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을 너무 안치움...

5d2ddc21 19 일 전 85

내가 뭐 다른 쪽으로 더럽거나 그러진 않거든...

 

샤워도 매일 2번하고

 

빨래도 자주하고 그런데...

 

이상하게 책상 앞이 진짜 졸라 더러움...

 

왜그런지 모르겠는데 이상하게 안치우게됨...

 

이러다가 한 몇달 묵혀두고 한 5-6개월 있다가 삘받아서 치우고 그럼....

 

대체 왜 이럴까...ㅠㅠ

 

남들이 내방 들어오면 진짜 기겁할듯

2개의 댓글

da478006
19 일 전

나도 안치우는 데 뭐 ㅋㅋ

0
d33d56fc
19 일 전

누가 해줘버릇하고 게을러서 그런거지 뭐..

나도 그러다가 고쳐야겠다 싶어서

샤워+책상 물티슈로 대충닦기를 루틴으로 박아놨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23527 나 식단하고 운동계획 좀 봐줘 9f183367 21 분 전 8
323526 여사친 심리가 궁금하다 3 5b25b1de 1 시간 전 123
323525 헤어질 준비중인 개붕이임 ㅜ 3 ca9e861c 2 시간 전 116
323524 폭스련한테 조련당하는게 고민 15 06e0de81 2 시간 전 218
323523 줄넘기 고민 4 f62fb601 3 시간 전 52
323522 달리기 관심있는데 자세 좀 틀려도 됨 ? 3 6ff16217 3 시간 전 73
323521 안경을 맞추는게 좋을까?? 10 385d1052 3 시간 전 100
323520 ㅅㅂ여자애들이랑 같이 수업하면 두배는 더 피곤한듯.. 6 2dace161 4 시간 전 239
323519 회사 밥이 고민 4 0e997ac6 4 시간 전 78
323518 운동 질문좀 하고싶어 5 b9b182c3 4 시간 전 64
323517 가족들 잘살고있는데 이제 편해져도되는거냐 18 1149e5d6 4 시간 전 115
323516 삼성인터넷 회색 화면뜨는거 해결법좀 1 c189d94f 4 시간 전 40
323515 집중력 기르기 해본사람 있음? 4 f3414faf 4 시간 전 64
323514 하 팔짧고 허리는 길고 운동할맛이 안남 ㅠ_ㅠ 3 a33b99df 4 시간 전 66
323513 여붕이들아 이거 호감이냐? 친구로써 호의냐? 11 a63c1a4f 4 시간 전 180
323512 자만추도 결국 속해있는 집단에서 뭔가 하나 잘해야 하더라 3 6015ddba 4 시간 전 127
323511 외로워서 자살할거같은데 어떡해? 21 8bb1dcfd 5 시간 전 203
323510 나 좀 더 먹어도되나?? 1 95894064 5 시간 전 95
323509 운동하는데 신경쓰이는 여자가 있음.. 15 75a69fe0 5 시간 전 250
323508 살이 왤캐 잘 찌는거지 4 f74f2cff 5 시간 전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