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200명 스타벅스

56개의 댓글

28 일 전

휘어진 에스컬레이터 처음봄..

0
28 일 전

시끄럽겠다

0

여기저기 유튜버들 피뢰침마냥 카메라 꼽힌 작대기 들고 다니고, 직원들이 움파룸파 춤춰줄듯

3

도쿄도 존나큰 스타벅스 리저브 있지않음?

0
28 일 전
@ㄱㄴㄷㄹㅁㅂㅅㅇㅈㅊㅋㅌㅍㅎ

ㅇㅇ스타벅스 로스터리잇음 빵존맛...

0

아니 그냥 갑자기 든 생각인데 뭔가 모르게 스타벅스에서도 환경을 위해서 뭐를 뺏습니다

할것같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일론 머스크 미친놈인줄 알았는데 33 이케아 36 8 분 전
헬테이커: DLC, Exam Taker 요약 애니메이션 20 우너 31 13 분 전
여친 만나는게 숙제같다는 디씨인..jpg 55 쥬지쥬스 39 14 분 전
[국뽕] 현대 팰리세이드, 콩고 대통령실 관용차 선정 28 T700GE701D 26 15 분 전
이 와중에 BTS 근황 jpg 20 원샷 37 16 분 전
딸이 데려온 사윗감.gif 23 레벨밥도둑 52 19 분 전
개드립에 참깨까던놈 밴당함 27 그래프 59 20 분 전
머니게임) 드립모음 30 어떡하냐..ㅅㅂ 56 24 분 전
개들 옆에서 뭐 먹을때 특징 13 준구 30 25 분 전
아이구...미안하다...이 할미가 외국과일은 몰라가지고 그만... 21 다큰아이트 39 27 분 전
요즘 예능이 재미없는 이유 82 쥬지쥬스 99 33 분 전
수달이 새끼를 낳았을때 나타나는 귀여운 습성..manhwa 31 쥬지쥬스 58 40 분 전
방금 출산한 산모 76 Johndoe 51 41 분 전
머니게임) 이루리 n빵관련 카톡공개.jpg 102 살연하 45 42 분 전
개드립에서 머니게임을 지워보자.jpg 43 빌런히어로 45 49 분 전
양궁장에서 활 못쏘면 듣는 소리 40 트리오브세이비어 82 51 분 전
"어른들이 어린이에게 친절했으면 좋겠음".jpg 99 추억의초코우유 73 51 분 전
9호선 영웅 59 드립개드립읽을거리판 80 56 분 전
현재 교도소에서 난리치고 있다는 사형수 94 쥬지쥬스 76 57 분 전
인방주의) 지금보니 개노잼 듀오.jpg 13 마미마미뇽 62 58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