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일밴드 붙여준 썸녀에게 고백.jpg

187개의 댓글

22 일 전

대일거 밴드 맞냐

0
22 일 전

그냥 너한테 성적인 매력이 전혀없어 다른 남자 지금당장 만날순있지만 넌 아니야 못생겼어 이거임 ㅋㅋ

0
22 일 전

좋아한다고 날리고 거절당했다? 그게 끝이 아니라 멘탈 부여잡고 그냥 평소처럼 행동하면 됨. 평소보다 좀 더 무심하게 행동해야지

심증으로 얘가 나 좋아하나? 하고 의심하는거랑 공개적으로 좋아한다고 내뱉었을때 애매한것과 확실한것에서 오는 상대방이 나를 바라보는 시선 자체가 달라짐. 애매했을떄보다 조금 더 내 행동에 주목할거고,말투에 관심 가질거고 한데 반대로 나는 평소보다 좀 더 무심하게 대하면 이새끼 뭐지? 나 이제 안좋아하나? 나가지고 장난쳤나? 왜 좋아한다 해놓고 행동이 안나오지? 하는 심리가 생길거란 말야. 밀당하면 당하는 입장에선 더 그사람한테 다가가듯 그럼 더 나한테 집중하게 되는 효과가 있지. 물론 상대방이 나에대한 호감이 평균보다 좀 더 이상일떄 먹히는 이야기

이상 방구석 개붕이.. 인데 진짜로 효과 있다 차였다고 어색해하면서 지내지말고 한번 써먹어봐라

0
22 일 전
@구악

ㅇㅇ 이게맞음 고백했는데 안받아줬으면 거기서 끝인거임 그냥 깔끔하게 마음 접고서 자기할거 하면 오히려 마음이 조금이라도 있다는 가정하에 더 복잡한건 상대방임 물론 고백한 당사자도 깔끔하게 마음 접고서 티안내는게 쉽지는 않겠지만 연애도 연애지만 썸탈때는 누가 갑이냐가 제일 중요함

0
22 일 전

안타깝네

힘내야지

0
22 일 전

여자 잘못이지

사귈 생각 없는데 여지주고

집까지 가서 요리까지 얻어먹는다?

0

내가 고백폭격기라 잘아는데

 

남자만날시기가 아니라 너랑만날시기는 없다는 소리니까 개소리 맘에 품지말고 딸이나 치자!!!

8
22 일 전
@나는고기가먹고싶다

고폭탄ㅋㅋㅋㅋㅋㅋㅋ

0
22 일 전

휴 낮부터 기분 안좋을뻔했네

0

개드립.100개 ㅂㅇ 0개실화냐 ㅋㅋ

0
22 일 전

설렘이라는걸 1도 못느껴봤을텐데 고백은 ㅅㅂ 모쏠새끼들 아니랄까봐 보자마자 고백쳐박고있네

0

아ㅋㅋㅋㅋ 아침부터 PTSD오네 시발것

0
22 일 전

연애하기전에 손잡고 팔짱끼고 가끔 뽀뽀도 하고 연애 튜토리얼 다 깬다음에 사귀자고 하는게 순서다.

3

여자는 남자가 자기 좋아하는거 진즉에 알았는데 남자가 지 스탈이 아닌듯.

이후 자기 좋아해주는 사람 있는게 딱히 불편하거나 힘든게 아니니까 냅뒀는데 고백공격 해버렸네 ㅋㅋ

11
CCK
22 일 전

휴 오늘도 힘찬하루! 아자아자!

0
22 일 전

아니 밖에서 보자고 해야지 누가 집으로 불러 시발

0
22 일 전

흔한 어장이네ㅋㅋㅋㅋㅋㅋ

0
22 일 전

편안~

0
22 일 전

근데 어장이라고 해도 집에 들어온거면 친한건지.. 아니면 호구로 본건지

2
22 일 전

어장 야무지네 ㅋㅋ

0
22 일 전

지금은 (너랑) 연애할 때가 아니야...

1
22 일 전

괜찮어

그렇게 힌번 두번 시도하는거야

4
22 일 전

근데 저정도 거절멘트면 자존심이고 나발이고 두번 정도 더 고백해볼 필요가 있다

좋은친구로 옆에 남는거 해보니까 힘들더라 타이밍 보고 한 두어번 더 고백해보고

그래도 다 거절당하면 진짜 싫은거니까 그땐 그냥 차단 해야만 한다

 

빨리 털어내야 다른 여자가 눈에 들어오지 좋아하는애가 옆에 계속 있으면 새로운 여자가 안보인다

4
22 일 전

떡볶이 어카냐..

0
22 일 전

차라리 고백 하지 말지..

집에도 놀러 오는 사이면 머 거의 연인 아닌까.

모르는 척 그냥 그 상황을 즐기면서 정신차려보니 얘가 내 남친이네??? 싶게 하는것도 좋은데.

0

아니 애초에 안받아줄거면 말도 저렇게하고 집까지 찾아가서 밥도 먹고 그러는걸 좀 안했어야되지않냐 ㅋㅋㅋㅋ 누가봐도 친구선은 아닌거같은데

1
22 일 전
@이제착한말만할게

글킨해 ㄹㅇ 서로 욕박으면서 시벌새끼 ㅋㅋ 하는 사이 아니면 몰라도

0
@찰진찹쌀떡

솔직히 글쓴사람이 급발진 고백 박은것도 아니고 여자가 대일밴드도 직접 붙여주고 니가 해주는 요리 먹고싶다 어쩐다 집까지 찾아가서 밥먹을정도였으면 남자 맘을 몰랐을리가 없는데 애초에 안받아줄거면 여자쪽에서 거리를 두는게 맞았다고봄ㅋㅋㅋ 내가 남자면 어이없을듯

2
22 일 전
@이제착한말만할게

아마 노린 부분도 없잖아 있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 봅니당 ㅋㅋ

0
22 일 전

0
22 일 전

어장이네 씨발련

0
22 일 전

좋아하는 남자랑 틀리면 사귈 후보남2 였네

1
22 일 전

창식아! 테드창이라고!

0
22 일 전

0붐업 처음 보는거 같은데ㅋㅋㅋㅌ

0
22 일 전

사귀기전에 손잡고 술도묵고 부가붕가도 하고 그러다보면 여자가 개붕아 우린 무슨 사이야? 이런다 그때 고백해라...

0
22 일 전

고백해서 연인사이게 되는게 아니라 연인사이가 이미 되었는데 헷갈려할때 확인시켜주는게 고백이다.

1
21 일 전

저건 진짜 뱅신고백타이밍 이라 거절당한거. ㄹㅇ 지금 고백할거라곤 상상도 못한 타이밍일걸?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 스압) 조나단이 사과문 올린 이유 24 연딸후현자 19 8 분 전
미스터 션샤인 끝나고도 계속 고깃집 알바를 했다는 배우 17 GRRR 22 15 분 전
한때 서프라이즈 공식 커플이었던 배우들 22 쥬지쥬스 20 39 분 전
이번 머니게임 사태는 이미 몇년전부터 예견돼있었지 36 우왕초보 34 40 분 전
서든어택... 과징금 사태.jpg 32 마늘깡 30 42 분 전
당근마켓 화가 지망생이 그림 그려드림.jpg 14 유닉 33 1 시간 전
편의점 인싸 알바 26 STARWARS 39 1 시간 전
스쿨존 잼민이의 유일한 카운터.Manwha 20 시켜먹자 41 2 시간 전
블리자드 태세 전환 레전드 18 생물빌런 36 2 시간 전
캡콤의 스트리트 파이터 근황 18 llllllllllllllllllll 32 2 시간 전
리듬감 쩌는 양념치킨 레시피 비디오 36 도지시바와우 32 2 시간 전
머니게임 주의)) 나 방금 깨달아버림 머리가 띵해버림 14 Dragonnest 37 2 시간 전
진짜 참가자들 전원 이거라도 해야한다 27 논개하르트 55 3 시간 전
쭈인님... 28 별드워프 51 3 시간 전
모두의 마블, 과징금 소송 패소.jpg 44 마늘깡 53 3 시간 전
딸이 전생한 마왕인 것 같다.manhwa 39 유닉 52 4 시간 전
유튭) 파이가 폭로한다 하자 전기반응 64 행복하세요여러분... 37 4 시간 전
어릴때 기억은 평생 남음..jpg 72 쥬지쥬스 80 4 시간 전
솔직히 전기 파이 떡밥 지겹지도 않음? 16 뚜뚜뚜루뚜루 48 4 시간 전
콩고 왕자 조나단 인스타그램으로 입장발표 69 아이묭 104 4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