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

폴아웃 4 : 유일한 생존자 "네이트"

32개의 댓글

19 일 전

이노래 들으면 그 사이코 배달부 생각남 ㅋㅋ

0

하 제발 폴아웃 5는 좀 잘 만들자..

0
18 일 전
@불가능한닉네임

5는 우리 관짝에 눕기 직전에 나오지 않을까...

0

유일한 생존자는 노라다! 노라! 네이트 따위!

0
18 일 전
@로스앤젤리스요정
0
19 일 전

스샷 분위기 멋지다. 내가 찍으면 황무지 난민촌인데 흑흑

0
18 일 전
@담을넘어서

나두 그래픽은 조선인데 포샵의 마법으로 끌어 올림 ㅋ

0
19 일 전

굳이 네이트 아들 데려간 이유가 뭐더라??

엔딩 몇번 봤는데 미닛맨 노예 생활하던것만 기억나고

그런 중요한건 기억이 안나네 ㅠ

0
@전설의작곡가

피폭 안된 깨끗한 사람 데려끗한 사람 데려간거로 알고있음

0
18 일 전
@전설의작곡가

신스를 개밸하기 위해서 방사능에 피해받지 않은 깨끗한 신체 표본이 필요했는데, 우연히 볼트에 있는 생존자 가족을 찾아내고 션을 납치해 간 거

1
14 일 전
@shambler

그런데 잘 기억이 안나서 그러는데 내가 인스티튜트안에 홀로테이프 다 뒤져봣는데 깨끗한 신체표본이 필요한건 맞는데 어린아이가 필요하다라는 내용은 없는데 굳이 션만 데리고 간 이유는 뭐지. 그 같이 있던 사람들 전부다 데려와서 유전자 모두 추출하면 안되나? 과학자들이 냉동동태로 만들어서 다죽인게 이상하긴 했엇음

캘로그 독백으로는 그 늙은이가 후환을 남기지않으려햇다고 하는걸 보면 납치계획한 그 당시 인스티튜트 국장이 지시한 것같은데..사실 뭐 이 게임 뉴베가스 빼고 졸라 디테일한 느낌을 살리는 게임 아니니까..그러려니 한다만

0
14 일 전
@krrr

다 데리고 가면 게임이 끝나니까 ㅋㅋㅋㅋ 어차피 사지선다 겜이라 줄거리 같은건 그려려니 하고 있어 ㅋ

0
14 일 전
@shambler

ㅋㅋ

0
18 일 전

폴아웃 하다보면 외로움

0
18 일 전
@아기곤뇽둘리

ㅇㅇ...결국엔 혼자야

0
18 일 전

폴아웃쉘터온라인 하쉴?? 모바일게임인데

0
18 일 전
@할게없뜸

저두 햏는데 나랑 안맞드라 기다리는 게 조큼ㅎㅎ

0
18 일 전
@shambler

사실 똥겜임 ㅎㅎ 이제 사람도 없어서 사람 낚는 중

0
18 일 전
@할게없뜸
0
18 일 전
@shambler
0
17 일 전

폴아웃 하면 동료는 만들어도 함께다니진 않음

죽을까봐....

특히 도그밋은 2대,3대 이렇게 내려간다고 들었는데

그게 더 슬픔

0
16 일 전
@질척한상큼함

4말하는 거면 동료는 불사판정이라 안죽는데 나먼지 시리즈는 얄짤 없지만ㅋㅋ...

0
16 일 전
@shambler

3때 잘못해서 하나 간 뒤로는...못데리고 다니겠더라고ㅋㅋㅋㅋㅋ

0
16 일 전
@shambler

사실 스텔스 플레이가 많아서 그렇기도 하고

0
16 일 전
@질척한상큼함

스텔스 플레이면 거추장스럽지..ㅎㅎ 근데 뉴베같은 경우는 동료들을 진짜 잘뽑아놔서 항상 붙어 다녔는데 애덜이 잘싸우니까 다닐만 하드라.

0
16 일 전

똥갓웃은 진짜 누누히 말하지만 너무 아쉬운 게임임... 스카이림급 초대작이 될 수 있었는데 그놈의 개똥스토리가...

0

76 하십셔

0
15 일 전
@병원이오안심하세요
0
15 일 전

폴아웃은 막상 켜면 노잼인데 남 하는거 보고있으면 그렇게 재밌어보일수가없음

요즘 트위치에서 폴아웃4 하는 외국애들꺼 가끔 보는데 요즘 모드 별 희한한거 나와서 완전 공포겜저리가라 수준으로 만들어놨더만

 

0
15 일 전
@뷰지

진작에 매장될 겜 모더들 때매 호흡기 달고 있는 거지 ㅋㅋ

0
15 일 전

인생은 결국 혼자라는 교훈을 준 게임.

0
14 일 전
@조커박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4891 [연재] 폴아웃4 : 엔클레이브를 기억하라 18 shambler 1 4 일 전
4890 [정보] 신작 메카닉 게임 갤러헤드3093 베타버전 17 머신 2 6 일 전
4889 [연재] 중고플스 구입문의 26 명훈아123 1 6 일 전
4888 [연재] [롤러코스터 타이쿤 2] TEN'x World - 1 6 한글깨짐 5 8 일 전
4887 [정보] 1000 vs 1000 전쟁게임 폭스홀 스샷 -2- 4 하루한봉견과 0 8 일 전
4886 [정보] 타르코프를 싱글로 즐겨보자!(SPT-AKi) 54 Zetpack 7 9 일 전
4885 [정보] 야숨 글리칭)무기 복사/무기 내구도 이식 3 Zetpack 0 9 일 전
4884 [정보] 신작 메카닉 게임 프로젝트식스 유료판 18 머신 3 10 일 전
4883 [연재] 림월드) 무법자 이야기 5 Plasir 1 10 일 전
4882 [연재] 나도 올려보는 포르자 호라이즌 4 사진 몇장 32 능금느억맘 2 13 일 전
4881 [연재] 뽀라웃4 7 라쿤맨 1 13 일 전
4880 [연재] 폴아웃 4 : T-51 파워 아머 21 shambler 5 14 일 전
4879 [연재] 림월드) 부족민 이야기 7 Plasir 7 14 일 전
4878 [연재] 포르자 호라이즌4 사진 53 할렘약쟁이 4 17 일 전
4877 [연재] 폴아웃 4 : 유일한 생존자 "네이트" 32 shambler 0 19 일 전
4876 [연재] 원신 사진모음 17 라쿤맨 2 19 일 전
4875 [분석] 타르코프 존버에 대한 내 의견 86 shadowsa 3 20 일 전
4874 [정보] 1000 vs 1000 전쟁게임 폭스홀 스샷 -1- 20 하루한봉견과 1 22 일 전
4873 [연재] 폴아웃 4 : 닉 발렌타인 - 이토록 오랜 세월 끝에 - 12 shambler 3 23 일 전
4872 [정보] 스타 시티즌 유저 한국어 공개 배포중! 13 후라이팬 9 26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