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찌질이, 찐따의 현실

21개의 댓글

0
16 일 전

섹스 못해봤으면 나처럼 조용히나 있지 어휴

22
16 일 전
@짱구아빠

하 어쩐지 짱구가 회사 동료를 많이 닮았더라

1
16 일 전
@짱구아빠
4
16 일 전
@짱구아빠

그럼 짱구는 누구 자식이야?

0
16 일 전
@계획적자살
4
16 일 전
@계획적자살

봉미선씨한테 수면마취당함

0
15 일 전
@짱구아빠

처녀잉태야?ㄷㄷㄷ

0
16 일 전

안 그래도 저런 병신이 무럭무럭 자라서 안산에서 칼부림냈더라... 어제임 그게

4
16 일 전
0
16 일 전

고등학생때도 다른반에 비슷한 애 있었는데

 

선생이 불러다가 뭐 물어보면 수첩이나 칠판에다가 글자 적고 그런 애였는데 실어증 아닌가 했음

 

근데 선생이 하도 답답해서 수첩 뺏고 다그치니까 그제서야 어물어물 말 하더라고 실어증은 아니었던거지

 

근데 어느날은 얘가 교무실에서 경찰이랑 같이 나옴

 

당연히 좀 논다는 애들이 불러다가 추궁했고 금방 소문이 퍼졌는데

 

온라인게임 하다가 욕한거 걸린거였다고 함

 

이후에는 다른 애들한테 붙들려 다니는거만 봤음

 

아마 노는 애들한테 장난감으로 끌려다니는 거 같더라

0
15 일 전
@코코아비스킷

온라인게임하다 욕을했는데 경찰이 피의자특정하고 집도아니고 학교로 직접 찾아왔다고..?..?

0
15 일 전

불편하고 피해입으면 하나씩 규제해야지 양심인이라면 말로만 욕하기보단 앞으로 나올 법안발의할때 동의해주세요 안그러면 위선자죠

0
15 일 전

SNS ? 사실상 익명성뒤에 숨어서 감정배설하는 공간.

1

그런애들이 있더라

가지지못하면 부셔버리겠단애들

0
@개드립은처음입니다

애새끼 마인드

0
15 일 전

개쌉고전이네

0
15 일 전

여기도 요새 보면 저런애들 엄청 늘어난거같더라

0
15 일 전

개붕아 왜그랬어?

0

진짜 존나찌질하다...

0

병신.. ㅠ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장문) 부평에서 문신양아치랑 시비 붙은 적 38 돔황챳 31 55 분 전
오늘 아내와 나눈 대화 15 원앙소리 35 56 분 전
돈때문에 생긴 비극 22 사이버고물상 29 1 시간 전
요기요의 AI수준 19 말머리렉카 38 1 시간 전
금연은 가족사랑입니다 19 레벨보다높으면정... 33 1 시간 전
Q.고랩들 직무유기함? 왜 렉카 안 함? 28 시비터는병신상종안함 27 1 시간 전
?? : 저희는 이성적으로 생각할수 있으니 그만하죠 12 꽁밀 41 1 시간 전
충무공이 가장 믿고 의지한 장수 19 오늘은내가짜파게... 25 1 시간 전
아이의 새엄마로 산다는게 힘드네요 21 GRRR 23 1 시간 전
기레기들 일 시작한 듯 31 원앙소리 29 2 시간 전
치킨은 엄지랑 검지로 집는게 자연스럽지 ㅡㅡ 33 ssssssssss 45 2 시간 전
닭장 감옥에 갇힌 이유 21 GradientVanishing 47 2 시간 전
페미니즘이 결국 유리를 깨부수고 있네요. 38 니얼굴이다 61 2 시간 전
머니게임 5화 전기 명장면 77 심술맨 52 2 시간 전
너무 커뮤가 페미글 만 너무 올라오는데 43 흙수저 62 3 시간 전
오늘 머니게임 한줄 요약 334 qweqweqweq 71 4 시간 전
🐖)저 이모티콘보단 이걸로하자 19 필터없는남자 50 4 시간 전
신림 택시기사 폭행 현장에서 목격자는 왜 촬영만 했을까 47 가산x지털x지 44 4 시간 전
해외 거주자 병역도피 관련해 질문 좀 118 행복한가정 59 4 시간 전
논파좌.jpg 46 커여운댕댕이 75 4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