 부었을텐데

0
15 일 전

[삭제 되었습니다]

15 일 전
@2861839

솔직히 코인판에 뛰어드는 사람 중에 무슨 새로운 금융시스템에 대한 혁신과 기대만으로 투자하는 사람들이 몇프로나 될까.. 그런 사람들이 많았다면 코스피보다 숫자가 높게나오는 미친 거래량과 회전율은 설명이 안되지..

 

다들 확률높은 슬롯머신돌리는 것 이상도 이하도 아닐듯.

 

물론 그게 도덕적으로 나쁜거냐? 꼭 그런건 아니지.

근데 국가 입장에선 어느쪽으로든 방침을 세워야할듯.

0
15 일 전
@2861839

흐름이 투명하지 않은 사이버머니가 타국에서 현물로 바뀌는게 경제적으로 비합리적이기도하지

0
15 일 전

일본이 금융선진국이지 그대로 도입해

0

일본엔 합법적인 도박 빠칭코가 있자너

2
15 일 전

와 이제 박가네도 렉카에 실리네 ㄷㄷ

0
15 일 전

박가네 재밌지ㅋㅋ

0
15 일 전

와 세율 진짜 얄짤 없네 ㅋㅋ

0
15 일 전

저게 선진국이지

1
15 일 전

한국이 선녀였구만

0
15 일 전

국내도입이 시급하다

0

내가 오늘 재미로 코인 2개 넣고 딱 10분 돌렸더니 수익률 4프로 나오더라~~완전 도박임

0
15 일 전

p2p거래는 어케잡는거지 근데?

0
15 일 전

저건 기준이 걍 좆이네

0
15 일 전

우리나라도 코인 소득 종합소득으로 과세해야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ㅇㅎ)진구야 흘리지 말고 다 삼키랬잖아... 7 개드립콘사려고글쌈 22 3 분 전
🐴)이수역 사건 엔딩 28 두부추 30 4 분 전
낙타는 알을 낳는다 25 합리적조작 30 5 분 전
"반도체 제재 피하는 한국꼼수 Manhwa" 의문점 11 Rldydhd 21 5 분 전
[22mb] 조세호 트레이너 유재석.gif 10 LEGO 31 8 분 전
지역신문기자) 친구 여친과 익게이.jpg 51 삼ㅡ치 79 26 분 전
썸남이랑 싸운 페미 62 합리적조작 82 39 분 전
스윗 한겨레남....기안 박나래 차이.jpg 52 송송송송송 98 40 분 전
맛상무 근황 23 여자를내려주세요 113 45 분 전
BMW 차량을 타고 싶으셔서 저를 찾아오신 'ㅇㅅㅎ'... 48 ㅋㅋㅎ 114 52 분 전
할머니랑 살기 전 후 사진 feat. 웰시 39 취업하자아자아자 68 55 분 전
중세 유럽 상남자가 고백하는 방법 29 간지김 65 1 시간 전
개붕이 어버이날 효도 인증 . Jpg 65 나이로비 105 1 시간 전
디시 AI 실베쨩!!! -힛갤편- .MANHWA 38 CatDripper 67 1 시간 전
경상도 청년이 사랑 고백하는 방법 32 김츼 54 1 시간 전
임영웅 실내 흡연 새로운 국면.news 36 보소리오지털 81 1 시간 전
넌 나를 왜 좋아해?.Manhwa 46 zl존원양ㅅl하lㅈr 71 1 시간 전
"여성을 이해해보려도 않는 남자들 많아요".jpg 62 추억의초코우유 120 1 시간 전
악상용어 64 긍정적인사람 85 1 시간 전
공혁준 악플대처...JPG 51 허언증 125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