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에 있어서 나같은 사람있음? 모솔인데

9a96415d 28 일 전 593

24살 모솔인데

 

고딩때 진짜 한눈에 반하고 성격도 좋아서 반했던 여자애가 있었는데

 

그때는 막 내가 선톡도 하고 일부러 같은 동아리에 들어가고 그랬거든

 

근데 그때 까이고나서 다시 그런 마음이 안 생김... 그렇게 열정적으로 좋은 사람이 안 생긴다고 해야하나

 

여자한테 선톡도 받고 직장에서 같은 공간에 있는 여자 생각을 막 하긴 하는데

 

이제 육체적으로 멀어지면 그런 생각도 안나고 다른 사람이 생각나고 그러니까

 

'아... 이것도 그냥 몸이 멀어지면 끝이겠지, 호르몬 때문이지' 이런 생각만 들어서 좋아하는건지도 모르겠음...

 

솔직히 아 그냥 한번 해보고싶다라는 생각만 들고 그냥 거기서 끝임... 같이 지내고 싶다라는 생각은 안 들고...

 

암튼 연애욕구가 없는데... 나같은 사람 많냐? 아니면 남자들 다 이러는데 걍 사귀는거냐

 

결혼은 하고 싶은데 연애를 많이 해봐야 결혼도 잘한다는데 노답인듯

 

 

11개의 댓글

42864390
28 일 전

첫눈에 반하는건 거의 없긴한듯

그냥 목적이 ㅅㅅ거나 과시용등도 많음..나도 그냥 외로워서

사귄적있음

0
9a96415d
28 일 전
@42864390

나는 사람관계를 굳이 넓히려고 하지 않거든... 주말에 보통 집에서 혼자 쉬는데 연락오는거 너무 싫어서 카톡알람도 다 꺼놓음... 친구들 알람도 다 꺼놔서 며칠 잠수타고 그래서 욕개처먹고 그러는데... 나는 그냥 혼자사는게 답인가??

0
42864390
28 일 전
@9a96415d

성격차이지 뭐 혼자사는게 안외롭고 그러면

그래도 댐 그래도 맘 터놓는 좋은 친구 있으면 최소한

친구 생각도 해주는게 좋음

0
d88401a9
28 일 전

모든 경험은 처음이 가장 중요하고 기억이 오래남으며 고정관념이 생기기 쉬움

니가 고딩때 까여봤으니 뭘 해도 어차피 안될거야 하는 부정적인 마음이 연애에있어서 시작부터 지금까지 지배적임

그렇게 살던가 생각 바꾸고 노력해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던가 하는 방법밖엔없어

3
9a96415d
28 일 전
@d88401a9

아...진짜 그런건가? ㅅㅂ 진짜 미치겠네...

0
d88401a9
28 일 전
@9a96415d

나도 너만큼은 아니지만 20대 초까지 연애에 있어서 회의적인 감정이 더 컸음

커플봐도 '저 새끼들처럼 가식적이고 내숭떨면서 행동하는거 난 피곤하고 오글거려서 차라리 안할란다' 같은

이상하고 망상적인 마인드 갖고있었어

사실 난 그냥 자신이 없었던거고 그런 내 자신의 처지를 잘 알고있음에도 애써 나를 속이려 했었던거야

그냥 받아들이고 바뀌어야겠다고 생각하면서 부정적인 생각 안하게끔 환경을 바꾸니 사람이 긍정적이 되더라

연애는 여느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글이나 말로 표현되는것만큼 진부하고 익숙한게 아니야

사람대 사람이 서로 좋아하는 감정을 극한까지 끌어올려서 마주하는거기 때문에

진짜 값지고 좋은 경험이야 물론 나도 겪어보지않았을땐 몰랐지만 어찌저찌 해보니 다르더라

너무 부정적이고 외면한다는 마인드로 생각하지말고 사람들 자주 만나고 자연스레 니 할일 하면서 잘 살아봐라

연애에 신경쓰지 않을때 오히려 더 다가온다잖아 난 이말이 참 맞는거같아

스스로를 환기시켜주고 마음을 틔어놓을때 연애뿐만 아니라 평소 니 마음가짐도 전보다 훨씬 시원해질거야

당연히 여자도 언젠가 니 인생에 들어오겠지 

화이팅하고 너무 어렵게 생각하진마라

0
9a96415d
28 일 전
@d88401a9

하... 나도 어렴풋이 그냥 자신감 없는 게 아닌가 했었는데... 솔직히 내가 중요한 자리나 잘보여야할 곳 아니면 후줄근하게 다니는데... 걍 좀 꾸미고 다녀봐야겠다... 저장하고 자주봐야겠다...

0
0b299ce1
28 일 전

막말로 진짜 존나 좋다! 이래서 사귀는 사람은 많이 없지 사귀면서 점점 정들고 감정이 커지는 거임

0
772df823
28 일 전

ㄹㅇ 나도 딱히 좋아하는 사람이 없어서 못사귐 나좋다고 한적은 2번 있긴함 근데 너무 별로여서..

0
5fab7551
28 일 전

중요한건 너가 여자를 만날 수 있는 환경에 있냐는거랑 상대방 여자가 어떤 사람인지 알아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느냐임

그런 마음이 안 생겨서 문제라면 금딸을 추천함

사랑하면 하고싶은 마음이 생기는건 당연하기 때문에 금욕으로 하고싶은 마음을 극대화 시켜서

사랑의 여러 요소인 상대가 귀여워 보인다든지 행동이 사랑스러워 보인다든지 하는 측면까지 잘 느낄 수 있게 될거임

2주정도만 해봐도 그런 마음이 스멀스멀 생기는게 느껴질거임 그래도 한달까지 참아봐봐

0
cb5034b1
28 일 전

주변에 ㄱㅊ은사람이 없어서더그런듯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23846 31살 혈압 3 a90a9027 1 시간 전 95
323845 개드립 보는게 쪽팔린거냐? 23 ef8a9684 2 시간 전 180
323844 너네들 주위 사람이 동성애자인 걸 알게됐던 적 있냐 7 a812d522 3 시간 전 143
323843 31년차 모쏠 사내연애 도움 필요! 4 c2d50a98 3 시간 전 183
323842 26살 친구 만드는 법 10 ef8a9684 3 시간 전 180
323841 사람들 많이 만나고 집오면 갑자기 공허함 있는사람? 10 e774da3e 4 시간 전 99
323840 아프다고만하고 디엠도 잘 안읽고 대화를 안하는데 이거 내가... 15 f6f1148b 4 시간 전 105
323839 아 연애종지부찍고나니까 8 f95cca79 4 시간 전 176
323838 피부가 너무 극혐이라서 살맛이 안남 9 eca81db5 4 시간 전 117
323837 헬스 개붕이들 롤링슬라이드? 효과좋아? 2 731d5f03 5 시간 전 51
323836 새끼 까치 도와줬는데 기분이 안 좋아.. 1 3ff88700 5 시간 전 96
323835 형님들 ㄷ퓨저 추천해주실수 있어요 ? 3 d2c1aa93 5 시간 전 42
323834 내 나이 올해 27살 장수생인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 17 f3ce9323 5 시간 전 208
323833 연인중 한명이 항상 상대편 집으로 갔다면 8 51d546ee 5 시간 전 149
323832 여친 생일선물좀 봐주셈 21 4ceff50a 5 시간 전 204
323831 뭔가 공허해 7 ab64ab0a 5 시간 전 54
323830 빠른년생 동갑한테 말 놔도 됨? 6 e1e75e8e 5 시간 전 109
323829 근데 다들 어떻게 저렇게 여자랑 친하게 잘 지내냐 6 756dd803 6 시간 전 207
323828 어떤 거 같냐? 5 02b694d6 6 시간 전 154
323827 무분할에서 2분할로 언제 넘어갈지가 고민 7 22a7e287 6 시간 전 78