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남친과 사진 찍는 아빠

12.jpg

 

정확히 말하면 남친은 아니고 졸업무도회 파트너

경찰아재 전완근 뭐냐.....

45개의 댓글

23 일 전

샷건메리지... 블루...

0
23 일 전

미국에는 shotgun marriage 라는 표현도 있으니까 머...

0
23 일 전

prom때 다들 한다던데.......

0
@charlote
0
23 일 전

인사하렴 네 장모님이란다

0

근데 왜저러는거임? 저기 같이가면 걍 떡치는거랑 같은말인가

0
@인생걸고컨셉질

졸업무도회 임신이 사회적 문제일정도로 많이함

5
@책장에손베이기

그러냐 그럼 어쩔수 없네

 

저기 간다는건 오늘밤 당신네 딸 보지를 걸레짝 만들어주러 왔습니다 라는거잖아 껄껄껄

22
23 일 전
@인생걸고컨셉질

미국에서 학생들 사교파티 같은거 섹파 상대 물색하는 곳임

0
23 일 전
@인생걸고컨셉질

걍 무조건 한다고 보면됨

 

그러니 저건 피임을 제대로 하겠습니다 혹시 아니라서 애가 생기면 총맞아 뒤지기 싫으면 책임지겠습니다 같은 말이지ㅋㅋ

5
23 일 전

중간에 잭블랙도 있내

0
23 일 전

경찰아재는 굳이 총 안써도 될거같은데시벌ㅋㅋㅋㅋㅋㅋ

0
23 일 전
@习近平

고통없이 한 방에 보내주겠다는 마지막 배려

0
23 일 전
@习近平

저 전완근으로 반동없이 죽여주겠다는뜻

0
23 일 전

경찰아재 팔근육 오우 ㅋㅋ

0

총구 ㅅㅂ

0
23 일 전

경찰 아조시는 총을 겨누는 것 보다 총을 부러뜨리면서 '널 이렇게 만들어 주겠다'고 하는게 더 위협적일 듯

0

너희들도 같은걸 봤구나.. 팔근육 퍄퍄

2
23 일 전

기장 길게입는게 좋은가

0
23 일 전

미국은 2ㅂ번쨰 막짤같은 강호동형 체구들이 진짜 인기가많나보다

다들개예쁘시네

0
23 일 전

마지막 어깨봐라.. 괴물이네

0
23 일 전

경찰 아버지 팔뚝.... 미쳤다 부럽다

0

아내 전속 변호사 소개시켜주네

0

저 아재들도 젊은적 놀아봤으니 아는거네 ㅋㅋ 걍 홈런만 치지말라는건가?

0
23 일 전
@몸이무거워지는시간

콘돔 쓰라는 거임

0
23 일 전

첫째짤 아저씨는 카르텔보스처럼 생겼네

0
23 일 전

4짤 남자 모델이네 완죤..

0
23 일 전

뻥 안치고 30번은 봤겠다...

어제 인터넷 달았냐?

0
23 일 전
@마포불주먹
5
@마포불주먹

그정도봤으면 걍 뒤로가기 눌러ㅋㅋㅋㅋㅋ 시간아깝게 왜 댓글다냐ㅋㅋㅋㅋㅋ

2
23 일 전
@마포불주먹

이걸 30번 봤을정도면... 나도 몇번 못봤는데 ㄷㄷ

0
23 일 전
@마포불주먹

뇌에다 랜선 직통으로 꽂아도 30번은 못보겠는데..

0
23 일 전
@마포불주먹

난 처음봤는데

0

2짤 여성분 넘모 예쁘시고

0
23 일 전
0
23 일 전

첫짤새끼는 총구로 사람 겨누고 찍는거 못배워쳐먹은 티가나네

상대가 흑인이라 그런가

1
23 일 전
@주8일휴가희망

ㄹㅇㅋㅋ

0
23 일 전

4번 표정 ㅋㅋ

0
23 일 전

경찰 아재 실베스타 스탤론 생각나내

0
23 일 전

말이 프롬 파티지

학교 인증 공식 섹스 개통식인데

 

거기 간다는 뜻은 1개 이상의 고추를 받아들이겠다는 뜻이고

0
23 일 전
@토끼삼촌

ㅗㅜㅑ 넘나 야한거시에오...

0
23 일 전

살려줬으면 고맙다고 해야지

0
pk
23 일 전

클났다

나 이것도 불편한거같아

0

프롬파티때 스파이더맨은 결국 못했는데...

0
23 일 전

남자친구는 샷건으로 검증하는것만 잊지 마세요!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버츄얼 유튜버들의 습관.gif 23 전장의방패 15 1 분 전
대한민국식 결말이 난 GS 사태 15 레벨밥도둑 19 3 분 전
(화난말)얼마전 영화진흥위원회 여성작가 가산점 민원결과 16 주말언제옴 35 6 분 전
사람들은 모르는 훈남의 정체.jpg 27 보소리오지털 47 18 분 전
"서울에서 태어나는것도 스펙인가봐...".jpg 89 추억의초코우유 28 19 분 전
한국 관광을 무서워 하는 외국인.jpg 18 보소리오지털 33 20 분 전
남친이랑 싸우고나서 카톡프사 바꿈 23 엄복동 41 20 분 전
???:안중근도 어찌 됐든 한남이니까 22 T700GE701D 44 22 분 전
"직원 뒷담했는데 들었나봐... 인사도 안해".jpg 66 추억의초코우유 52 43 분 전
"판매됐으면 말을해야죠 씨발".jpg 32 추억의초코우유 71 43 분 전
개붕이 페밍아웃한다!!! 51 1gamy 55 51 분 전
당근마켓 미친여자 레전드 .jpg 37 뚜뚜뚜루뚜루 78 59 분 전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 작가가 그린 일러스트....jpg 66 아무것도몰라효 41 1 시간 전
(스압) IQ 167의 하버드생이 당한 실험 JPG 46 허언증 58 1 시간 전
남친 태도가 맘에 안든다는 언냐 78 면접관 35 1 시간 전
파이vs전기 상황.mp4 19 뚜뚜뚜루뚜루 54 1 시간 전
박나래 정신 나간 기사.news 108 보소리오지털 95 1 시간 전
1박 2일 영화평론가 초청 34 GradientVanishing 56 1 시간 전
전지현 닮은 처제썰 30 GradientVanishing 67 1 시간 전
일본 폰허브 커플의 수익..jpg 93 쥬지쥬스 52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