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 생리때 이런 경우도 별로임?

d268aba5 24 일 전 463

생리터졌는데 주말에 집에서 업무할거 남아서 방문닫고 최대한 가족들한테 기분나쁜거 티안나게 혼자서 넘기려고 했음

그런날엔 예민한거 스스로도 아니까 이미 전부터 가죡들한테 생리인거 밝히고 이틀동안은 거실에도 잘 안나가고 일만 했는데

그와중에 자꾸 방에 들락날락 거리고 말시키는게 반복되면 짜증내도 어쩔수 없는거임?

근데 짜증내고 나중에 생리끝나고 생각해보면 내가 왜 그랬지 하고 후회가 돼서 꼭 사과는 하게되더라

 

변명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정말 생리때 평소랑 너무 다르긴 해

그래도 최대한 남들이랑 접촉 안하면 편하더라

9개의 댓글

00f82913
24 일 전

밑에 내가 쓴 글이랑 일맥상통하네..

정신병이래..!!!

0
d268aba5
24 일 전
@00f82913

내가 먼저 짜증내는것도 아니고 상대방쪽에서 건드려서 짜증내는것도 정신병같음?

0
5249e1f6
24 일 전

말했는데도 들락날락거리고 귀찮게하면 짜증낼수있지

0
d268aba5
24 일 전
@5249e1f6

일하는것도 말하고 생리인건 말할필용 없지만 그래도 혹시몰라 말하는편

0
8f2584ef
24 일 전

호르몬 영향이 크다고 생각해서 그렇게 스스로 자제하려고 하면 난 이해해줌

근데 돌이킬수없을정도로 내질러버리면 답 없고 ㅇㅇ

0
d268aba5
24 일 전
@8f2584ef

존나 저 시기만 되면 중2병 걸린걱마냥 난 그 누구와도 얘기하지않겟어 하고 방에만 틀어박히는편이야

0
b6eaebd6
24 일 전

생리를 떠나서 방해받고싶지 않다고 미리 말했는데 그러면 당연히 화낼수 있어.

본인이 그 행동이 후회스러운것도 자연스럽지. 그럴땐 그냥 솔직하게 화내서 미안하다고 하고 푸는게 서로 앙금 안남기고 좋은거같아 이런 상황이 반복되더라도말야

0
1bb34154
24 일 전

나는 개인적으로 호르몬 변화든 뭐든 자기 기분이 별로라고 남한테 그런 식으로 티내는건 진짜 걍 자기 근본문제같음..

생리든 나쁜일이든 뭐든 자기 일인걸 그걸 왜 남이나 타인한테까지 전가시키거나 합리화 하려는 하는거임?

결국 사람은 힘들 때 사람 본 모습 나오는거지 ㅋㅋ

0
841a382a
24 일 전

호르몬은 어찌하기 힘들지. 평소같다가도 버튼 눌리면 생각보다 더 욱하게 되는 게 있음.

 

개붕이가 아무 예고 없이 가족과 어울리다 급발진해 놓고

"내가 생리 중인데 호르몬 때문에 예민한거야. 어쩔 수 없는 일이니 남들이 이해해야 해."라고 한다면 이기적인 거지만

이 글만 보자면 개붕이는 본인이 절제가 안되는 걸 알기 때문에 경고도 해놓고 최대한 스스로를 격리하려는 노력을 한 것 같거든.

 

아마 짜증낸 것도 처음엔 참다가 침범이 계속되니까 더는 참지 못하게 되지 않았을까 싶네.

그 정도면 충분히 큰 잘못 아닌 것 같고, 사과도 제대로 했으면 그만이지. 가족들에겐 다시 한 번 제대로 말해주는 게 좋을 것 같아.

 

그치만 별로냐고 물어서 말인데, 네 성향과는 관계 없이 같이 살거나 지내기는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건전하게 스트레스를 해소할만한 창구를 마련해야 할 것 같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23667 소개팅하고 두번 만났는데 급발진 910525fb 1 분 전 3
323666 남자친구 생일 선물 1 96e74952 3 분 전 4
323665 좆나잘생겼다질문받는다 3553532c 7 분 전 14
323664 야간근무하는 대기업 기능직 개붕이다 질문 받는다 1 fe54653f 9 분 전 7
323663 이거도 그 슈퍼 대디냐? 11 76f0fb37 19 분 전 33
323662 여친과 다툰?일 정리 (지금까지 글몇번 썼었음) 7 b90feac3 39 분 전 80
323661 교정 다 끝내본사람 질문좀 21 5b172e85 52 분 전 119
323660 빡대갈 프린이 이대로 계속하면 되는거야..? 3 a8a95c82 55 분 전 38
323659 직장동료녀는 이성으로 생각하지않는게좋겠지? 10 c07996fb 59 분 전 194
323658 근로장려금 질문좀..... 5 60eeb91c 1 시간 전 117
323657 좆같은 공동인증서 2 41d1a84b 1 시간 전 61
323656 회사에서 인정 받고 싶은데 잘 안되는게 고민... 9 e93df90b 1 시간 전 107
323655 개붕이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 3 7f3a0c15 1 시간 전 44
323654 소개팅 어플로 데이트 잡았다 팁 좀 4 633cdd2a 1 시간 전 184
323653 30살 개붕이 질문받는다 15 88e1475e 1 시간 전 142
323652 가디근처에 8 1fcf3e9a 2 시간 전 68
323651 우울증약 정말 효과잇음? 10 ce548463 2 시간 전 109
323650 5월말에 소개팅 하는데 패션이 고민 1 506be353 2 시간 전 92
323649 여동생 디스랩 할건데 가사 평가 좀 11 c70dab0a 2 시간 전 188
323648 금연 방법 좀 2 4a5a62d2 2 시간 전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