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과자썰

11f58337 15 일 전 30

간부가 카드주면서 px에서 쌀로별같은 느낌의 과자 사오라해서

 

조청유과 맛동산같은 틀딱과자 컬렉션으로 사갔다가 욕먹음

 

 

 

 

근데 왜 욕먹은거냐?

1개의 댓글

1fd5a9e5
15 일 전

쫄병스낵 사가지 그랬냐 매콤짭짤한 거 쳐먹고 싶다는데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48657 내아는 친구도 정관수술 했는데 아내임신 했었음 1 230f86df 1 분 전 2
848656 층간소음 씨발때문에 황병기 미궁틀어놓고 출근함 f8eade05 1 분 전 1
848655 명품 지갑이랑 옷은 정품사는데 a9fa69ea 2 분 전 6
848654 방금 팬티랑 양말 샀음 2 00d98179 5 분 전 11
848653 젠더갈등 진짜 만능이네 2 5fbeedec 10 분 전 36
848652 아파트인데 인테리어 공사 한달반 실화냐... 3 fe71abf8 11 분 전 28
848651 이럴순없다 개드립 망했네 e60c0678 12 분 전 18
848650 난 이상형이 쪼끔 특이함 2 d844d25f 13 분 전 28
848649 자고싶어... 85866b7b 15 분 전 12
848648 Zach King 이 사람 영상편집을 존나 잘하는게 아니라 f0bffe5f 18 분 전 24
848647 진짜네 ㅋㅋㅋ와~ 39eceb9c 18 분 전 16
848646 시발 씻기시러 160c6c7e 22 분 전 12
848645 솔직히 혐오글 보면 좀 웃기긴 함 1 0b9c141a 25 분 전 32
848644 혐오의 시대에서 f4d10216 30 분 전 18
848643 여동생이 밤에 일나가서 돈버는데 뭔가 이상하다 3 69cf3206 30 분 전 70
848642 차박 데려가달라는 여사친 4 cd2770e7 32 분 전 64
848641 메이플 해킹사태 3 f1f78581 41 분 전 43
848640 남자들이 존나 호구취급 당하는건 어쩔수가 없는듯 8 6914ba81 46 분 전 70
848639 작년에 몰래 정관수술했는데 아내가 임신됐다고 좋아한다...... 1 c7866f04 47 분 전 132
848638 유쾌한 해병대 f0bffe5f 55 분 전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