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쿠키런 킹덤 근황.jpg

화면 캡처 2021-04-21 153654.png

 

 

불량이용자 제재조치가 실행됨

 

 

 

 

..

 

 

그러나

 

 

 

 

 

 

 

 

 

화면 캡처 2021-04-21 153733.png

 

 

 

 

화면 캡처 2021-04-21 153640.png

 

 

화면 캡처 2021-04-21 153826.png

 

 

 

화면 캡처 2021-04-21 153849.png

 

 

 

 

 

 

 

 

 

 

 

 

 

16시간 점검 이후 

 

레전드 갱신중임

 

 

48개의 댓글

주가는 고고하게 오른다

0

데브시스터즈 떡락 가즈아~ 돔황챠~

0
23 일 전

자 데브시스터즈 나가자~

0
23 일 전

자 드가자~

0
23 일 전

하루 종일 게임해서 사람으로 취급 안 하는 상황인가

0

저번에 30시간 점검있지않았나

0
23 일 전

쓴거맞을걸ㅋㅋ 매크로 검색하면 구할정도로 퍼져있었고, 심지어 리세마라도 매크로로 하고 계정파는 애들 한 두명이 아니던데

13
23 일 전
@정신과20년차

이정도면 핵은 아니지! 하고 썼다는거임? 그거면 그거대로 어지럽고 무고밴이면 그거대로 개웃기네 ㅋㅋㅋ

0
@정신과20년차

ㄹㅇ보통 저런거 뜨면 진짜 무고밴 당한 비율 1% 될까말까임ㅋㅋㅋㅋㅋㅋ

0
23 일 전
@정신과20년차

작업장에서 매크로 돌려서 만든 계정 사다가 해서 걸린건가 보구나 ㅋㅋㅋ

 

시작부터 하자있는 걸 어케 알아

6
23 일 전
@베댓전문가

의외로 그런식으로 계정구매후 밴당하는 사례 딴겜에서도 많이봤음 진행계, 리세계는 잘 따져보고 사야됨

0
22 일 전
@정신과20년차

근데 쟤네 운영 병신이라 저게(무고밴) 그럴싸한 소리로 들린다 ㅋㅋㅋ

0

짱겜수듄

0
23 일 전

아 슈발 13만에 들어갔는데;;

0
23 일 전

모발겜 메크로 돌린 리세계 잡는경우도 많드라

 

그걸 모르고 샀다가 정지먹고..

0
23 일 전

게임 첫 이슈부터가 진짜 말도 안되는 거던데

그래도 계속 붙잡고 하는게 이해가 안감 ㅋㅋ

0
23 일 전
@빈센트

처음터진게 점검이슈아님? 듀랑고때는 저거보다 더했던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0
23 일 전

와저 미친 회사 오늘도 6%올랐네 ㅋㅋㅋ 시발 ㅋㅋㅋㅋ

0
23 일 전

메크로 돌린 리세계 산거 아님?

0
23 일 전

딴겜이면 쟤네들 다 핵 썼다고 생각했을텐데 저 겜이라 진짜 무고밴일 수도 있을 것 같네 ㅋㅋㅋㅋ

0
23 일 전

리세마라라는게 있는지도 모르고 시작해서 어느순간 20꼴음... ㄹㅇ 무서운겜

0
23 일 전

저 게임은 사료를 잘 뿌려서 저런거 당하면 오히려 좋아할걸 ?

0

불법프로그램으로 뭘 할수있음? 돈복사?

0
23 일 전
@파인애플민초피자

보통 저기서 말하는 불법프로그램은 오토/매크로

1
23 일 전

나 월정액 내면서 열시미 하고 이따 사료 디따 잘준다 그러니 기분조음

0
23 일 전

자~ 나가자~

0
23 일 전

호재임?

0
23 일 전

왜 계속하는거임??

0
@오늘며칠이냐

쓰니야 이럴땐 좀 공감?? 해주면 안될까?? ㅠㅠ

쓰니는 쿠키감수성이 좀 부족? 한것같아....

2
23 일 전
@똥만찾아먹는누렁이

[삭제 되었습니다]

@오늘며칠이냐
0
23 일 전
@똥만찾아먹는누렁이
0
23 일 전

뭔 폰게임에 매크로까지 돌리냐 난 귀찮아서 접긴했다만

0
23 일 전

매크로나 핵 쓴 새끼가 나 핵썼다 말하는 경우도 있나ㅋㅋ 죄다 아무짓도 안했는데 왜 밴당했나요 이지랄떨지 ㅋ

0
23 일 전

이제떡락하고 드가면되냐

0
23 일 전

아 리세계 많이 팔던ㄷ ㅔ그런거 사면 안되겠구나

0
23 일 전

매크로 돌린 리세마라 계정 질렀나

0
23 일 전

오토마우스함?에서 모르겟음. 은 무슨말이지? ㅋㅋ

 

0
23 일 전

자 나가자~

0
23 일 전

저거 매크로 리세계도 아니고 앱자체 데이터 변조해서 리세 존나 빠르게 돌릴수 있는거로 변조해서 만든 계정들 일괄 정지한 걸껄? 다른 폰게임에서도 몇 번 봤다 매크로는 안잡음 지금도 씀

0
23 일 전

개 노잼이던데...

0
23 일 전

응 쿠킹덤 전투력 50만인데 별 탈 없음

글고 저거 리세마라 빨리 돌려서 만들어 거래헌 계정들 폭파 시킨거임

0
23 일 전
@마츠Q

나 리세마라는 커녕 폰이외에는 로그인도 안했는데 정지당했어

지금 다이아1인데 마스터가야하는데 아오.. 

0
23 일 전
@빌런히어로

기다려봐 진짜 아무것도안했음 풀어주겟지

0
23 일 전
0
23 일 전

근데 진짜 아무것도 안했다면 벤당하기 어려움

0
CCK
23 일 전

오잉? 난 멀쩡하디롱

0
23 일 전

역시 데브 운영도 ㅂㅅ이고 그냥 가챠모바일겜 찍어내는데 이래도 주가가 오른다고?ㅋㅋ 개떡락 가자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일론머스크 '투자자들에게 미안한 마음...' .인터뷰 16 년산발렌타인 20 2 분 전
1달 안에 여자친구 만드는 법 81 LG벨벳 55 24 분 전
버츄얼 유튜버들의 습관.gif 84 전장의방패 46 27 분 전
대한민국식 결말이 난 GS 사태 61 레벨밥도둑 53 29 분 전
(화난말)얼마전 영화진흥위원회 여성작가 가산점 민원결과 48 주말언제옴 68 32 분 전
사람들은 모르는 훈남의 정체.jpg 36 보소리오지털 62 44 분 전
"서울에서 태어나는것도 스펙인가봐...".jpg 164 추억의초코우유 39 45 분 전
한국 관광을 무서워 하는 외국인.jpg 27 보소리오지털 51 46 분 전
남친이랑 싸우고나서 카톡프사 바꿈 32 엄복동 62 46 분 전
???:안중근도 어찌 됐든 한남이니까 34 T700GE701D 50 48 분 전
"직원 뒷담했는데 들었나봐... 인사도 안해".jpg 69 추억의초코우유 59 1 시간 전
"판매됐으면 말을해야죠 씨발".jpg 35 추억의초코우유 83 1 시간 전
개붕이 페밍아웃한다!!! 60 1gamy 58 1 시간 전
당근마켓 미친여자 레전드 .jpg 41 뚜뚜뚜루뚜루 87 1 시간 전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 작가가 그린 일러스트....jpg 74 아무것도몰라효 44 1 시간 전
(스압) IQ 167의 하버드생이 당한 실험 JPG 47 허언증 65 1 시간 전
남친 태도가 맘에 안든다는 언냐 88 면접관 40 1 시간 전
파이vs전기 상황.mp4 19 뚜뚜뚜루뚜루 59 1 시간 전
박나래 정신 나간 기사.news 115 보소리오지털 104 1 시간 전
1박 2일 영화평론가 초청 36 GradientVanishing 58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